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홈메이드 허름한 청바지 DIY 장인의 새로운 패션

2012/8/3 9:53:00 179

패션 요소홈메이드 의류DIY

나의 첫 번째 넝마청바지이렇게 생겨났다. 중학교에 다닐 때 노래에서 하얗게 빤 청바지를 자주 불렀기 때문에 항상 빨고 자주 빨았다. 결국 하얗게 씻을 때까지 기다리지 않았을 때 다리에 오히려 작은 구멍이 났다. 그래서 영감이 대박이 나서 또 구멍을 팠다. 그러나 많이 파면 집에 가서 욕을 먹는다. 그래서 점진적으로 증가했다.매번 학교가 파하고 집에 돌아갈 때마다 구멍이 하나 더 생긴다. 엄마가 발견했을 때 바지는 이미 만신창이가 되었다. 그래서 대담하게 행동하기 시작했다. 수업이 무료할 때 가위로 털끝을 잘라서 무릎에 많은 구멍이 생겼다. 갑자기 감히 시도하지 못했던 낡은 청바지가 이렇게 냄새가 난다는 것을 발견했다. 엄마에게 욕을 먹어도 선생님, 주임에게 빈번히 이야기를 해도여전히 그대로 입어도 틀림없다. 왜냐하면 그 바지는 나에게 너무 썩었기 때문이다. 몇 차례 교육을 받지 못한 후에 공부를 잘하는 나는 학교의 이색적인 반항 전형이 되었다.



다른 누더기 청바지를 다듬다


사실 그때는 사고 싶어도 반드시 너덜너덜한 청바지를 살 수 있는 것은 아니었다. 호출기를 사용하던 시절에는 감히 그것을 입고 거리를 돌아다니는 사람이 많지 않았다. 그래서 그 시절에는 너덜너덜한 청바지를 입은 사람들이 모두 옷차림이 이상하다고 여겼다. 나의 한 친구는 남자아이였고 너덜너덜한 청바지도 좋아했다.그의 그 바지는 정말 유골급 누더기라고 할 수 있다. 엉덩이까지 드러날 것 같다. 허허.


나의 첫 번째 너덜너덜한 청바지는 줄곧 나와 함께 대학까지 걸어갔다. 그것을 입고 학우들과 함께 식당 입구를 걸을 때 갑자기 한 할머니에게 가로막혀 연민의 표정을 지으며 말했다."얘야, 너 정말 불쌍하다. 바지가 이렇게 생겼는데 밖에 싸게 파는 것이 있으니 하나 사라."나는 땀이 나서 안 된다. 학우들은 하마터면 웃어 기절할 뻔했다.그러니 당신도 너덜너덜한 청바지가 있다면 할머니를 보면 꼭 돌아서 갈 것을 건의합니다. 허허.


현재 거리 어디에서나 이미 갈아놓은 청바지를 살 수 있지만, 나는 거의 사지 않는다. 그것들은 모두 디자이너의 설계를 거친 것이다. 공장의 매우 기계적인 작업은 천편일률적으로 나온다. 마음대로 소탈한 느낌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맛도 부족하다.차라리 찢어졌거나 시간이 너무 오래 지나 새롭지 않다고 생각되는 것을 꺼내 자신의 디자인을 바꾸면 자신만의 스타일리시한 청바지가 될 수 있다.


D&G의 한 시즌 남성복이 발표되었다. 청바지의 앞가랑이 부위에 작은 구멍을 내고 안쪽 팬티 색깔을 드러냈다. 우리는 그렇게 대담하게 할 수 없다. 다른 부위를 선택하자. 허허.청바지를 갈는 것도 일정한 기교가 있다. 우선 어떤 효과를 기대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만약 낡아서 얇아지고 구멍이 한두 개 뚫리는 모조효과를 원한다면 맷돌이나 길거리에서 파는 맷돌만 사용해도 된다. 청바지를 젖히고 네가 갈고 싶은 곳에 다듬어야 한다. 반드시 인내심을 가지고 한 번 한 번 다듬어야 한다. 너무 힘을 쓰면 안 된다.이렇게 해야만 오랫동안 닳은 효과를 낼 수 있다. 네가 만족할 정도로 닳은 다음, 각도 (종이를 자를 수 있는 밀고 내릴 수 있는 그런 칼) 로 마음대로 고르면 쉽게 구멍을 낼 수 있다. 반드시 너의 반대 방향으로 고르고 안전에 주의하여 자신을 다치게 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갈면 아주 너덜너덜한 느낌이 들지만 절대 가위로 자르면 안된다. 왜냐하면 가위로 자르면 아주 딱딱하고 털끝을 골라내도 자연스럽지 못하며 또 가로로 된 흰색선은 잘리게 된다. 반드시 새긴 칼의 뒤쪽으로 가로로 그어 구멍을 뚫을 위치를 확정해야 한다. 약간의 힘을 주어도 되고 길고 짧으며 부동한 파동효과도 새길 수 있다. 갈고 갈아서 물로 한번 씻어야 한다.그어진 데님 털을 지울 뿐만 아니라 모서리를 더욱 자연스럽고 예쁘게 만들어줍니다.


일부 MM은 비교적 함축적이다. 너덜너덜한 청바지를 입고 싶지만 살이 드러날가봐 두려워한다. 잘 갈린 동굴뒤쪽에 자신이 좋아하는 날염포를 붙일수 있다. 날염포는 야성적인 퇴폐섹시를 고풍스러운 풍토로 만들거나 동굴가장자리에 알록달록한 작은 패치를 하여 마음대로 속박도 귀엽게 만들수 있다.너덜너덜한 청바지를 코디할 때는 전체적으로 너무 화사하고 주된 부분이 없도록 심플한 스타일과 컬러의 상의를 선택해야 한다.


 

  • 관련 읽기

낡은 물건을 어떻게 새 옷으로 바꾸는지 가르쳐 주겠다

DIY 생활
|
2012/8/3 8:25:00
98

패션의 흠집을 살리는 8가지 팁

DIY 생활
|
2012/8/2 11:26:00
133

"중국의 좋은 소리"나영의 패션 옷차림과 다이어트 경

DIY 생활
|
2012/7/28 9:17:00
411

'승녀의 대가'진교은 다이어트 하며 승녀의 완벽한 변신

DIY 생활
|
2012/7/25 11:15:00
911

디자이너가 속옷에 대해 당신이 알고 싶은 모든 것을 분석하는 것을 듣다

DIY 생활
|
2012/7/21 10:38:00
155
다음 문장을 읽다

스페인 패셔니스타 자아라와 스웨덴 패션 H &M 이 홍콩 상점을 빼앗았다

최근 들어 국제 명품들이 홍콩의 핵심구 상점을 천가로 계속 빼앗았다.패션 의상 거물 자A는 H &M 의 기존 매장 자리를 빼앗기 위해 더 높은 임대료를 내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