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hop 은 의상 디자인에서 운용
'PHOTOSHOP'은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그림처리 소프트웨어다. 그러나 그것 으로 의류 설계 필자 도 상당히 괜찮은 소프트웨어 라고 생각하며 특히 진행한다 복장 컬러의 디자인은 전문 소프트웨어보다 조금도 손색이 없다.
다음은'PHOTOSHOP'에서 의상 디자인의 운용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첫걸음: 완성 선도
1) 흰 종이에 윤곽도를 그리며 선묘만 바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선묘의 수법은 다양화할 수 있으며 굵은 선도 단선으로 묘사할 수 있으며, 표현된 다른 원단 질감에 따라 정한다. (종이에서 완성된 것은 종이 위에 그림운필이 더 자유롭고 선이 더 다양하기 때문이다. PHOTOSHOP 에서 직접 그리는 것은 이처럼 유창한 효과를 볼 수 없다.
2) 윤곽도를 컴퓨터에 스캔한다. (스캔 시 해상도가 300 픽셀 /인치이다.)
3) PHOTOSHOP 에서 라인을 열고 윤곽도를 마봉도구로 새 층으로 복제해 원래의 흰색을 채우고 복제층을 ‘윤곽선 ’으로 이름 지었다.
4)윤곽선층의 밝기와 대비도 조정 (메뉴 — 이미지 --조정 --밝기 대비도), 마지막으로 바탕색은 흰색, 선은 검은색이면 됩니다. 그리고 이때 선택과 이동, 비뚤어진 등 도구는 윤곽도, 비례에 따라 수정할 수 있다.
5) 마봉으로 윤곽선층의 흰색 부분을 클릭하고 오른쪽 클릭 --비슷 --모든 것을 하얀색 골라서 선택하면 모든 흰색 부분을 제거한다. 이렇게 마지막에 컴퓨터에 윤곽선 밖에 없다. 다른 부위는 투명하고, 뒷부분에 도안을 만들어 ‘윤곽선 ’을 맨 위에 올려 두라고 요구한다.
2단계: 인체의 화법
1) 새로 지어서 이 층을 ‘피부색 ’으로 명명하고 전경색 (피부색)을 뿌리기 * 도구를 윤곽선에 실루엣을 준다.
2) 여기 있다 피부색 시, 어떤 곳은 색칠을 하지 않고 의식적으로 약간의 비백을 남겨 둘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명암관계도 표현할 수 있고 화면을 더욱 깊이 움직일 수 있다.
3) 눈을 그리는 명암관계에서 바르는 도구로 눈가에 층층감을 갖게 한다. 입술, 아이섀도우의 컬러는 의상과 호응할 수 있다.
4) 머리 색깔은 붉은색, 짙은 남색 익은 갈색 갈색 등. 순수한 검은색을 사용하지 말고 스프레이로 착색할 수 있다. 착색할 때 머리의 구체관계와 머리카락의 부스스함을 주의한다.
5) 인체착색을 할 때 다른 부위를 각각 다른 층에 착색을 하고 있다. 머리를 착색하기 전에 새로 새로 지은 머리카락을 여기에 새로이 발색을 한다. 이렇게 하면 화면을 고치는 데 도움이 된다.
3단계: 의상의 착색 방법
복장 착색 방법은 비교적 간단한 방법으로 새로 지은 후 의상의 색채를 설정하고 분출 * 도구를 화면에 그대로 인체와 의류의 구조적 부피 관계에 착색한다. 명암 관계는 이 색채의 깊고 얕은 변화를 통해 처리할 수 있다. 이 방법은 간편하고 쉽지만, 화자는 인체 구조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해야 한다.
방법 2 는 새로 지은 도층 에서 복장 을 착색 하는 부위 선정, 4개 픽셀 (화면 크기에 따라 도화할 수 있는 픽셀 을 조정 하 고, 디자인 의 의상 색상 을 채울 것 과 심화 도구 로 가슴 과 옷무늬 의 명암 관계 를 그려 준다.
방법3도 PHOTOSHOP 의 도안 도장 공구로 착색을 할 수 있다. 물론 패턴이 들어간 원단 효과를 그릴 수 있다. 그림을 그릴 때 화면에 주의해야 한다 도안 밀접한 관계는 비교적 좋은 예술 효과를 이룬다. 무엇보다 PHOTOSHOP 의 필터, 외부 필터를 사용해 변화무궁한 근리 효과를 활용해 설계도를 활용해 화면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어 준다. 의상의 착색은 물론 다른 방법이 많지만 여기에서는 하나하나 설명을 하지 않는다.
주의: 우리는 그림을 그리는 과정에서 각 부위를 하나하나 새로 만들어야 한다. 이렇게 화면에 대한 수정과 의상 색깔에 대한 디자인을 편리하게, PHOTOSHOP 에서 어떤 도층색의 명도, 순도, 색상과 색상을 수정할 수 있다. 수납장 PHOTOSHOP 그림을 그리면 반드시 도층을 잘 활용해야 한다.
또 한 명의 디자이너로서 부단한 축적에 주의해야 한다 소재 원단, 액세서리, 헤어스타일, 캐릭터 동태, 패턴 등등. 자신의 소재 창고를 풍부하게 하다. 앞으로의 디자인에 영감을 주는 원천.
- 관련 읽기
- 유행화 | Jordan Air Zoom 85 Runner 레드 블랙슈즈 노출, 가벼운 시스루
- 패션 브랜드 | 일조 Fxking Rabbits 전신 말레이시아 한정점 개시
- 전시회 뉴스 | 2019宁波时尚节暨第二十三届宁波国际服装节开幕在即
- 신발 속달 | 百联Bliss L'avenue步履不停,我们终将相遇
- 업종 종합 서술 | 100개 방직 업계 표준 입열 2019년 제2의 행표제 수정 프로젝트
- 업종 종합 서술 | 신강 아크슈 지역 곳곳에서 면화 수매 작업이 속속 펼쳐지고 있다
- 뉴스 택배 | 2019 닝파 패션 및 제23회 영파 국제 의류 축제 발표회
- 유행화 | 아슬사 GEL-BND 두 쌍 가을 새 배색 신발은 다음 달 발매, 전위 뉴 스타일
- 조류 풍향표 | 메리야스 코튼
- 즉시 뉴스 | 나이키 CEO 환인 전 Ebay CEO 가 가속 전력 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