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판 바르셀 감시 표준 내년 시행
제3판 바르셀 프로토콜의 중국판
은감회
‘중국은행 [3.37 -0.88% 주식 실시] 업이 새로운 감독 표준 지도 의견을 실시한다.
과
바삼
"합의에 비하면'의견'은 자본 감독관, 과도기 배치, 대출 손실 지출 등 측면에서 더욱 엄격한 감사 기준을 제시했다.
이에 대해 은감회 관계자는 현재 국내 주요 은행은 이미 새 감독기준에 이르렀고, 상업은행의 자본 부족은 매우 작아서 대규모 자본을 보충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5년간 은행업은 주로 은행 내부 자본을 통해 자본 감관 요구를 축적하고, 국내 자본 시장의 규모가 커지면서 상업은행이 신증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융자
수요는 국내 자본 시장에 큰 충격을 주지 않는다.
감독 표준이 더욱 엄격하다.
제3판 바르셀 협의에 따르면 ‘의견 ’은 매크로 신중 감독과 미시심의 감사관 요구를 고려해 세 차원의 자산 충족율 감사 기준을 설정했다. 하나는 세 개 최저 자본 충족률 요구, 즉 핵심 자본 충족률, 1급 자본충족률과 자본 충족률은 5%, 6%, 8%와 8%로 낮지 않다.
이 가운데 국내 핵심 1급 자본 충족률은 제3판 바르셀 프로토콜의 규정보다 0.5퍼센트 높다.
둘째 는 역주기적 초과 자본 요구 를 도입 해 상업은행 이 주기적 인 위험 계량 자본 을 요구 하 고 2.5% 의 유치 초과 자본 요구 를 포함 해 0 -2.5% 의 역주기적 초과 자본 을 예상 했 다.
3은 시스템 중요성 은행의 부가자본의 요구로 일시적으로 1% 로 잠정된다.
신표준 시행 후 정상 조건 하계 중요성 은행과 비시스템 중요성 은행의 자본 충족률은 각각 11.5%와 10.5%로 국내 현행 자본 충족율 감독 요구 (대형 은행 11.5%, 중소은행 10%)과 기본적으로 일치했다.
은감회 관계자는 현재 국내 시스템의 중요성 은행 부가자본이 일시적으로 1% 로 잠정적으로 결정되었고 바르셀위원회와 금융안정 보장이사회는 시스템 중요성 은행부가자본에 대한 합의를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편'의견'은 대출 대부비율과 개비율 감독을 각각 2.5%와 150%로 확정했다.
감독관은 현재 국내 상업은행의 평균 대출 비율이 2.5% 에 육박하고 있으며, 덮어쓰기 비율은 230% 에 달한다. 대출 지출률과 개비율이 이미 입찰된 상업은행의 비율은 50% 와 85% 가 넘는다.
“ 일부 은행업금융기관은 단기간 내에 두 감독관 기준에 상당한 어려움을 감안하기 위해 이로 인한 부정적인 효과를 피하기 위해, ‘ 의견 ’ 은 비교적 긴 과도기를 주었고, 이런 류의 금융기구가 2018년 말까지 가장 늦어질 수 있도록 허용했다. ”
이 책임자는 표시한다.
국내 신감독 기준은 제3판 바르셀 협정 과도기보다 짧고, 은감회 관계자는 제3판 바르셀 협의가 비교적 긴 과도기를 주는 것은 절대 대다수 유럽과 미국 은행이 큰 자본 결구에 직면해 경영 행위를 장시간 조정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현재 국내 절대 대다수 은행은 이미 신감독 기준에 이르렀으며, 신감독 기준을 빨리 실시하는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엄격한 자본구속은 상업은행의 장기적인 존재를 억제하는 신용 위험에 도움이 된다고 지적했다.
신용대출 공급 능력에 충격을 주지 않습니다.
위기 이후 국제 금융 감독관 개혁 과정에서 새로운 감독관 기준이 거시경제에 미치는 영향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글로벌 평균수준으로 자본 감시 기준을 높이는 것은 글로벌 경제 회복에 큰 충격이 되지 않는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우리나라 상업은행 자본의 품질이 비교적 좋기 때문에 자본 충족률이 비교적 높기 때문에, 대다수의 상업은행은 이미 새로운 자본 충족율 감독 기준을 달성하여 새로운 자본 감독은 [1.81.62%] 관리기준은 은행체계에 대한 신용 공급능력에 큰 충격을 주지 않고, GDP 증가율에 대한 단기적 영향은 작고, 신자본 감독의 기준을 통해 GDP 성장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을 더욱 낮출 것이다.
은감회 관계자는 앞으로 5년간 우리 경제발전의 주제는 구조조정과 품질을 높이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 때문에 앞으로 은행업은 신용 구조조정과 신용 품질 개선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이는 은감들이 새로운 감독의 기준을 추진할 예정이다.
그러나 이 관계자는 장기적으로는 국내 경제성장이 은행대출 공급에 대한 의존성이 강하며 경제지속성장을 지지하기 위해 은행 신용대출 규모는 일정한 성장속도를 유지하기 위해 자본 충족율 감시 요구를 계속하기 위해 상업은행은 자본 보충수요를 피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특히 새 자본 감사 기준을 실시하지 않더라도 은행도 신용대출 확장소에 따른 자본 보충 압력에 직면했다는 지적이다.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중국 의류 협회 아동복 산업 시범 단지 어제 정식 개원
- 패션 포스터 | 굵은 다리의 복음은 여름에 가장 날씬한 치마를 꼭 준비해야 한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마운이 가장 탄복한 사람은 도대체 누구입니까?
- 신발 | 이녕 적자 가 호전됐지만 아직 9.6억 재고품 처리를 해야 한다
- 상업대학 | 각 브랜드는 모두 호색적인 무리이다. 패션 문은 브랜드 연수반 색학을 창조한다
- 신발 속달 | 아디다스: 마케팅 제품만 보여주는 게 그렇게 간단한가요?
- 시장 연구 | 디자인 + + 공급 측구조적 개혁 아래 중국 방직 의류 산업 포위
- 운동화 | 운동화 수요 증가 농구화 신제품
- 매일 첫머리 | 아동복 시장'고소한 떡'이 화제를 모은 브랜드가 소비의 새로운 변화를 어떻게 만족시킬 것인가?
- 터뜨릴 거야. | 유니폼 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