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 수출 가짜 나이키 청도
1월 21일 소공장에서 생산한 운동복, 운동모, 가짜 NIKE 상표 상표 포장 주머니 및 권한서류 브랜드 국외로 판매하여, 여기에 가짜, 가짜 판매를 하는 검은색 산업 사슬을 형성하였다.
.
어제 기자는 황도 공안분국에서 알려졌고, 경찰은 세관에 의해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화물을 적용해 제조 위조판매를 한 인터넷을 일거에 의해 30여만 달러, 인민폐 200여만 위안을 환합한 대외 지적재산권 침해에 의한 혐의를 받고 있다.
지난해 말부터 지적재산권 침해와 위조 상품 범죄 전범을 침해하는 등 전국이 처음이라고 소개했다.
사건 발생 황도 세관 은 가짜 내크 를 가로막았다
지난해 12월 유방의 한 국제무역유한회사 수출 화물은 황도 세관 관계자들의 주의를 끌었고 5600여 개의 니트 모자와 2700여 개의 화학섬유 남성식 스포츠 세트에 ‘NIKE ’ 로고, 내크 국제유한회사의 상표 전용권을 침해하는 혐의를 받고 있다.
황도 경찰이 단서를 받은 뒤 협동세관은 이 화물을 점검해 검사하고, 동시에 나이크 국제유한사에 연계하여 조사한 화물을 검정했다.
12월 29일 나이크 국제 유한회사 검정 보고서에 따르면 이 종 화물은 모두 가짜 상품이다.
가짜 회사 의 의류 공장 내 를 조사하다
“이렇게 대량의 가짜 가짜 상품이 외국을 수출하면 가짜 위조판매망을 만들어 낼 것이다.”
다음날 황도 경찰에 전안 지휘부 입안 수사.
민간 경찰이 유방으로 서둘러 가서 이 통관 수출을 하는 국제 무역 유한회사에 대해 외곽 조사를 벌이다.
"유방세관, 공상부문에서 알고있다. 이 회사는 현지 공상부문에 등록하지 않았고 구체적인 표식도 없다."
재판 민경은 기자에게 이 회사의 실제 비밀조사를 한 후, 그들은 이 회사와 현지 한 의류 공장과 같은 사람이 경영하는 것을 발견하고 가짜 옷을 제조한 회사들이 이 의류 공장에 숨은 것을 증명했다.
사건 민경은 먼저 이 회사의 대리 통관사에서 입수하여 실제 경영인 이 씨의 행적을 파악하고 있으며, 다른 한 길 민경은 유방공안기관에서 협조하여 섭안업체에 대해 수사하고, 170여 상자가 이미 생산된 대기 내크 의류, 5상자의 가짜 니키 상표를 압류했다.
민경은 충분한 증거를 파악한 뒤 용의자 이 씨에 대해 강제 조치를 취하고 호송했다.
가짜 상표를 10만 여 채로 증물로 압수하다
하룻밤 돌심으로 범죄 용의자 이 씨는 최씨가 가짜 나이키 의상을 생산하는 범죄 사실을 의뢰하고, 가짜 나이크 상표는 즉석 인쇄 포장 유한사가 직접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 용의자 이 모 씨가 연안된 인스턴트 포장 유한회사의 구체적인 위치를 모르며, 이 인쇄공장도 상공국에 등록하지 않았고, 단지 한 공장의 이름만으로 우리가 찾기 힘든 것은 매우 크다. ”
특안팀 민경은 기자에게 즉묵 경찰의 협조에 맞춰 카펫 배열을 벌여 교외에 은닉한 이 인쇄포장사를 찾았고, 법에 따라 이미 인쇄된 가짜 NIKE 유형 상표 10여만채, 상표의 인쇄판, 제작자 표본에 쓰이는 컴퓨터 호스트 등 대량 물증을 발견하고, 그 기업의 법인 대표를 제때에 통제했다.
"이 가짜 상표들은 거짓으로 진술할 수 있다. 만약 나이크 회사의 확인이 없다면 일반인들은 전혀 구별할 수 없다."
민경은 기자에게 강력한 증거 앞에서 서씨가 사건을 언급한 유방 한 무역유한공사가 각종 원단을 제작한 가짜 NIKE 유형 상표의 불법 사실을 자백했다.
{page ubreak}
검은색 산업 사슬을 전부 압수하다
모든 단서가 이 화물을 지향하는 의뢰인 최 모 씨는 막후 흑수였다.
최 씨는 나이크 회사의 권한문서를 위조해 가짜, 가짜, 가짜 흑 산업 사슬을 형성했다.
민경은 최 씨가 노산구에서 살면서 시국과 노산 분국에서 호흡을 맞추어 1월 8일 최 씨의 숙소 밖에서 잡혔다.
최 씨가 사건에 이르는 한편, 전안팀은 이 씨에 대한 가짜 나이키 상표 니트를 생산한 회사 계열사를 통해 교주의 모 제모 유한 회사를 심의했다.
지난 9월 9일 전범 민경은 이 회사 법정 대표인 강 씨를 체포해 즉석에서 가짜 나이키 니트 730여 마리를 가짜 나이키 상표 1700여 개를 압수했다.
강씨는 2010년 7월부터 17만여 위안의 가짜 나이키 상표의 니트모자를 3만여 정상으로 판매한 범죄 사실을 공개했다.
이로써 유방의 한 유한공사는 2010년 7월 가짜 나이키 상표의 의류 및 니트 대출 지적 재산권 침범을 순조롭게 고파하고, 30여만 달러, 인민폐 200여만 위안, 상품은 주로 동아로 팔린다.
현재 사건은 여전히 진일보 처리중이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오르도스 시장 감독 관리국: 7 도제 캐시미어 제품 불합격
- 패션 브랜드 | 레전드 디자이너 쓰촨 쿠바령이 만든 패션 제국이 파리 패션주를 선보여~
- 유행화 | 에이프릴스타 100Ox 신발의 새로운 뱀 무늬 배색이 곧 다가온다
- 신발 속달 | 덴마크 에서 전 세계 의 브랜드 를 향하여 가장 큰 수직 일체화 구두 기업 을 만들다
- 상가 속보 | 데이터 시대: 은태가 1000만 명의 회원을 떼는 것이 바로 새로운 소매 속도이다
- 시장 동향 | 전통 기업은 왕홍의 연세가 천만에 가입하는 것이 가장 많지 않다
- 지역 모집 | 아장아장 늦게: 온주 의류 도매 시장 전환형'왕홍'의 도시 메우기 복장 부족
- 뉴스 택배 | 중국 브랜드가 발기하다 "뉴욕 패션주가 55개 중국 의류 브랜드를 맞았다.
- 혁신 발명 | 신형 환경 보호 화학 학품 염료 보조력 추진 지속 발전의 길
- 재경 요문 | 2019 타이베이 방직전 개막 규모가 역대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