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 어떻게 말을 효율적으로 합니까?
아무도 말을 삼키거나 몇 마디도 아이디어 위에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 너도 이런 사람을 원하지 않는다. 하지만 실제 근무 중에는 매 장소마다 언어의 이성에 대한 요구는 아니다 (더욱이 개회할 때도 있고, 원고 =1)를 읽을 수 있다. 그러자 사람들은 “명명명명명히 자기 의사를 표현해야 한다 ”고 생각하며 늘 입을 벌리고, 오랜 시간 동안 서로에게 ‘이거 ’, ‘뭐 ’ 같은 말을 하는 방식은 눈을 감았다.
그렇다면 “남들이 느슨한 이유가 아닌 이유 ”라고 확신하고, 유창한 언어습관을 기르고 싶다면, 언어표현 능력을 단련하는 기교를 살펴보자. 그것들은 말을 ‘효율성이 있다 ’고 도와줄 수 있다.
매번 말하기 전에 먼저 생각해 봐: 어떻게 두 마디로 너의 뜻을 말하는지.
한동안 연습을 할 때, 당신은 자신의 말의 능력이 크게 진보되었고, 지루하지 않고 의미가 흐트러지지 않을 것이다.
말을 할 때 먼저 결론을 말하라. 반대하거나 의문을 제기하지 않는다면 계속 말을 계속해 나가라. 누군가가 질문을 끊을 때만 해명이나 설명을 해야 한다.
어린아이나 노인에게 한 가지 이야기를 해 보십시오. 만약 그가 알아들을 수 없다면, 당신이 말하는 것이 문제가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일이 정말 복잡하다면 적어도 당신이 무엇을 깨닫게 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
이런 방법으로'훈련'을 하세요. 어느 날 다른 사람이'간략하게'로 표현 능력을 평가할 때, 그 느낌이 아주 좋았을 것 같아요.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