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성 만 톤 중저단공업 생산 라인 프로젝트
총 투자는 3.5억 위안의 우리나라 만 톤의 중저단공업 생산 라인 항목에 위치해 있다
하남
평정상산의 중평화그룹커튼이 회사를 건설하여 투자했다.
이 프로젝트는 연간 신규 판매 수입이 3.65억 위안에 달하며 중평화그룹이 국제 시장을 확장하고 기업 경제적 효율과 사회적 효익을 향상시키는 데 좋은 조건을 세웠다.
커튼 포회사 는 국제적 영향력 이 있는 나일론 66 공업 생산 업체 이며 연산 이다
공업실
커튼 천은 10만 톤으로 이 회사의 원사 60% 이상이 수출된다.
최근 몇 년 동안 커튼포사는 기술 혁신을 통해 원사가 가장 가벼워 930단에 이르렀지만 중단사, 국내 중저단사균은 외국에서 수입했다.
시장 경쟁력을 한층 높이기 위해 고급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제품 부가치를 높이고, 이 기업은 강도가 높고, 피로, 내충격, 저항 성능이 좋고, 단위의 질이 적은 210단 중저단공업사를 개발하고 2009년 6월 이 중저단사 프로젝트를 출마했다.
중저단사 프로젝트는 완전한 자주지적재산권을 갖고 있으며, 제품의 품질이 국제 선진수준에 이르러 생산 규모가 전국 1위라고 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제품 은 고속 재봉선 에 광범위하게 응용 한다
낙하산
자동차 제조, 풍력 발전 등 공업 제조 분야.
이 프로젝트는 건설 과정에서 기술인재 강팀과 전과정 참여를 실시하여 각 시스템의 시공 질과 속도를 보장해 1년 반 시공 주기를 1년으로 단축시켰다.
이 프로젝트의 건설은 중평화그룹이 제품 구조를 한층 더 조정하고, 산업체인을 확장하고, 시장 경쟁력 향상과 경제효과에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