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브랜드 상과 대리상 의 얼음 의 길
이번 세기 초에 국내 신발 브랜드상'누가 제일 귀여운 사람이냐?'
답은 대부분 ‘대리상!’이다. 지금 그들에게 ‘대리상 어때?’
답은 "가장 밉살스러운 사람!"
관료가 묻겠는데, 브랜드상들이 이렇게 마음이 까다롭고, 박정, 의리가 없단 말인가?
꼭!
브랜드상들이 참호 같은 형제를 직시하다.
그 브랜드상과 대리상은 또 어떻게 “ 사랑으로 인한 원한 ” 을 가지고 있습니까?
브랜드 상과 대리상의 사랑 원한
‘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이 중국에 있다 ’ 는 말은 많은 업계에 적합하고, 물론, 물론 신발 업계도 포함된다.
중국 신발 시장의 큰 것은 수요량과 구매력뿐만 아니라 960만 제곱킬로미터의 광활한 강역이다.
이른바 ‘ 전체를 도모하지 않는 자는 일각을 모색할 수 없다.
이처럼 거대한 시장 앞에서는 GDP 와 해마다 급상승하는 경제 배경 아래에 선각적인 구두공장들이 세기 초 집단으로 변형되었는데, 원래의 ‘ 좌지 도매 ’ 로 바꾸어 ‘ 브랜드 특허 ’ 로 바꾸어 하룻밤 사이에 브랜드의 큰 깃발을 전국에 꽂고 있는 것을 원한다.
가증스러운 것은 유한 인력, 재력, 관리력은 광활한 시장 강역 앞에서 견딜 수 있다.
기업의 자원에 의존하여 판매진지가 960만 평방 킬로미터에 급속히 널려 있는 것은 거의 사치이다.
닭을 빌려서 알을 낳는다!
중국인들은 이미 수천 년 전에 이미 자원 통합에 숙련된 오묘함으로 새로운 세기의 상인들에게 더 낯설지 않다.
중앙 광고, 스타 대언, 지역 순전, 광범위한 구상, 많은 구두업체들이 세기 초에 토호, 논밭을 나누는 혁명 전략을 극대화했다.
브랜드 업체의 일련이 깃발을 내딛면서 대리상은 브랜드의 전영에 들어갔다.
‘ 상호 소장 ’ ‘ 서로 원한을 느낀다 ’ 고 한 뒤 대리상이 브랜드의 깃발을 받아 기존의 자원과 본토의 우세로 ‘ 브랜드 근거지 ’ 를 창립하고, 필사적으로 개척하고, 개장 지역을 개척하여 하나의 ‘ 브랜드 해방구 ’ 와 판매 진지 ’ 를 세웠다.
이 배경에서 매년 수천 개의 매출이 증가하는 레전드 기업들이 끊임없이 출현하고, 세기 초의 약간의 연간 국내 기적처럼 수천 개의 신발 브랜드가 출현한다.
대리상들이 혈전을 벌인 추진 하에 많은 기업의 브랜드 왕국만이 신속히 설립할 수 있다는 것을 의심할 필요가 없다.
브랜드상들이 대리상의 자원과 분투를 빌려 천하 군림의 꿈을 빠르게 실현하였기 때문에 대리상 이 ‘참호 같은 형제 ’를 평가하는 것은 ‘가장 사랑스러운 사람 ’이라는 말이 아니다.
물론 대리상은 개국시대 현혁공훈에 보답이 없는 것은 아니다.
장사에 있어서 밑지는 장사는 아무도 하지 않는다.
대리상은 상업의 성취와 동시에 자신의 ‘ 봉강관리 ’ 의 부귀 이상을 성취했다.
같은 술술, 대리상은 브랜드 업체의 큰 깃발을 끌어 가맹 업체를 모집하고, "토지, 책임 책임 가방"을 모집하고, 그물점, 판매량이 뛰어올라 흰 꽃의 은자가 흘러 들어왔다.
많은 대리상들이 그 몇 년 동안 차를 가지고 있는 중산계급 대열에 빠르게 뛰어들었다.
그러나, 근거지, 해방구는 건설되었지만, 경쟁은 지금까지 멈추지 않았고, 피비린내 나는 비린내 나는, 점점 더 심해졌다!
섣불리 건립된 판매 진지는 품질이 없다. "결승단말"이라는 소리를 내며 "제갈량"을 가엾게 구하기 어렵다!
브랜드의 영역 지배인 오빠나 왕왕 ‘ 주마관화, 잠자리 점수 ’는 단말단에 실질적인 개량을 가져오지 못했고, 많은 가맹상들이 위축된 판매 업적을 대면하여 자주 ‘ 대리상 의 적선 ’ 을 감탄한다. 동시에 브랜드의 욕망은 채워지지 않았다.
거대한 시장 잠재력은 여전히 브랜드의 발랄한 발전의 격정을 격려하고 있다. 당근은 큰 막대, 지표가 해마다 늘어난다.
지표가 완공되지 않으면, 조당이 총애를 잃게 된다. 브랜드상들의 많은 비난을 받게 된다.
이 때문에 대리상은 아직 ‘ 왕후의 복 ’ 을 제대로 누리지 못했는데, 이미 ‘ 집게판 ’ 의 기질을 받고 있다.
그러나 이 ‘협박기 ’는 오히려 좀 억울하다: 많은 대리상이 발전을 원하지 않고 진보하기 싫어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 경험이 부족한 방법인 강산은 강산난을 단속하기 쉽다!
"업무관리 눈썹이 짧고 지표 임무가 길다" "재고가 지표가 급등하여 비용이 모두 늘다"고 말했다.
복잡하고 잔혹한 업계 경쟁에 직면하여, 대리상은 브랜드의 업무 부축을 희망하며, 브랜드의 단말기 지원은 종종 화물품처럼 천천히 왔다갔다한다!
왕왕 왕래하고, 왕왕, 쌍방의 감정은 통계와 원한이 자라고 있다.
또한 브랜드상들의 각도가 이렇게 큰 시장 앞에서는 반드시 ‘ 먼저 뒤치켜 ’ 라는 전략을 취해야 한다.
‘ 먼저 혼란 ’을 해야만 비로소 시간을 얻을 수 있다. 비로소 가장 빠른 속도로 시장의 기선을 점령하고 상권 교두보를 점령하여 브랜드의 우위를 획득할 수 있다. ‘ 후치 ’ 는 반드시 필요한 것이다. ‘ 많은 탐구 ’ 에서 설립된 ‘ 해방구 ’ 는 ‘ 부평이 되면 풍우를 금할 수 있다.
그래서 ‘선란 ’을 겪은 후 브랜드상 ‘후치 ’의 심리가 절실해지고, 대리상에 대한 기대와 요구에 대해 더욱 향상: 광고 지원, 자금 지원, 강압 지표, 회사 운영 등을 요구하는 등 브랜드의 채찍 대리상이 적극적으로 ‘후치 ’를 전개하는 전략이다.
하지만 사실 많은 대리상은 ‘장사꾼 ’ 출신으로 ‘매매 매매 매출 ’을 비교적 능가하고, 회사화 경영관리는 미숙한 것이 아니다. 게다가 브랜드에 대한 선천적인 경비심리 (브랜드는 내 것이 아니라, 시장에서 어떻게 말하는지, 시장에 투입되는 주동적인 적극적으로 브랜드의 기대를 만족시키기 어렵다.
그러나 대리점의 투입도는 이 지역의 생존 공간에서 브랜드의 생존 공간을 결정한다. 대리상이 ‘ 똥을 싸지 않고 옥전을 깔고 벼농사를 짓지 않고, 그것이 자원낭비, 상업기를 놓치는 것이다.
이 때문에 브랜드 업체 가 대리상 에 대한 소극적 인 발전 태도 를 매우 고민 하는 것 인 돈 세뇌 무효, 해마다 빚 이 높 고, 파견 지원 무익 지표 를 차차 대항 했 다!
브랜드 상업이 다 써도 대리상은 늙은 소가 차를 끄는 것이다. 곧 일어날 수 없다.
브랜드상에서 ‘비옥소 같은 지역 시장 ’은 이런 대리상 ‘낭비 ’에 휩싸여, 정말 마음에 안 든다. 그를 대신하고 마우스기 — 채권 채무가 청산되지 않아 더 나은 사람을 찾기 어렵다 ……
인성? script src =>
- 관련 읽기
- 전시회 특집 | 2016 영파 국제 패션주 오우교 디자인 스튜디오
- 금융재테크 | 달러 제품의 명목은 많은 투자의 풍향이 어느 쪽으로 향하고 있다
- 세계 시각 | 사치 브랜드는 인도에서 인기가 있지만 보석과 의상이 예외입니다.
- 기타 | ‘ 평양 제조 ’ 는 ‘ 평양 지조 ’ 에 적극적으로 장인 정신 을 발양 하다
- 구두시장 | 진강계 신발과 보전 신발이 다 바뀌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스타 옷장 | 원산산 스트리트 찍기 스웨터가 따뜻한 느낌을 알려줄게.
- 프로젝트 합작 | 대만 상인 집합: 소주 경제 무역 협력 이 지속적 으로 상승 하다
- 이번 시즌 유행 | 스타일리시한 벨벳 아이템이 길거리 전체를 만들어줄 수 있어요.
- 재경 요문 | 이 화폐 의 평가 절하 속도 가 빠르게 공황 감정 이 번지기 시작했다
- 직원 | 연금 을 받고 싶은 직원 은 퇴직 전 15년 만에 보험 을 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