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여인: 소가락 수상 행정 총재 정요남 계속 주석
8월 19일 도시 여인 (중국) 지주유한회사 (이하'도시 여인')이 공고문을 발표했다. 정요남이 사임회사 행정총재직직을 맡지만 이사회 주석 및 집행이사를 계속하고, 소쯔악은 회사 행정총재로 위촉돼 2019년 8월 19일 발효됐다.
정요남자도시의 여인은 2014년 6월 26일 홍콩 연합거래소 유한회사 주판에서 상장해 줄곧 회사 주석, 행정총재 및 집행이사를 맡았다.분리주석 및 행정총재의 캐릭터를 통해 그룹 경영실적 개선 및 기업규제 개선, 정요남 자발사임 행정총재는 2019년 8월 19일부터 발효됐다.
소가악은 회사 행정총재로 위임된 이후, 주요 직책은 도시 여인그룹의 옷차림 업무를 관리하기 위해 기획그룹의 전략적 발전을 책임지고, 이사회가 통과한 전략, 정책 및 규례 운영을 확보하고, 본그룹의 핵심 직능 주관의 일상 운영을 감독하고 있다.고용계약에 따르면 소오씨는 2019년 8월 19일부터 도시 여인 행정 총재로, 계약약속, 소가락은 매년 월급 858만 홍콩달러, 화당을 받을 수 있으며, 소가락은 도시 여인으로부터 300만 주를 받을 수 있다.
공고에 따르면 소카는 현재 49세로 지난 2002년 아디다스 (스포츠) 중국 유한회사에 가입했으며, 앞서 아디다스 중화구 상급 부총재로 대중화구 모든 업무를 책임지고 있다.그 지도자 하에서 아디다스는 대중화구 시장의 수익과 과분리는 매년 안정과 가관의 성장을 이루며 아디다스를 대중화구에서 가장 인기 있는 트레이닝 웨어 브랜드 중 하나로 떠올랐다.2017년에는 소오락이 ‘홍콩 소매엘리트 영수 50강 ’으로 선정돼 운동과 패션소매업 관리 경험이 풍부하다.
그는 1992년 홍콩 중국어대학을 졸업하고 사회과학원 사회공학사 학위를 취득한 이후 1994년 홍콩 과학기술대학 경영학 석사 과정을 마쳤다.졸업 후 홍콩 연합 리화 유한 회사 입사.
한편, 도시 여인 이사회는 이사 겸 이사회 부주석 임종홍이 내부 재배치로 본사 비집행이사로 전임됐다.
임종홍, 50세, 이 회사 부총재.그는 이 회사의 일부 부속 회사의 비집행 이사와 동시에 사장을 맡았다.임종홍 역시 도시 여인그룹의 창설자 중 하나로, 그는 주로 행정총재에 협조하며 기획 및 감찰그룹의 전체적인 표현을 맡았다.
인터넷
- 관련 읽기
- 점포 2400개, 반년 5억 원 적자!라하벨 식겠다?
- 나이크는 중화구 에서 첫째 로 가속화 와 서너 선 하강 으로 귀결되었다
- 루사 지분 상반기 순이익 15.11% 감소
- 비축 면륜 입입 과 중미 관계 가 명확하게 앞 면가 추세 가 진탕 을 유지하다
- 의류점 판촉 방안은 어떻게 해야 상업기를 잡을 수 있다
- 아디다스 삼엽초 연승 Adiltte 2.0 샌들
- 가을 겨울 시즌 아이템 특집인데 좋아하는 거 있어요?
- 옷가게 세일 방안이 너에게 알려줄게
- 루사 지분 상반기 순이익 15.11% 에서 905.27만원
- 위교 방직 상반기 실현 소득 77.84억 위안, 순이익 32%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