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시장 중단 & Nbsp; 젊은 남성복 소비 영역은 공백이 있다
“나는 이미 몇 천만 원을 연달아 부숴, 남장 소비 분야에서 한 조각을 찾길 바란다.
푸른 바다
어서
최근 한 자심 브랜드상이 “ 우리는 지금 한창 한창 ” 하고 있다
삭감
여성복 에 대한 투자 는 남장 으로 바꾸어, 남자 의 소비 가 이미 들어왔기 때문 이다
고봉
남성복 브랜드는 단층이다.
시장의 공백이 어디 있어, 시선이 자연히 어디로 향하고 있어.
정주 남장 시장을 탐방, 잭Jones, Zara, H &M 등 빠른 패션 브랜드, 상위 LV, Armani, Ferragamo 등
고급 정제
럭셔리한 브랜드는 이삼십대 소비층과 가격은 1000 ~3000위안의 중급 남성복에 불과하다.
이에 대해 산하 인사들은 현재 하남의 남장 시장이 단절기 시기로 조류화되지 않고 전체적인 풍격이 비슷하다고 분석했다.
그렇다면, 당신은 조랑남, 훈남이라면, 색채 충돌, 형식의 다른 스타일로 입을 수밖에 없다
뚜렷하다
개성
패션 사전
[공작남] 여자보다 더 멋을 부리는 남자를 가리킨다.
그들은 매 분마다 자신의 자신을 잊지 않고 전 세계에서 가장 해박하고 가장 유능하고 가장 용감하고 가장 섹시한 것 같다.
남자들은 외모에 반해 자신의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공작처럼 모든 것이 눈에 띄는 매치가 자연스러워 보인다.
브랜드 부족
사춘기 가 지나자 40세 이상의 고소득 인파 를 뛰어 갔다
남자가 잭Jones, 자라의'사춘기'를 지나 브랜드는 확실히 풍부하지 않다.
많은 공급상들이 상점에서 문을 연 후 매출을 보증하기 위해 베스트셀러만 판매한다.
한편, 백화점은 자신의 품질을 끊임없이 향상시키기 위해 대패와의 협력을 추구하며 남성복을 갓 ‘사춘기 ’로 직진하고, 목표는 40대 이상의 고소득인층을 직접 잠그고 있다.
남성복 부족의 주요 원인이 될 것이다.
스타일.
영원히 유행하고 있지만, 영원히 유행에 의해 탈락된다.
남성복 중 브랜드는 대규모 ‘개산엽 ’이 가장 중요한 원인인, 영원히 유행을 따르지만, 영원히 도태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중단 브랜드는 브랜드의 인지도에 의지하지 않고, 패션, 트렌디한 노선만 걷고, 유행도 유지에 의지해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유행일수록 쉽게 탈락된다.
트렌드를 따라잡기 위해 단품브랜드는 독특한 스타일의 의상을 디자인하지 못했기 때문에 형식에 쉽게 흐르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를 아직 열지 않았을 때 이미 ‘천편일률 ’에 잠겼다.
어쩔 수 없이 자부하다
대담하게 색채 충돌을 운용하여, 끊임없이 신기한 스타일링을 시도하다.
230세의 남성 소비자는 사실 미래의 가장 잠재적인 소비층이다.
현재는 아직 탄탄한 경제적 기초가 되지 않았지만, 패션에 만족하지 않을 것이다.
시장에서 마음에 드는 중급 남장을 구하기 힘들 만큼 색채를 대담하게 활용해 새로운 스타일링을 시도해'공작남'을 하는 것도 무방하다.
당신의 옷을 매치하면 시선을 끌 수 있고, 뭇사람의 칭송을 받을 때, 상대방은 당신의 브랜드를 무시하고, 당신의 옷차림의 법칙을 추궁하기 위해 갑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