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앙은행은 다시 장성 저장 중소방기업의 융자 압력을 증가시켰다.

2011/2/11 9:49:00 49

중앙은행 가식 방적 기업

작년 10월 이후 중앙은행이 세 번 연속 되었다

이자를 늘리다

예금 준비금률을 수차례 인상하여 물가를 억제하고 있다

오르다

통화팽창과 동시에 중소기업의 융자도 적지 않은 압력을 가져왔다

.


“기업의 부채 비용을 연속으로 늘렸고, 현재 면화 등 원료와 인적 원료가 상승하는 것은 우리에게 분명 설상가상이다.”

가이자 중소기업에 대한 영향을 언급하면 절강의 방직업체 책임자가 감명을 받았다.


… 에

저장 성

지역은 이들 기업이 직면한 처지가 대표적이다. 한편 중소기업은 원자재와 인공 원가 상승의 압력을 견뎌야 한다. 한편 중소기업의 부채에 큰 스트레스를 주고 있다.


올해 1월 신규 신용대출이 조조조원을 넘을 것으로 알려졌지만 지난해 같은 기간 1조39억 위안의 증가량에 비해 뚜렷한 반락이 예상되고 있다.

올해 들어 중앙은행은 더욱 안정된 화폐 정책을 실행하고 있으며 이 배경 아래 은행도 신규 신용대출을 더욱 엄격하게 통제하고 있었고, 본래 우위를 갖추지 못했던 중소기업의 융자 압력도 더욱 두드러질 것으로 보인다.


은행 신용대출 배경 아래 최근 투자담보회사 등 민간 대출기관도 잇달아 승세를 모았고 대출금도 중앙은행의 이자가 증가함에 따라 자금 사슬이 끊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중소기업들이 더 높은 융자 원가를 감당할 수밖에 없다.


은행이 가장 큰 충격을 가하는 것은 국유 중소기업이 아니라 중소기업이다.

대기업은 각 은행의 경쟁의 초점이기 때문에 은행은 금리에서 일정 혜택을 주며 약세 집단의 중소기업으로, 더 높은 이윤율로 이 원가를 소화해야 한다.

은련 편지의 한 분석사가 말했다.


이에 대해 유명 재경평론자 장홍은 이자를 늘리는 것이'양날검'이라고 주장했다. 인플레를 억제하는 동시에 기업이 더 큰 부담을 줄 수도 있다.

이번 이자가 수출 기업을 유발할 수도 있고, 특히 연해 일부 중소기업들이 영향을 받는다.

이에 따라 중앙은행은 ‘ 선택적 이자 ’ 를 채택할 수 있다. 소비와 취업을 이끌 수 있는 업종에 대해 일정한 이율에 혜택을 주어 그들의 원가를 낮추라고 건의했다.


중앙은행은 이번 이자가 비대칭식 이자를 채택했으며 저금리의 인상폭에 비해 대출금리의 인상폭은 크지 않다는 점이다.

이번 예금 대출금리상의 비대칭 가이자 외부에서도 중앙은행이 인플레이션과 실체경제 성장 자율을 억제하고 나서는 긍정적인 시도로 여겨졌다.

  • 관련 읽기

소흥: 설날 소비가 성수성세인 ‘냉열 ’이 고르지 않다

지방 핫점
|
2011/2/10 16:38:00
61

30여 개국 과 지역 구매 업체 가 국제 구매단 을 구성하여 항주 에서 원단 을 사러 왔다

지방 핫점
|
2011/2/10 15:58:00
66

신춘 기간 해녕피혁성 장사가 번창하다

지방 핫점
|
2011/2/10 11:20:00
91

브라질 성소흥 방직 첫수출 대국

지방 핫점
|
2011/2/9 15:50:00
64

‘ 팔기 ’ 복장 을 입고 원명원 에서 ‘ 빙희 ’ 를 공연하다

지방 핫점
|
2011/2/8 16:50:00
87
다음 문장을 읽다

월북 악창 중진 방직업 &Nbsp

행복에 관해 천 명은 천 가지 설이 있다.그러나 광동 변원산구 민중들에게 행복은 노인 아이, 집 입구에서 취업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10일 오전 광동성 롯창시위 서기 이안평은 중신사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신규 기자들"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