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upon 은 방씨 속임수 & Nbsp; 국내 단매나 거품위기에 직면하고 있다
일전에 IPO 가 신청한 미국을 제출했다 공동구매 시장 선두양 크로스폰은'방씨 속임수'로 불리며 돈을 태워 경쟁하는 비즈니스 패턴이 업계 내에서 논란을 일으켰다. 한편 국내'천단 대전'의 정세는 이미 백열화되면서 자본이 이 이 시장에서 치열하게 싸우고 있다.
심박양 찹쌀망 사장은 단매 업계가 미친 상황에 처해 많은 자본을 끌어들였지만 돈을 태우는 속도도 상상을 초월했다고 말했다.
Groupon 이'속임수'에 빠졌다.
미국 투자자 잡스 페라레 (JoseFerreira)는 지난 금요일에 페이스북 등 신흥 사교 매체업체와 달리 Groupon 은 가치를 창조하지 않고 불안정한 균형 상태를 만들었다.
전체 운영 패턴은 마치'방씨 속임수'와 같이 5년 안에 와해될 것이다.
잡스 페라레는 Groupon 이 현지 상인에게 새로운 고객을 가져올 수 있음을 발견했다
상인
모든 것을 시도하고 싶다.
처음에는 시카고에 위치한 사업가들이 이 서비스를 시도했으나 트로우폰도 좋은 창수력을 나타냈다.
사실상 Groupon 은 이 수입의 절반을 현지상가에 반환할 것이다.
본질적으로 말하면, 이것은 근본적으로 Groupon 의 수입이 아니다.
표면적으로는 Groupon 의 수입이 높아 이들을 과대평가로 투자하게 한다.
그리고 이들은 이 융자를 이용하여 대량의 판매원을 고용하고, 아직 개발되지 않은 시장에 진출했다.
잡스 페라레는 "그러나 대부분의 로컬 업체들은 10% 이상의 할인을 제공하지 못하고 25% 할인을 제공할 수 있지만 75%의 할인은 전혀 지속되지 않는 숫자다.
모든 로컬 사업가들이 Groupon 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아무도 돌아갈 수 없다.
Groupon 의 성장에 따라 로컬 상인과 경쟁 상대가 발견돼 Groupon 의 기본적인 논리는 더 이상 성립되지 않는 Groupon 이 충실사용자에게 충실할 수 없다는 뜻이다.
Groupon 은 동시에 가공 영수 데이터를 가리키고, Groupon 의 상선에 50달러의 가치를 가졌다.
공동구매
소비자들은 구매 후, Groupon 은 50달러를 마케팅 보고서에 올리고, 마땅히 사업가들의 귀점 비용을 도입하고, 이 귀점 후 부분을 모리이익으로 기록해야 한다.
이에 따라 Groupon은 2011년 1분기 6.444억 달러의 매수 중 상인에게 환점을 공제하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중소 단매망 의 곤경
현재 국내의 단매 사이트는 또 어떤 상황일까?
심양시 최초로 창설된 단매 사이트 97단 을 열어 웹사이트는 이미 지난날의 흥행과 함께 페이지에 "요청한 페이지가 존재하지 않는다" 라고 적혀 있다.
97단 창시자 좌발이에게 《일일경제 뉴스 》기자는 시장이 위축되고 경쟁이 심해졌기 때문에 97단은 이미 폐쇄를 선언했다.
지난해 좌발이에서 심양의 첫 번째 단매 사이트 97단을 열었다.
그러나 창업에 성공한 기쁨은 얼마 되지 않았고, 좌발이는 점점 더 많은 경쟁자들이 시장에 진출하는 것을 발견했다.
단매열은 신속하게 퍼지고 “ 천단대전 ” 의 국면이 전국에 전개되고 있다.
일부 재물 이 거센 단매 사이트 를 '새 장난법' 을 시장 에 도입 했 다. "이 사이트 는 장사 를 하지 않 는 것 이 아니라 유량 으로 배상 운영 을 우리 에게 고객 · 상인 을 빼앗 았 는데 소비자 에게 싸 는 어디 가 싸 는 것 을 우리 는 경쟁 우세 를 잃었다"고 말했다.
좌발이의 표시.
동시에 문턱이 낮기 때문에 일부 원가가 저렴한 소단매 사이트도 경쟁에 들어갔다.
좌발이에서는 단매 사이트가 현재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으며, 새로운 창설자는 400위안의 가상 호스트에 불과하고, 약 60위안의 원가 구매로 도메인을 개장하면 창업비용이 천원까지 부족하다고 소개했다.
이에 대해 심박양은 단매 사이트의 문턱이 낮고 전기 자금이 적기 때문에 시장을 충분히 알아보지 못한 상황에서 맹목적으로 말을 올리는 것으로 보고 있다.
또 일부 자금이 넉넉한 단매 홈페이지가 제대로 서지 않은 상황에서 맹목적으로 확장되고 있다.
현재 단매 시장은 이미 ‘ 중자본 ’ 시대에 들어섰고, 일부 강력한 뒷받침은 없는 중소형 홈페이지, 웹 콘텐츠나 서비스 질적으로도 경쟁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을 것이다.
중국 시장에서 97단과 같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단매 사이트는 적지 않다.
그룹 (CEO CEO) 꿩 (CEO)는 현재 심양 82개 단매 사이트에서 90%의 기업이 모두 적자 경영을 하고 있으며 약 3개 사이트가 도산하고 있으며 올해 안에 중소단매 사이트의 폐쇄가 예상된다.
CNZZ 의 최신 데이터는 5월 내에 중소공동구매 사이트의 방문객수가 20%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단매 업계는 지난주 활발한 사이트 (방문)에 비해 ‘5.1 ’에 비해 8.8% 하락했다.
CNZZ 데이터 분석사 덩홍비는 단매 업계에서 거액의 투자를 받고 빠르게 확장해 중소사이트에 대한 큰 압력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거품 파멸 위기
준엄한 시장 형세 아래 단매 시장이 잇따라 경쟁 백열화 사건이 드러나고 있으며, 예컨대 동굴단이 손잡이그네에서 벽을 파는 등이다.
이에 대해 꿩은 일종의 비즈니스 패턴의 응용 창의로 부단히 검증, 시험 과정을 거쳐 국내 사이트에서 대거 돈을 태우고, 너무 빠른 확장 속도로 기업 관리를 위기에 처한 것으로 지적했다.
“자금을 너무 많이 흡수하기 때문에 주주들의 의견 차이로 기업의 결정 시간을 끌었다.”
꿩은 창시팀의 주권 희석은 직원들의 흐름을 초래하기 쉽고, 대량의 동류 경쟁업체의 존재로 인해 직원들이 구유를 하기 쉽다.
또 전국에 널리 퍼져 있는 사이트 통일 관리도 도전, 복잡한 재무 심사 작업이 확장된 뒷다리를 끌어들이면서 일부 사이트가 애프터서비스 문제에서 누차 비난을 받고 있다.
대형단매 사이트의 일반적인 관례에 따라 제품이 선 후에 먼저 매출을 하고, 사이트는 처음으로 상가에게 지불할 때, 우선 20% 의 돈을 압박하여 애프터서비스를 진행하는 데 사용된다.
그러나 일부 사이트의 확장 속도가 너무 빨라졌기 때문에 고객이 먼저 돈을 입힌 후 합작 모델을 채택하기 위해 서비스의 품질을 전혀 보장하지 못해 고객 투소가 증가하고 시장에서 좋지 않은 영향을 끼쳤다.
허난 성
공개된 데이터는 지난해 전자 비즈니스 분야 30개 대형 투입 항목에서 총 12개 항목이 단매 사이트에 투입됐다.
{page ubreak}
심박양은 단매 업계가 미친 시기에 있어 많은 자본을 끌어들이지만, 화전 속도는 상상을 초월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단매 업계의 평균 털 이율은 8 ~10%였으나 이들 수입은 ‘화전 ’이 빠른 사이트에 비해 지출의 구우일모였다.
각 대규모 홈페이지가 발표한 올해 시장 보급 비용은 미단 인터넷 광고 예산이 1억 3억 위안, 찹쌀망 2억 원을 광고할 계획이다.
이관국제분석사 진수송은 현재 많은 자본이 두터운 단매 사이트들이 모두 브랜드를 만들고 있으며 이러한 ‘ 남아있는 사람 위왕 ’ 의 시장 태세 아래 거품이 갈수록 커질 것으로 보인다.
일부 사이트는 대량의 자본을 투입하여 광고 마케팅을 진행하고, 상장 조세의 행로를 위해 현찰을 내리고 있지만, 현금 흐름이 뚜렷하게 문제가 생기면, 일단 자금 사슬이 끊어지면 재산권 변환까지 부도난 우려가 있다.
- 관련 읽기
- 브랜드 건설 | 디지털 시대 브랜드 건설 과 지적 재산권 보호 전장
- 재경 특집. | 9월 17일 방직 복장 블록 하락폭은 2% 에 달한다
- 터뜨릴 거야. | 연구원 은 광선 을 이용하여 폐수 속 의 유독 염료 를 제거한다
- 허튼소리를 하다 | 패키지 BBC X Micchael Kagan 연명 시리즈 미리 보기, 우주여행 주제
- 허튼소리를 하다 | 서단 개성조 쿨 바람 패션 사진
- 복건 | 업계 속보: 돌사자 12개 방직 수도꼭지 기업 명단 발표
- 재경 요문 | 강소햇빛 (6002220):지주주주주들이 2000만 주를 저당 잡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미학 여장 스웨터 안에 걸치고 팽팽하지 않다!
- 허튼소리를 하다 | 이 5개의 옷을 피한 오점을 피하고 다음 패셔니스타가 바로 너야!
- 패션 포스터 | CONCEPTS X Timberrland 연승 "Live Free Or Die" 신발은 곧 발매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