홈페이지 >

남자가 강간당하면 어떻게 죄를 짓고 & Nbsp; 강간죄 확대에 대한 내포의 목소리가 높아진다

2011/1/6 16:26:00 117

남자 강간

42살 남자 보안 18살 남자 동료

강간

"피해자가 경상을 입었다.

북경 조양법원

고의상해죄

피고에게 징역 1년을 선고하다.

어제 이 소식은 전국의 관심을 끌었다.

주목하는 이유는 엽기적인 것이 아니라 처벌의 논리적이다.

많은 누리꾼들은 "피해자가 강간당하고 경상을 당하지 않았다면 어떡하지?"


기자는 최근 몇 년 동안 남성이 동성 강간당한 사례를 수집하였지만, 모든 것은 아무렇지도 않고, 대다수의 처리 결과는 ‘치죄할 수 없고, 손해배상하는 일은 물론, 심지어 없다.

배상하다

… 이다

이에 따라 최근 몇 년 동안 법조를 늘리거나 강간죄 확대를 호소하는 피해자 주체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지만 형법은 여전히 완동적인 표현이 없다.

성검찰 민사 행정 검찰처장 장건 처장 피해자가'민사 소송 '경로 위권을 권하고 있다.


링크


최근 몇 차례 남성의 ‘ 강간 ’ 남성의 사건


1.2007년 12월 15일 밤, 하남 정주, 16세 남자 소년이 연예인이 되기를 바라지만 ‘베이징 모 예교 학생 학생 모집 교사 ’라고 자칭한 남자가 사기를 당했고, 소년 부모는 무문을 호소했다.


2.2009년 3월 18일 새벽 하북 석가장은 두 남자가 먼저 약탈한 후 ‘강간 ’의 아르바이트생이, 사후 경찰이 체포 혐의자를 비판하는 것은 그를 상대로 ‘강간 ’이라는 사실을 ‘형법 ’에 대해 언급하지 못하고 있다.


3.2009년 8월 22일 광동 동완, 남자 보안 강간은 12세 소년을 납치해 강간했다. 동시에 소년에게 누드 사진을 찍도록 강요했다.


4.2009년 12월 19일 산서태원, 18세 외래 아르바이트 남자 소년이 남자에게 취한 후'강간'을 당했다. 법으로 그를 도울 수 없었기 때문에, 그는 친구를 잡아모아 자신의 사람을 폭행하고 강탈하고 탈취하고 탈출했다.


5.2010년 10월 24일 새벽 1시 광동 심천, 음주 후 남자 보안'강간'과 같은 침실 동료, 파출소에 호소할 수 없고, 두 사람이 몰래 해결했다.


법적 허점 에서 남자 가 동성 의 위험 을 강간 하다


사실 최근 2년 동안 남성이 동성 강간당한 사례는 적지 않았지만 강간자는 형사 책임을 묻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리고 고의상해죄로 강간범 징역 1년을 선고한 것은 이미 어려운 진보였다. 광동 대동 변호사 주영평이 말했다.


인터넷 의견을 통해 대다수 민중들은 이 사건의 처벌 결과에 대해 불만족했다.

불만족한 직접적인 원인은 ‘ 죄명 ’ 과 판벌의 논리이다.


강간자는 징역 1년을 선고받았는데, 그가 동성을 강간한 것이 아니라 강간하는 과정에서 상대방의 경상을 입었다.

하지만 이 논리는 모든 남자들이 땀을 흘리게 한다.

"만약 그가 강간하는 과정에서 상대방의 경상을 초래하지 않았다면 법적 처벌을 받지 않았을 것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블로그에 "이런 논리에 근거하여 자신의 성욕을 억제하지 못하면 법적으로 처벌당하고 싶지 않으며 가장 안전한 방법은 강간한 남자를 강간하는 것이다.

이들이 자신의 수욕과 상대방을 다치게 하지 않았을 때 그들은 이를 위해 어떠한 법적 책임을 감당할 필요가 없다.


현행 《 형법 》 에서는 강간죄는 여성의 의지를 위반하고 폭력, 협박이나 다른 수단을 사용하여 여성과 성교를 강행하는 행위를 말한다.


“법리에 따라 법무명문은 죄가 아니기 때문에 현재의 《형법 》에 따라 이 사건은 《강간 》죄로 논할 수 없다.”

주영평설.


사실 법적 허점은 남성이 동성을 강간하는 위험을 낮추는 것이다.

우리나라는 1979년 《형법 》 제160개 건달죄에 규정된 ‘ 다른 건달 행사 》 에 남성의 성폭행 행위를 포함했다.

그러나 1997년 《형법 》은 건달죄를 4개 새 죄명으로 나누고, 양아치죄의 법조는 취소했지만, 신규 4개죄와 다른 죄명 중 이런 행위에 관한 규정을 찾지 못했다.

이에 따라 1997년'형법'이 발효된 후 이런 행위는 더 이상 범죄 논처로 해서는 안 된다.


남자는 남자에게 성행위를 강행하고, 어떻게 진정성을 지킬지, 항상 법률상의 허점 맹점이다.

‘강간죄 ’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현실 생활에서 발생한 이런 사건은 정죄하지 않거나 다른 명목으로 경매할 수밖에 없다.


이런 사건 은 아직 입법계 의 중시 를 일으키지 않았다


현행 《형법 》은 “ 강간죄 ” 에 대한 규정에 대해 “ 강간죄 ” 에 대한 이해에 따라 관념이 바뀌면서 “ 강간자 ” 의 내포는 변화해야 한다.


독일 1975년 《형법전 》의 강간죄는 여전히 ‘ 부녀를 강요한 것을 가리키지만 1998년 신판 《 형법전 》 은 ‘ 강제 ’ 만 규정했다. 프랑스는 1994년 《 형법전 》 제222조, 2223조로 강간죄의 피해자를 ‘ 타인 》 이라고 규정한 명문은 남자와 여자 ’ 를 포함하고, 이탈리아 현행 《 형법 》 을 강간죄로 규정한 피해자는 ‘ 타인 ’ 이라고 규정하고 성별 캐릭터를 강조하지 않는다.

이러한 변화는 사실 우리가 주목할 만하다.


물론 이런 전환의 목소리는 최근 몇 년 동안 멈추지 않았다.

기자가 통계조사한 많은 남성들이 남성을 성폭행하는 보도에 따르면 원고 기자들은 종종 연선 법률 전문가를 연속시켜 현재의 형법 변화를 호소하고 남성의 권리를 보호하도록 호소했다.

몇 년 동안 이런 사건층이 쏟아지면서 목소리도 높아지고 있지만 < 형법 > 에서는 강간죄 > 에 관한 조항은 여전히 수정할 경향이 없다.


이에 대해 주영평은 이 사건은 소수였고, 사회적 위해성은 고위층과 법률 제정자의 지경에 이르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중국에서 입법 개정을 하거나 입법은 반드시 더 강력한 사례를 가지고 추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해마다 양회에서 이 문제에 대해서도 산산한 대표가 이 조항을 개정하는 조항을 제시한 것은 물론 세력이 형성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더 많은 민간 파워가 필요하다.


위생부 윤리 전문가, 광동성 성학회 부회장은 기자에게 먼저, 현재 국제적으로 연구하는 권위적인 관점에 따라 2%-4%의 남성은 동성성 성향을 가지고 있다.

성학 전문가 이은하 추론, 중국의 남자 동성애 23천만.

또한 사회가 점점 포용되면서 동성애자가 점점 더 많아지면서 ‘성 ’에 대한 범죄에 대해 명확하게 경계할 수 없다면, 이런 거대한 집단이 강포를 시도하려는 ‘성 ’의 충동을 제한할 수 있을까?


그 다음으로 ‘강간자 ’와 ‘형법 ’에서 규정한 ‘강간죄 ’의 ‘강간죄 ’처럼 성병, 에이즈, 그리고 에이간 등 질병을 전파하고, 남동성애자는 이런 질병에 더욱 쉽게 감염된다.


민사 소송을 통해 권력을 유지할 수 있다


《 형법 》 은 고치지 않고, 사건이 끊이지 않고, 피해자는 어떻게 합니까?


주영평의 대답은 어쩔 수 없다. 법적 공백이 생겨 죄형 법정의 원칙에 따라 남성 강간자에 대한 가장 많은 벌은 치안행정처벌과 민사보상이고 증거가 확실한 기초에 세워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피해자가 보상을 받을 확률이 크지 않다.


동옥정의 대답은 "다른 관련 법률에서 위권을 찾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성검찰 민사행정검찰처장 장건은 “형법, 해결 안 되면 민사소송 ”이라고 답했다. 법원은 거증에 따라 사실을 인정한 뒤 법원에서 처벌한다 ”고 답했다.


하지만 지금까지 몇 가지 행동과 관련된 양형 방식은 뚜렷한 부족이 있다.


첫 번째 양형 방식은 모욕죄로 논점이다.

우리나라 《 형법 》 은 모욕죄는 폭력을 사용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타인의 인격을 훼손하고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고, 줄거리가 심한 행위를 모욕죄로 침해한 객체는 타인의 인격 존엄과 명예권을 가리킨다.

규정에 의하면 모욕행위는 반드시 공공연하게 진행되고, 또한 줄거리가 심각한 정도에 이르러야만 모욕죄로 구성되기 때문에 모욕죄로 정착성이 좀 강해진다.

또 이 규정에 따라 모욕죄를 저지른 것은 3년 이하의 징역, 구속, 통제나 정치 권리를 박탈한다.

강간죄 3년 이상 유기징역의 양형 기형에 비해 이런 양형은 실제로 방종의 후과가 존재한다.


두 번째는 고의 상해죄로 논하는 것이다.

고의상해죄는 고의로 타인의 몸을 해치는 행위를 가리킨다.

그것의 구성 요구는 경상 이상의 결과를 초래할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고의 상해죄로 논할 수 없다.

우리나라 《인체 경상감정표준 》 제4장은 외상성 항렬, 항관 협착 협소한 경상을 규정하고 있지만 현실의 감정은 실행하기는 쉽지 않다.


세 번째는 치안 관리 처벌법 위반 논점이다.

이 행위는 ‘ 치안 관리 처벌법 ’ 을 적용해 행정 구속 15일 사례만 우리나라에서도 출현한 적이 있다.

2004년 한때를 뒤흔들었던 대련 남성소년이 남자 사장에게 ‘강간 ’사건에 의해 증인과 의사가 이 소년의 항문 유혈이 결렬되었지만, 법적 규정이 결핍되어 법원은 결국 민사보상을 선고받았을 뿐, 공안기관도 이 보스에 대한 15일의 행정 구속에 불과했다.

  • 관련 읽기

불법 자본 6대 특성

법률 강당
|
2011/1/5 10:05:00
69

反价格垄断规定公布 8种价格垄断协议被禁止

법률 강당
|
2011/1/4 14:50:00
55

한 신발 기업이 권한 침해 & Nbsp; 아디다스가 20만 위안을 배상했다

법률 강당
|
2011/1/1 16:19:00
94

결혼 전에 집을 구입한 후 어떻게 처리합니까?

법률 강당
|
2010/12/29 16:08:00
58

“ & Nbsp; 제3자 ” 권익은 보호합니까?

법률 강당
|
2010/12/29 16:04:00
83
다음 문장을 읽다

아디왕은 NBA & Nbsp; "짝퉁 마케팅" 금상억 위안을 차지했다

침이 판벽돌과 일제히 날다.중앙 시청 5세트의 NBA 중계, 인터넷의 ‘바이러스 ’ 전파, 스포츠 브랜드 아디왕은 ‘성명 대진 ’을 다시 한 번 ‘성명 대진 ’으로 원본이 낮은 짝퉁 마케팅을 통해 비적의 지명도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