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 호숫가 무증화 공장 단속
10월1일 손님을 맞이하는 백운호, 환호 구역 무허가 공장, 작은 작업장 생산 폐수 및 농촌 생활 오수 직렬 하수가 쏟아져 수체가 오염되었다.
그저께 시환경보호국에서 발표한 2011년 환경 문제 명단에서 백운호 환경을 포함한 몇 가지 뛰어난 환경 문제가 시민들의 관심을 끌었다.
어제 기자들은 이 몇 개의 카드를 걸고 처리하는 지점을 방문했다.
백운호 주변의 환실마을 등 지역, 제화공장이 많아 인근 백운호에 연결된 하천이 까맣고, 인근 주민들은 생활쓰레기와 공장이 오염되어 강물이 쏟아져 내리길 바란다.
환경보호국에 따라 백운구 정부는 지역 산업구조를 조정하고 임대 관리를 철저히 마감하고 공사 건설을 완벽하게 하고 무면허 기업을 단속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백운호
제화
작은 작업장에서 오수를 배출하다.
기자는 어제 정오 1시쯤 백운호 동호 부근에 와서 호수 위에 차를 타고 공사를 하고 있지만 호수는 아직 맑다.
호숫가를 따라 부근의 환실마을을 따라 걸어가면, 강물이 웅덩이로 밀려온다.
앞으로 1,200미터만 걸어가면 모래주머니를 볼 수 있다.
환실마을로 흐르는 강에서 솟아오르는 이런 오렌지색 오물이 서너 개로 쌓여 마을을 향할수록 강물이 쏟아지면서 솟구치면서 솟구치며 솟아오르는 냄새를 맡을 수 있고, 강 양쪽의 돌제도 검은색이다.
한 할아버지는 마을로 가면 강에서 솟구치는 냄새를 맡게 되고, 백운호의 그 부분에 가까이서 정돈해 보면 조금 나아지고 마을에 하물며 밀려왔다.
기자는 환실마을에 수백 개의 신발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작업장
.
석여름길 하로 밀려오는 부근에서 깔창을 파는 사장은 하천이 검어지고 인근 제화작업소에서 배출된 오수공은 일정한 관계가 있다. "부근의 구두공장이 많으면 오수 배출이 불가피하다"고 말했다.
현지 는 오점 공사 를 완벽하게 해야 한다
또 다른 한 사람은 강세변촌민층에서 세낸 조 여사는 기자에게, 문 앞의 강은 한동안 정비하고, 하용안은 주민의 생활 오수와 공업의 오수 두 개의 시멘트 파이프를 구분하여 배출해 두 개의 직경 1미터의 배수구를 만들어 인근 물류공업원에서 빗물을 배출했다.
“그런데 왜 그런지 우리 집 앞 공사가 멈춘 것 같아 요즘 강물이 떠도는 물살이 많이 늘었다.”
조 여사가 말했다.
현지 주민들은 강물이 맑게 회복되기를 희망한다.
환경보호국에 따라 백운구 정부는 지역 산업구조를 조정하고 임대 관리를 철저히 마감하고 공사 건설을 완벽하게 하고 무면허 기업을 단속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운빌딩: 유연 교란민은 이미 정화기를 설치하였다.
어제 오후 에 기자들 이 시의 환경 보호 국 홈페이지 에 와서 환경 문제 를 강조하였다
간판을 걸다
감독하는 단위 중 하나는 백운구 신시가의 신달로의 해운빌딩에 있다.
해운빌딩은 ‘회귀 ’라는 자형으로 1층에는 45개의 식당, 산채, 상채, 상채관, 라면관 등 4주 분포, 빌딩 주민들은 유연 굴뚝을 포장하지 않고 1층에서 유연을 1층에서 배출해 바로 ‘훈제 구이 ’로 34층 이상 입주한다.
기자는 이 빌딩의 주민들이 4층 이상으로 분포되어 1층에서 4층에서 4층까지 모자이크 외벽으로 모두 유연에 의해 색이 변했다.
“ 우리는 이 유연정화기를 1만여 위안을 담았는데 지금은 유연 문제를 해결하고 환경보호국에서도 검사를 해 본 적이 있다 ” 며 해운빌딩 일대 상채관 주인 유선생은 기자에게 유연을 고소당하고 민폐를 당한 후 즉시 고쳤다.
인근 주민들도 최근 환경이 개선됐다고 말했다.
유 씨는 이 정화기 안에 순환수관이 있고, 유연은 정화기에 흡수된 후 물을 거친 후 배출해 오염과 자극적인 냄새를 줄였다.
배출의 방향은 직접적으로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가로배출으로 위층 주민에 대한 영향을 줄였다.
이 상류관을 제외하고는 기자가 만나 옆집 시큼한 산치음식점도 비슷한 유연정화기를 설치했다.
이 가게에서 일하는 한 남자가 기자에게 이 정화기는 한 해 정도 설치되었는데, 현재 시금치 부엌은 이미 옮겨 갔다. 더 이상 해운빌딩 안팎에서 부엌에서 만들어진 뒤 해운빌딩 1층짜리 가게로 옮겨, 유연 오염 문제가 크게 감소했다.
한 아이를 안고 집으로 돌아온 방부인이 기자에게 알려 주었고, 그녀의 집에서도'회로 '자형마당에 살고 있었다. "예전의 기름이 크고 점심이나 오후, 아래층 식당에서 밥을 하기 시작했고, 우리 위층에 사는 집이 비참해졌고, 때로는 창문을 열지 못하고, 몇 달 가까이 오면 좋겠다"고 말했다.
육운 5가 '볶음 요리' 식당 은 얼마 남지 않았다
기자는 어제 점심에 6운5거리에서 이 길지 않은 내거리에 67개의 음식점이 있는데, 그중 대부분은 계림미분, 쇠고기 라면 등 스낵가게였다.
점심때 부근에서 일하는 시민들이 점심을 먹고 있다. "우리는 모두 죽 가루와 냉채, 볶음 반찬이 없다"며 라면가게 사장이 기자에게 알렸다.
한 전직 요리를 하는 패스트푸드점 직원들은 최근 몇 달 새 가게라고 말했다. "원래 이쪽은 샹채 식당이었는데 나중에 문을 닫았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패스트푸드점도 찜, 냉채, 국, 디저트 위주로 요리를 볶지 않았다고 말했다.
반면 전체 거리 는 상 요리 집 에 불과 하 고, 주인 들 간판 반찬 은 홍 소고기, 산채 등 일반 볶음 도 공급 할 수 있다.
요리를 볶지 말라는 말은 듣지 못했다. 식당의 한 스태프가 말했다.
기자는 이 거리에서 요리를 볶고 있는 식당은 많지 않지만 이 거리에 돌아서 유연냄새를 맡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길은 부리화원 주민 아래층에서 “기름맛이 예전보다 나아졌지만 맡을 수 있다 ”고 말하며, 위층에 사는 아주머니가 기자에게 말했다.
6운송 5가 제외하고는 부리화원의 몇 개의 내가를 둘러싼 식당의 수가 과거보다 줄어들었고, 여러 개의 식당 관문대길, 점포 입구에 ‘전세 ’, ‘전세 ’가 게시됐다.
전면'볶음 금지 '
6운5가는 체육서횡가를 참조하여 전면적으로 금지를 실현할 것이다. 어제 하늘하구 환경보호국 집법대 대장 장청유에게 기자에게 말했다.
그는 실제로 6운송 5거리에 있는 ‘ 볶음 금지 ’ 가 이미 한동안 홍보되었고, 많은 음식점도 계속해서 경영 내용을 바꾸고 프라이버시를 철회했다.
하지만 한두 개의 식당은 볶음요리를 운영하고 있다. "어떤 음식점도 한동안 몰래 요리를 하기 시작했고, 우리는 순찰력 강화를 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그는 기자에게 이어 6운5가는 전면적으로 ‘ 볶음 금지 ’ 를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청류는 천하구에 가까운 주민 지역의 음식거리가 많다고 말하며, 모두 ‘ 볶음 ’ 을 계속하여 주변 공기환경을 개선할 것이다.
그중 광화로, 화사 서문 동성화원 일대의 음식점은 모두 전면적으로 ‘ 볶음 금지 ’ 를 추진하는 지역이다.
- 관련 읽기
- 기타 | 란시아 마방직 산업원은 우리나라 최대 아마방직 산업기지가 될 것이다
- 패션 아이템 | 推荐春装针织外套 简单打造魅力轻熟女
- 패션 아이템 | 한판 심플한 니트 즉시 100% 회전율
- 즉시 뉴스 | 남성복 브랜드가 새로운 꽃모양을 바꾸고, 크리스마스 시즌을 돌았다.
- 패션 브랜드 | 기범희 남장 전매점은 2013년 4월 성대하게 개막된다
- 국제 뉴스 | 유럽 사치품 기업 은 내년 정세 를 신중하게 바라보고 있다
- 패션 아이템 | 패셔니스타 티셔츠 오버핏 봄옷 간절기 날씬해 보이고요.
- 업종 데이터 | 의상 신발 사업자 11월 소매액 20.6% 증가
- 브랜드 동향 | 맥근 (MXN) 의상 차력 정보화'월동 '
- 브랜드 추적 | LVMH集团再次换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