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파수 LV, 보글리 &Nbsp, 사치품 진국박에 너무 상업화?
어제 오전'125년 이탈리아 고전 디자인 예술전'이 중국 국가박물관에서 공식적으로 공개됐다.600여 건 BVLGAI (보글려) 보석, 팔목시계 등이 전시된 것은 국박이 이전'LV 루이비덴 시공여행'에 이어 또 한 번 국제 브랜드 전시회를 개최한다.
국가급 박물관은 국제 사치 브랜드 전시회가 너무 상업화될까 의문이다. 이에 대해 국박은 LV 이든 보석이든 그것들을 단순히 상업 패션 브랜드로 이해하지 마라. 1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니고, 예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국박 전시회.더욱 편중한 것은 그가 가져온 역사적 회고와 예술 차원의 교류다.
현장
사치품 전시회
10위안의 입장권을 받고 대열의 절반이 짧다
오전 9시, 국보 입구에는 이미 장대가 늘어서 관중들은 관람객이 무료 입장권을 받고 싶어 했다.그러나 국보안에 들어서기 전 관중들은 10위안의 입장권을 사야 한다고 고지했다."응? 돈 주고 입장권 사야 돼."많은 사람들이 의론이 분분하다.
10시가 되자 보글리에서 200미터 참관팀은 이미 절반을 걸었다.기자들의 질문에 따르면 아직 줄을 서고 있는 시청자 중 대부분은'70 후','80후', 일부'90 후', 60 후가 거의 없다.기자는 국박 관계자에게 알려 주었고 전시회 측은 입장권을 수취하는 것은 사치품 견학의 등급을 높이기 위한 ‘ 문턱 ’ 을 조종하고 관람객의 유량을 통제하는 동시에 배제하지 않는 것은 전람회수이다"원가".방식.
600여 건의 ‘ 보글리 ’ 가 국상륙 에 상륙하였다
어제 오전 기자는 국박북 전시장에서 보고, 보글리볼리, 팔목시계 600여건을 전시했다. 그리고 1935년 백금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장식, 1950년 우아한 리본 귀걸이 …
‘80후 ’ 관중인 손영건은 기자에게 “외국 기업에서 일하고 있으며, 자신이 얕은 사치품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이런 전시를 통해 브랜드의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고 싶다고 말했다.이 전시회는 오늘부터 11월 3일 계속되는 것으로 알려졌다.이탈리아의 설계 예술은 널리 알려져 있다. 이번 전시는 시간의 순서로 7개의 장절로 나뉘어 600여 건이 1884년부터 2010년까지 고전 설계 예술 작품으로, 이태리 예술 디자인의 특징, 발전 맥락, 이탈리아인의 심미미와 생활 방식을 해석한다.
전시된 일부 전시품은 보글리박물관에서 왔고, 다른 부분은 개인 소장에서 왔다.이전시품지난 2009년 5월 로마와 2010년 12월 파리에서 투어를 열었다. 이번에 베이징에서 열린 전람은 유럽에서 처음으로 나섰다.또 100개가 넘는 보석은 세계 최초로 선보이며 일련의 문헌 자료를 전시하고 있으며, 그 중 많은 내용은 모두 처음으로 대외적으로 발표됐다. 각 시기의 설계도지와 다량의 예술가들의 소중한 그림들을 비롯한 것이다.
소리
사치품 전시회
지원: 시야를 넓히고 문화 포용성을 구현하다
어떻게 국보가 사치품 전시를 할 수 있을까? “국보에서 사치품을 벌이는 것이 별로 좋지 않다. 너무 속상하게 생각하지 마라.”한 예술류 잡지사 임장 여사는 국박 면향은 보통 관중이지만 모든 사람들의 감상력은 다르다.
국박에는 ‘ 고대 전시 ’ 도 있고 ‘ 부흥의 길 ’ 도 있고, 또한 ‘ 계몽의 예술 ’ 등 예술전람회가 있다.이런 관점에서 사치품전도 그중, 시야를 넓히는 예술 교류 활동이자 우리나라의 문화적 포용성을 드러냈다.
인터넷 소리
하엄태랑의 블락g: LV 에서 보글리전의 상업모델로 적어도 전통박물관의 역사단일성을 깨고 사치품전은 디자인적이어서 한번 가볼 만하다.
twohappy 소만두: 사치품이 국박에 들어가면 강론에 대한 잘못이 아닐 수도 있고, 더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집결을 목격할 수 있고, 항상 마음에 들고 보기 좋은 일들을 즐길 수 있다.
한스찬스: 비영리 조직은 창수를 할 수 있으며, 반포 공익성 전람을 할 수 있다.
반대:사치품 입국포 누가 몸값을 올렸다
국보는 어떤 성격의 박물관입니까? 그것은 인류 문화 역사를 발양하는 전람시설이며, 상업 브랜드를 위해 널리 보급된 플랫폼이 아닙니다.어제 오전 유명 화교 예술가, 건축 및 예술 평론가, 자유 저널리스트 방진녕, 그리리전은 사람의 허영심과 럭셔리한 유혹력이 있다. 그것은 국가 박물관의 존엄과 부합되지 않는다.
전 세계의 국가박물관은 모두 비영리기관이다. 그 어떤 활동도 상업과 관련이 없다. 나는 국박과 취향에 대해 회의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방진녕은 국박이 사치품 전시회 관문에 대처하고 있다고 본다.보글리의 디자인예술전 제목은 전시되어 있지만, 공예박물관에서 전시하기에 더 적합하다.
인터넷 소리
고붕 (오늘 미술관 부관장): 교육 기능을 중시해야 한다.현재 많은 부모들이 매주 아이들을 데리고 박물관과 미술관에 들어가 심미를 키우고 있다. 오늘의 국박이, 어린이들은 LV, BVLGAI를 보고 어떤 교육을 받을까. 나는 국박을 통해 사치품을 개최하는 것을 이해하지만 지지하지 않는다.
· @ 토끼 주석 (하버드 케네디대학 공공정책대학원생 임의): BVLGAI의 액세서리는 예술성이 없지만 결국 정량생산의 고단 소비상품이다.이런 상업적 마케팅 성품이 뚜렷한 전시 행사는 우리 나라 박물관만 아주 찬란하게 보일 것 같다.나는 대영 박물관, 로부궁이 이런 전시회를 할 것이라고 그다지 믿지 않는다.
원니시: LV 를 보냈고, 또 보글리까지 왔고, 다음은 에마사냐? 건국박을 확장하기 위해 이런 사치품 문화를 보여주는 건 아니겠지?
미자몽: 국박과 브랜드의 혼인, 도대체 누가 누구의 몸값을 올렸을까? 이런 전람이 뛰어나더라도 브랜드의 발가사를 대표하고, 국보와 대중에게 주어야 하는 사회, 역사, 문화의 축적에 비하면 너무 경박하다.
아호호 잡지발견실: 중국은 또 한 나라의 사치박물관이 필요합니다.
응대하다
사치품 전시회
사치품 은 모두 역사 와 예술 가치 가 있다
3개월 전 국보가'LV 예술시공여행'을 개최했으며 8월 말까지 이어졌다.방금 LV 에 작별을 고하고, 그리리는 바로 그루터기를 연결해 의문의 목소리도 곧바로 왔다.
이처럼 사치품 전시회를 빈번히 열어 국보가 너무 상업적으로 보이는가? 국보 관계자는 LV 이든 보석이든 비즈니스 브랜드나 라벨로 간단하게 해소하지 말자.겉으로만 사치품을 이해한다면, LV 는 비싼 핸드백의 대명사일 수도 있고, 보아는 값비싼 보석일 수도 있다.
실제로 사치품이 사치품이 된 것은 역사와 예술적 가치가 있다.127년 전 한 은장이 이탈리아에서 그의 사업을 개척하기 시작했고, 이로부터 보글리를 주조해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갖게 되었고, 국보 사무 전개는 그의 역사적 회고와 예술 차원의 교류였다.
또 국보 부관장은 그제 오후에 열린'125년 이탈리아 클래식 디자인 예술전 '뉴스 브리핑에서도 문화창의산업의 각도로 보면 이탈리아의 디자인 미학, 제조 공예, 브랜드 관리, 산업 발전 경험을 볼 만한 내용이 많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Gucci 창의총감 Micheele: 패션에서 종이펜 사이로 뻗었어요.
- 업종 종합 서술 | 投资者开始重新看好奢侈品行业
- 기업 정보 | 브랜드 뒤에는 대중에게 알려진 슈퍼 공급상이 아니다
- 시장 시세 | 소비자가 열흘의 열정에 빠지게 될까
- 패션 아이템 | 冬天衣橱必备 保暖又有型的单品还有哪些
- 시장 연구 | 2016 가장 민망한 아마존 도쿄 패션주는 어떻게 혁신을 돌파했을까?
- 기업 정보 | 千禧一代用比传统广告成本更低的方式来吸引注意力
- 시장 동향 | 사치품 전자상 Yoox Net -A -Porter 는 미래를 휴대전화에서 사치품만 팔려고 합니다.
- 장식품 창고 | 성문반지: 화이트데이 유일무이한 선물
- 스타덤 | 이천과 판빙빙빙은 H &M2017 중국 신년 시리즈를 손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