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을 심란하게 하는 다섯 무리의 사람
재인
사람을 사귀다
사회 에서 직장 은 매우 중요한 지위 를 차지하고, 직장 의 이 큰 환경 에서 자연히 하급 의 점수 를 받게 될 수 있다. 물론, 좋은 사장 을 만나면 직원들 의 복 을 받지만, 사장이 그 를 짜증나게 하는 사람 을 만났다
종업원
정말 골치 아픈 일이었지만 지금의 사회는
形形色色的群体中,哪五类职场人士才是最让领导们心烦意乱的呢?现在就随同小编一起来仔细地了解了解吧!
(1) 유능한 사람은 또 황소다.
재주가 있는 사람은 말을 듣지 않고, 중요한 순간에 조건을 갖고 태도를 부리는 것은 악비가 살해된 첫 번째 요인이다.
악비와 고종 두 사람의 관계의 전환은 소흥 7년 봄이다.
송고종은 한세충과 장준을 제외한 각군을 대대적으로 북벌했지만 장준과 진회의 설득으로 목숨을 취소했다.
장비는 분개하여 사직하여 죽은 어머니를 위해 효도를 지키다.
고종은 악비에게 산으로 파견하여 산으로 나섰고, 악비는 연거푸 조서를 세 차례 발급하여 여섯째 만에 악비를 권고했다.
이 때 악비는 이런 노름으로 황제의 각오를 불러일으키려고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대적대적 상황에서 황제를 협박하고 있는 셈이다.
이 일은 황제의 겉으로는 악비를 용서하였으나, 사실 그의 말투는 정말 삼키기 어렵다.
나중에 악비는 조구에게 사죄할 때 조구구는 당신의 경솔한 행동에 대해 결코 화가 나지 않았다면 반드시 징계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이 태조가 말한 ‘ 오법자를 범하는 것은 오직 검이 있는 것이다 ’ 이다.
이 말은 부드럽고 딱딱하지 않고, 살기 4복이다.
악비는 말을 듣지 않고, 이미 군신관계와 자신의 운명에 어두운 그림자를 감추었다.
(2)유능한 사람은 ‘명인 ’이다. 지도자를 기분 나쁘게 만든다.
과잉 홍보, 유능한 캐릭터를 넘어선 악비는 사업 과정에서 있을 수 없는 소홀한 점이다.
악비는 사업과 공명을 세우고 싶었지만 뒤에도 조구의 두 눈을 잊고 시시각각 그를 주목하고 있다.
악비의 부대는 장가군이라고 부르는데 그 자체가 큰 문제다.
고려해 보면 지도자가 돈을 내고, 직위를 주고, 자원을 주며 임명해, 네가 시킨 군대는 ‘악가군이라고 부른다 ’고 한다. 이는 상급, 회사 없이 자신밖에 없는 것일까?
사실 남송의 초년은 군사 작전이 필요해 많은 영병의 대장이 읍에 앉아 군대를 모집하고 은위를 베풀어 국가의 대열은 자신의 집과 같다.
병사는 장군의 말을 듣고 조정의 말을 듣지 않는다.
악비의 부대는 하남의 실지를 수복할 때마다 백성들의 밥주전자를 위로하며 감사를 드립니다.
이 안에는 황제가 아무 일도 없다.
회사 업적이 급등하고 기자회견을 열고, 옆에 새로 임명된 시장부 책임자가 기자단에게 포위당하고, 플래시 아래에서 은근히 말하며, 자신들이 만장의 갈채를 받았다는 것을 선전하고, 지도자가 앉은 것은 전혀 상관이 없다. 옆에 있는 지도자는 어떤 심정이라고 말하는가? 이 공고덮주라, 대압주라 하여 큰 기탄을 터뜨렸다.
(3)유능한 사람은 ‘직인 ’이다. 지도자가 마음을 덜지 못하게 한다.
악비는 김조가 송흠종 아들을 괴뢰로 세우고 출산 능력을 잃는 송고종의 황태를 세우겠다고 제의했다.
송고종은 즉각 무장이 조정에 관여해서는 안 된다고 반박했다.
송사 기록은 악비북벌이 성사되지 않아 수도에 가서 황자를 만나게 되었고 우리의 악원원수는 "나라를 잘 이끌었구나, 북벌중흥의 대업은 당신께 의지해야 한다"고 기뻐했다.
조구는 본래 마음이 허약하기 전에 이미 무장이 태자를 옹립하여 자신의 선례를 폐지하고 이번 실력이 더 강한 악비는 황자를 자랑하며 후계자 일에 참여해 조구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했다.
특히 악비는 "중흥의 기업은 이 새 지도자에게 있다"고 털어놨다. 이 말에는 현재 지도자에 대한 간접적 부정과 미래에 대한 기대와 조구는 더욱 불안했다.
황태자 문제에 있어서, 악비의 솔직한 성의가 큰 기피를 범했다!
(4)유능한 사람은 ‘현인 ’이다. 지도자를 불안하게 한다.
악비는 사업에 너무 사심이 없어서 회사의 사업을 자신의 일로 몰입하고 상급자에게는 아무런 요구도 없다.
너무 완벽하고 결함이 없는 사람은 오히려 리더를 두려워한다.
역사상의 악비는 확실히 재물을 탐내지 않고, 술도 안 묻은 사람: 어떤 사람은 그에게 미녀를 보내야 한다. 악비는 젊었을 때 악비에게 술을 마시는 것을 좋아하고, 황상은 한차례 권고했다. 그는 이때부터 황제에게 술도 묻지 않고 집을 지어야 한다.
(5) 유능한 사람은 또 고집쟁이다. 지도자가 마음에 들지 않게 한다.
무장의 시기와 방범에 대해 지금까지 조송각은 변함없는 가계였다.
송나라 정치제도의 큰 특징은 중문경무를 실행하고 문제무로 무장군을 문관으로 삼게 하는 것이다.
무장군은 공과 관료가 높고 권력이 높다면 황권에 대한 위협을 의미한다.
남송초는 무장의 권력과 지위를 높이지 않을 수 없이 송고종과 문신들 (투항파도 있고 항전파) 가 보기에는 일시적인 계략으로 계속 안고 의심하는 태도를 보이고 있다.
{page ubreak}
조구는 소흥 7년 이후 차츰 전촉을 굳혔다.
고종은 무장을 얻기 위해 ‘의화 ’에 대한 지지를 얻기 위해 유광세, 장준, 한세충3대장이 새로운 봉호와 관작으로 승진하고, 악비는 개부 동삼사로 승진했다.
승진은 원래 구할 수 없는 좋은 일이었지만 고집스러운 악비는 단호히 받아들이지 않으며 황제가 굽히며 전적으로 3도의 조서를 내리려 했으나 그는 받아들였다.
그러나 수용과 함께 악비는 자신도 연속표에 올려 형세가 낙관적이지 않으며 훈련을 강화해야 한다.
그는 황제에게 명령을 추회하여 북벌에 출병하여 ‘ 보전신절 ’ 을 보전할 것을 요구했다.
이렇듯 우쭐대며 지도자의 의도를 이해하지 못하니 조구는 좀 격노했다.
악비의 마지막 북벌에 앞서 그는 악비가 경계를 반격할 수 없다고 거듭 당부했다. 북벌목적은 “ 반격, 전구와 전구로 추격하지 말라 ” 고 거듭했다.
오늘 보니 고종이 이렇게 하는 데는 얼마나 큰 목적이 있다: 강적 반격을 초래하지 말고 난의와 대국 2는 고군심입하지 말고 과부적 3은 방비악비라는 정치적 자본이 쌓여 황위를 위협하는 것이다.
분명히 악비는 이 수를 보지 못했는데, 그는 싸우자마자 고개를 돌리지 않았고, 금병은 악비에 대해 이미 실망을 금한 상태로 송조에게 협박하고 협박하였다. 만약 의의를 갖고 싶다면 악비를 죽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송조를 삼키겠다.
이것은 완전히 황제의 뜻과 반대로 달리고 있다.
당시 두 소도 소식은 황제의 살악을 촉진하는 결심: 첫째, 악비는 30대 초반에 절도사로 삼았고, 악비는 "내가 이 대장 안에 30대 초반으로 절도사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태조 외에는 저만 악비 혼자였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악운과 장헌은 후베이 양양의 양병병으로 악비를 옹위하고 악비를 회복할 병권을 행사할 수 있도록 무력하고 있다.
결국 이맘때면 악비는 시의에 맞지 않아 언어가 격렬하고 자신의 병권을 회복할 것을 요구했다.
이런 방법은 소인의 약점을 수여하여 황제를 더욱 의심하게 하였다.
악비는 금의 절실하게 증병, 증권, 권한을 요구하고, 건의, 지도적 의도에 따라 일을 처리하지 않고, 승진 거부 등의 행위가 공교롭게도 송고종의 심기를 건드렸고, 한묵, 예현사님까지 주의하여 황제의 의혹을 일으킬 수도 있다.
그는 일제히 성퇴를 위해 여산 동림사에서 염불을 읽으려 했으며, 여년 동안 송고종은 전혀 믿지 않았다.
한세충은 재상 진회 씨에게 도대체 무슨 죄를 저질렀는가? 진회는 그저 우물쭈물하며 한 마디만 꾸물거렸다. 악비의 죄는'괜사'라고 오늘 말로는'유죄'라는 뜻이다.
사실 악비는 황권을 위협하는 그런 가능성에 죽게 됐다.
한 세대의 명장이자 악비는 직접 백26차례의 전투에 참여해 실패한 적이 없다. 명실상부한 상승장군이다. 그는 문무쌍전으로 ‘악무유문 ’(악종무왕문집), 그 ‘만강홍 ’이라는 단어가 천고의 절창으로 떠올랐다.
그러나 충성도 관리에서 악비는 자신이 어떤 상급자에게 직면하는 것을 보지 못했다. 이 상급은 어떤 수요가 있는가.
한 회사에 몸을 던지고 효력을 지원하는 회사지만 사장의 신뢰를 얻을 수 없다.
마지막, 공헌이 커질수록, 지도자가 무서워할수록, 억울하게 죽게 되니, 정말 안타깝다!
이 점에서 악비와 같은 시대의 한세충은 좀 더 투철한 것 같다. 병권을 내놓고 나서는 군직을 주동적으로 포기했다. 당나귀는 술을 타고 서호에 종주하는 것을 보지 않고, 전공을 이야기하지 않고, 사업에 대해 말할 수 없이, 그 중 몇 분도 활달하고, 당사자만이 자신의 마음을 알고 있다.
- 관련 읽기
- 상회 협회 | 쓰촨 의류 대회: 중국 서부 의류 정제 전 산업 체인 정상 회담 이 예정 대로 열린다
- 상가 속보 | 11월 소녕 스포츠 소매 판매 동기 대비 112.3% 증가
- 회사 뉴스 | 알리바바 조직 구조 재조정 집중력 추진 3대 전략 추진
- 뉴스 택배 | 미래 3년 내의 매장은 1500개, 앤밀리는 본토 아동복 시장 10위권!
- 뉴스 택배 | 안디그룹의 전 세계 소매본부는 상하이 (上海) 에 착륙하고, 세계화 전략은 중요한 단계를 내딛고 있다.
- 유행화 | Ninja X 아디다스 삼엽초 Nite Jogger 연승'Time In'슈즈를 이달 발매!
- 조류 풍향표 | 이번 겨울에는 없을 수 없는 니트 원피스!
- 유행화 | LANVIN BUMPER 은 새로운 신발을 입고 정식으로 출범해 총 7가지 배색이 있다
- 겉감 | 첫 번째 미가징관세 상품 제2차 배제 명세서
- 즉시 뉴스 | 자ara와 H&M 업적이 성장을 맞아 계속 노쇠해지는 패션이 역주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