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치 브랜드'단비기'&Nbsp; 디생 연실대리권
홍콩 부호 판디슨, 사람들은 별명 판판의 별명을 보냈지만, 최근 몇 달 동안 창립한 홍콩 상장회사 디생들이 창립해 국제 브랜드의 대리권을 연달아 잃어버렸다.
미국 분위기가 짙은 의상 브랜드 폴라라라라 라운드는 2009년 말부터 호흡을 마쳤고, 빨간색 삼색 깃발을 표시로 표지된 타미피게르도 최근 중국 내륙의 대리권을 귀환하겠다고 발표했다.
그 처지는 개인적인 사건이 아니다.
갈수록 많은 사치 브랜드들이 직접 경영을 하고 있다는 의문도 유발되고 있다. 사치품 대리 모델이 이미 끝까지 갔을까?
반대 없이 이별
상하이 금강디생 상가 내의 폴라라라 라운드 매장이 곧 바뀐다.
금강 디바이스 빌딩은 판디생의 홍콩 경영 패턴을 연속해 많은 국제 브랜드를 모아 상해에 꽤 정취적인 번화한 지역으로 자리잡고 있다.
그 점장님이 인스턴트 알려주세요.
중국 경영보
'기자는 지난 7월 1일, 이 매장은 폴라라라라라운드 (Polo Lauren)가 모두 맡아서 직영점이 되고, 디슨이 대리를 만들지 않을 것이다.
2009년 12월 31일, 디생은 폴라라라 라운드와 계약을 마치고 이 브랜드에 대한 대리를 끝냈다.
디슨 창건은 반년보에 노출돼 만기가 만료되면 1820만 달러를 받을 것이다.
한편, 당시 디학생이 창건한 소매 인터넷 총 531개의 매장을 공개해 폴라라라라운드를 공제하고 400칸 넘게 남았다.
이에 따라 폴라라라 라운드는 디자이너에서 가게를 수습하는 주기가 반년 넘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폴라라라 라운드는 쉴새없이 문을 열고 있다.
이 점장은 기자에게 폴라라라일 레렌은 상해에 상주하는 사무실이 있었고, 방금 상하이 남경서구 광백화점에서 신점을 열었다.
직영 후 매장은 각각 다른 위치와 특색을 갖고 있으며 가격도 차이를 보이며, 현재 외부, 전문점'보라색 상표'의 매장은'가장 비싼 한 칸'이다.
Polo Ralph Lauren 과 달리 타미힐피거는 계약기간이 만료되지 않았다.
한편 올해 양측은 2011년 3월 1일 중국 내에서 대리 협력을 앞당겨 종영한다고 밝혔다.
디슨 창건은 2100만 달러를 받았고 홍콩 등지에서 대리는 2019년 3월 31일까지 이어진다.
디슨이 이 브랜드를 창립하는 쇼양은 대리 협력을 끝내는 것에 편리하지 않다고 말했지만, 디슨이 공지에 창설되었다고 공고에 따르면, 회사 계열에는 많은 유명 브랜드 업무가 있으며, 새로운 브랜드를 찾아 추가 수익을 늘릴 예정이다.
동상이몽
생각
사치 브랜드와 대리상의 결별은 긴 주기가 필요하다.
안녕, 천만갈래.
핸드백으로 유명한 미국 사치 브랜드 카치 측은'중국경영보 '기자에게 대리상 준사그룹에서 중국 소매업무를 회수하는 것은 2009년 9월부터 2009년 4월 1일까지 완성됐다.
여행 소매점 5개만 남겨두고 제3자 소매상이 운영한다.
카치는 중국 시장을 통제하는 데 급급해서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한편, 중국은 미국과 일본에 이어 3대 지주, 한편 목표 소비자 조사 후 브랜드 지명도는 중국에서 8%에 불과했으며, 이 비율은 미국이 72%, 일본은 63%였다.
전면 직영 후 Coach 는 중국 확장가속도를 보이며 2009년 4개 매장 정증, 2010년 15개, 2011년 목표는 20개다.
Coacch 측은 준사그룹은 여전히 물류, 창고, 기술 분야의 협조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모든 파트너가 이렇게 만기가 되면 평화롭게 헤어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업계에서 주목받는 사건은 2008년 초 협력한 지 5년 만에 만보용은 상하이 국서신시계를 회수하겠다고 선언했다.
쌍방이 끊임없이 다투어 법정에 올라섰다.
북경대학
사치품
관리 프로젝트 총감독, 의국 패션 관리 컨설팅 회사 총재는 기자에게, 사치 브랜드는 대리상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며, 이익 능력이 강하지 않거나, 브랜드를 잘 지키지 못한 고단 이미지를 유지하지 못하고, 대리상은 자기가 방금 시장을 육성하면 브랜드를 회수하는 것으로 보고, 양측의 갈등은 종종 이러한 문제에 나타난다.
엄준은 많은 사치 브랜드가 처음에는 대리상을 쓰더라도 영원히 그들에게 의지할 생각은 없었고, 언젠가는 브랜드를 회수할 것이라고 결정했다.
"오늘이 되면, 브랜드가 시장에서 경험을 넘나들면서 회수 단계에 이르렀다."
한 사치품 회사 인사가 기자에게 주고받으며 대리상을 우회해서 차액을 되돌릴 수 있고, 한편 브랜드는 소매 차원에 들어갈 수 있고, 브랜드가 높은 이미지를 지킨다.
희비가 교차하는 업종
이것은 대리상심에 달갑지 않다. 시장이 긴긴 투입기를 재양해야 하기 때문에 특히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에 대한 홍보 보급, 점면 장식, 포장, 전년 몇 천만 원까지 투입되는 것이 정상이다.
유감스럽게도 브랜드가 상품을 장악하고 있어서 대리상이 브랜드 앞에서 늘 약세에 처해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사치품 분야에서도 대리상이 촉촉한 날을 보내고 있다.
예를 들어 한 사치품 잡지 편집자는 기자에게 현재 많은 명주 브랜드가 대리상을 통해 중국 시장을 경영하고 싶어한다.
어떤 브랜드는 총대리를 찾고, 대리상이 전면적으로 장악하고 있으며, 브랜드는 각각 지역별로 현지의 대리상을 찾아 “ 한 가족이 이야기한다 ” 고 한다.
이런 명주 브랜드들은 중국의 시장이 매우 복잡하다고 생각한다. 일선 시장에서 그들의 소비군은 화이트칼라, 이삼선 도시에서 부자들이 그들의 목표이고, 대리상은 이러한 중국 시장을 더욱 잘 알고 있다.
또한 엄준은 기자에게 현재 일부 사치 브랜드가 설계, 제품을 선택하고, 제품에 전념하고, 정력을 시장에 보급하지 않기 때문에 대리상호적으로 지원하고 장기간 협력하고 있다.
체성 (중국) 무역유한회사 이사 필소박 (중국 경영보) 기자는 홍콩 대리 보시첩은 이미 555년 동안 중국 내지에서도 10년을 대리했다.
승리는 명주, 요트, 시계 등 사치품을 많이 대리했다.
"요트, 명차 이런 경우 매년 판매량이 적은 사치품에 대해 브랜드 자행포점은 매우 수지가 맞지 않는다. 이런 업계는 여전히 대리상이 경영해야 한다"고 말했다.
엄준은 이렇게 분석한다.
그렇다면 사치 브랜드들의 ‘삭권 ’의 대리상은 어디로 가야 할까?
점점 많은 대리상이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기 시작하며 업계에서 좋은 명성을 얻길 바란다.
일부 똑똑한 대리상은 종종 한 브랜드 대리가 끝나기 전에 이미 새로운 브랜드를 이야기했다.
“끊임없이 새로운 브랜드가 나타나면 영원히 브랜드가 대리가 필요하다.”
한 대리상이 이렇게 기자에게 말했다.
더욱 직접적인 길은 ‘ 을방 ’ 에서 ‘ 갑방 ’ 으로 변하는 것이다.
1987년 반디생은 지난 5200만 달러로 프랑스 명품 도팽본사를 인수했다.
중국에서도 대리상이 브랜드를 인수하는 사례가 낱낱이 나왔다.
하지만 충분한 브랜드를 인수해 제위를 받는 상황에서 벗어나 대부분의 대리상에게는 꿈이다.
배경 자료
2008년 1월
만보룡은 상하이 국서신 시계의 유한회사 대리권을 회수하겠다고 선언했다.
2008년
역봉그룹의 남장 브랜드 등희는 온주, 영파, 항주 지역의 대리권을 점차적으로 회수하였다.
2008년 9월
카치는 대리상 준사그룹에서 중국 지역 소매 업무를 회수했다.
2008년 9월
역봉그룹의 브랜드 클로제는 홍콩 대리상 아이티그룹이 대리 경영하는 가게가 소주 1집이 남았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 배합 자원 | 화학 섬유업 “ 115 ” 는 큰 수확을 거두었다
- 배합 자원 | 물 & Nbsp
- 배합 자원 | 푸젠 장악시: 금론의 생산량은 아시아 1위를 차지할 것이다
- 배합 자원 | 자원 전액 거래 & Nbsp
- 배합 자원 | 호주의 울 생산량이 안정되다
- 상장회사 | 부강 피 플라스틱: 국제적 카드에 의해 치켜세우다
- 배합 자원 | 인도 서부 면화 현물 가격 200 -300루피
- 전시회 뉴스 | 홍콩 미디어 초점 심천 물박회
- 전시회 뉴스 | 장춘을 보기 좋은 물박회 개발구 조직단 전시회
- 배합 자원 | 신강은 134단이 우박의 습격: 1만5만 묘의 면화 재해를 입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