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노정위: 환율 파동 은 우리나라 대외 무역 에 미치는 영향 이다

2014/4/2 18:19:00 61

환율 파동대외 무역인민폐

'p `의 음력 새해 이후 인민폐 달러 환율 전체가 하락하면서 중앙은행도 15일 인민폐 달러 환율 변동 구간에서 1%로 1%로 확대됐다.

이런 환율정책의 변화는 대외무역에 미치는 영향으로 우리나라 진출, 수출 데이터의 실증분석에 따르면 중국 수출과 수입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인민폐 달러 환율의 변화가 아니라 인민폐의 유효한 환율 (즉 인민폐가 한 바구니) 에 대한 강약 (즉 인민폐에 대한 것이다.

바로 < p >


'p'이라는 분석이 가장 중요한 정책 의미: 정책부문은 달러 환율의 안정을 추구해야 하는데, 인민폐의 유효한 환율을 추구해야 하는 '안정을 추구해야 한다.

인민폐 적합한 유효한 환율 수준 (BIS 계산 명의에 따라 효율환율과 실제 효율환율, 2010년 = 100)은 95 -100 사이로, 현재 115 -121간 높았고, 미래는 환율을 고려해야 한다.

바로 < p >


'p'의 환율 변화는 일국진과 수출무역에 큰 영향을 끼칠 것이다.

음력 새해 이후 인민폐 달러 환율 총체의 하락세가 나타났으며 중앙은행도 15일 인민폐 달러 현금 환율 변동 구간은 1% 로 2% 로 확대됐다.

이런 환율 정책의 변화는 대외무역에 미치는 영향에 관심이 쏠린다.

바로 < p >


‘ p ’은 우리가 환율과 무역 사이의 상관성이 높은 통계 방법을 채택하여 환율 변화가 대외 무역에 영향을 미치는 크기를 연구한다.

이에 따라 필요한 데이터는 주로 수출, 수입, 환율이다.

바로 < p >


‘p ’은 대외무역에 대해 계절적 영향을 줄이기 위해, 우리는 수입당월 동기 대비 수출 당월 대비 증속 데이터를 택했다.

환율에 대해 우리나라 국제 무역 결산을 고려하면 약 8퍼센트 달러 결제를 채택하여 인민폐 달러 환율은 자연히 고찰 범위에 있다.

그러나 이와 함께 도표에 따라 최근 10년 동안 미국과 유럽미일영 등 서방 주요 선진경제체는 우리나라 수출시장에 비해 절반이 줄어들었고, 우리나라 수출시장은 10년 전보다 더 다원화 (도표 1) 를 고려하고 있다.

환율이 대외무역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할 때 인민폐 한 바구니의 통화 변화의 유효한 환율을 측정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이로써 국제청산은행 (BIS)이 발표한 인민폐 명의유효환율과 인민폐실효효율환율 (본문에서 특별구분할 필요가 없다면 2자를'유효환율'이라고 부른다.

대외무역 데이터의 동기 대비 조율을 맞추기 위해, 검사에서 달러화 환율 중가, BIS 위안화 명의유효한 환율, BIS 위안화의 실제 효율적인 환율을 사용한 당월 대비 변화다.

바로 < p >


‘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_c.aaaast ’에 대한 미트미트의 영향은 바로 ‘제이라인효과 ’에 따른 ‘제이라인효과 ’에 대한 경험연구는 일반적으로 2.5년 안팎으로 경제체의 구체적인 미달 길이가 다르다.

이를 위해 우리는 상관성 검사에서 동기 상관성부터 체후년간의 관련 계수를 각각 고찰했다.

바로 < p >


'p'은 데이터 획득성을 고려해 본 글의 최장 검증 시간대에서 우리가 데이터를 얻을 수 있는 1995년 달부터 2014 월까지 계속되었다.

인민폐 환율 및 글로벌 금융위기를 감안하면 데이터 규율의 일치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를 위해 2005월 인민폐 환율 개정을 각각 검증하고 있으며, 2009년 대출위기 이후 지금까지 이 두 시간 동안 환율과 수출입의 관련성을 검토했다.

바로 < p >


‘p ’은 우선 대외무역에 영향을 미치는 각도에서부터 ‘a http:wwww.sjfzm.com /news /index c.a a a asp ’을 주목해야 하는 것이 바로 ‘a 환율이 상승하는 것이 아니라 위안화환율 (즉 유효환율)에 대한 높은 수준이다.

앞의 통계 검사에 따르면, 유효한 환율은 인민폐 달러 환율의 변화에 비해 대외무역의 영향이 훨씬 크다.

이 때문에 정책의 관점에서 두 가지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현재 유효한 환율 수준이 너무 높은지 여부를 고려해야 한다. 둘째는 유효한 환율의 안정을 어떻게 유지할 것인가? 우리의 견해는 현재 인민폐의 유효한 환율 수준은 이미 높았고, 노동생산율과 기술진보가 단기간 내에 중대한 변화가 발생할 수 없는 상황에서 BIS 의 위안 명의와 실제 효율은 95 -100 사이의 적절한 수준이다.

현재 있는 115 -121의 수준은 이미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미래가 95 -100사이로 낮아지는 것을 건의하다.

바로 < p >


‘p ’의 다음과 정책부문은 기업에 쌍변의 잠금 을 선적하고 `a http://wwww.sjfzm.com /news /index _c.aast `의 환율 `을 크게 공급해야 하는데 `가 `A `를 안정시키거나 예상할 수 있는 환율 변화 상태를 요구해야 한다.

인민폐 유효한 환율의 변화 때문에 인민폐 달러 환율의 변화 뿐 아니라 달러에 대한 달러 변화와 관련해 미래 달러 전반적 추세의 평가절상 상황에서 달러화폐가 평가 하락할 수 있다면 달러화에 대한 평가가 떨어지지 않는다면, 인민폐 달러가 절상치되지 않는다면, 최종 결과는 인민폐가 한 바구니의 대폭 평가절상을 초래하는 데 큰 충격을 줄 수 있다.

이러한 고려에 근거하여, 원폐는 달러화 환율을 환전하는 것이 미래의 충격에 대비할 필요가 없다.

이때 대외무역정책부문은 달러화 환율의 안정이나 인민폐 달러화의 환율을 계속 추구해서는 안 된다.

바로 < p >


'p '셋째, 현재 환전손실의'아픔'은 기업이 양방향 보증을 받아야 하는 등록금이다.

지난 해 인민폐는 달러를 환전하며 지속적으로 가치가 오르면서 기업이 인민폐를 영원히 평가할 수 없는 사유 정세를 형성하였고, 기업의 실제 조작 중 모두 인민폐의 평가절상 위험을 피하고 있지만, 지금까지 인민폐의 평가 절하 가능성은 없다.

그 결과 올해 음력 새해 이후 인민폐는 달러화 환율을 환율이 하락하면서, 확실히 일부 기업에게 위안화의 평가절상을 맞추는 기업에 관해 환율이 발생했다.

그러나 이런 환전적 손실을 가져야 미래의 업무에서 양방향 보증, 환율 잠금 위험을 조성할 수 있는 업무 습관이 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장가웨이: 오행 금리 결의로 달러 수동으로 불확정

전문가 시평
|
2014/4/1 22:16:00
36

장남: 인민폐의 평가절하가 외채 위험을 높일 수 있다

전문가 시평
|
2014/3/27 19:26:00
24

유효아침: 인민폐 환율 하락 단기 압력 축소

전문가 시평
|
2014/3/26 22:37:00
40

반정연: 인민폐 환율은 아직 전면 시장 바둑 조건을 갖추지 못했다

전문가 시평
|
2014/3/26 18:26:00
23

장립동은 인민폐 환율의 최대 단일 상승폭을 의미한다

전문가 시평
|
2014/3/25 22:41: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달러 엔화 흔들려 높은 관심 조세 후의 영향

지난 금요일 일본에서 발표한 소매 매출 수치가 약해져 투자자들은 세금 인상 인상 후 일본 경제의 활약을 우려하고 있다. 경제가 판매세 인상 후 4월 지속적으로 약화될 경우 일본 중앙은행의 웨이보 (웨이보) 가 계속 느슨한 압력을 늘릴 것으로 보인다.이어 세계 의상 후드 모자망의 작게 엮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