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형 브랜드 진열점 & Nbsp; 사치 브랜드 임시점포 모드

2012/1/5 17:35:00 30

브랜드 노점 사치점 모드

샤넬, LV, 사과, 시세이도 등 유명하다

브랜드

노점을 차리고 게릴라를 쳤는데, 그들은 무엇을 하려는 것인가?


임시점으로 가면, 과일을 팔고 꽃을 파는 등 노점상들을 먼저 생각하게 될 것이다. 사실 몇 년 전부터 많은 상가 쇼윈도우에 앉은 국제카드도 이런 게릴라전식 경영 방식을 시도하기 시작하고, 샤넬, LV, 애플, 시세이도 등 유명 브랜드가 적지 않다.


올해 3월 파리 패션주 동안 샤넬과 콜렛트는 함께 헌 공장을 개조한 간단한 가게를 10일 공동 판매하고 디자인의 신품과 현장 개성화로 정착되어 있지 않다

눈부시다

진열창은 공장의 흰 벽만 있고 간단한 불빛으로 많은 조류인들을 사로잡았다.


과거 임시 점포는 시즌, 세일 세일즈의 대명사였으며, 현재 임시점포와 패션이 연결됐다.

일본 디자이너 와쿠바령은 “패션의 본질은 조생모사, 죽기 전에 제품을 팔아야 한다 ”고 말했다. 임시점포는 패션의 ‘가장 큰 전파를 얻게 된다 ”고 말했다.

이에 따라 임시점포는 현재 패션 제품과 빠른 소비품의 소매에 널리 적용되고 있다.


기업에겐 게릴라가 현지에서 신제품의 인지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제품의 판매 실험과 소비자교육에도 도움이 된다.

주스 제조사 인노센트는 신제품을 내놓기 전에 전차를 폐기하고 파티 형식의 임시점포를 열었다. 이런 시장정보가 시장에서 연구하는 것보다 더 빨라지고 직접적이기 때문이다.

에르메스 게릴라점에는 workshop 교수가 스카프를 사용하는 방법으로 니키의 일부 게릴라점들은 달리기와 춤 훈련과정을 제공한다.


패션형 임시점포가 더 가까워질 수 있다

소비

인간의 동시에, 브랜드의 플라스틱, 일부 독특한 조작 방법에 있다.


제품 디자인에서 독특함과 일회성을 강조합니다.

기존의 고정점포와 달리, 심지어 이전, 그 후 임시점포까지 구별했다.

Vacant 는 주로 국제 브랜드를 위해 게릴라 점포를 제공하는 소매상이다. 나이크, 예보, 보마, K -swiss 등의 공장과 협력해 뉴욕, 런던, 파리, 상하이, 도쿄 등에서 독특한 디자인의 유격점을 많이 내놓았다.

매번 가게마다 한꺼번에 발행되는 상품이다.


선적지에서는 임시점포가 소비자 곁으로 선출되지만 의외의 장소다.

한편으로는 소비자들에게 더 친해지고, 한편으로는 깜짝 놀란 느낌이 든다.

월마트는 마이애미의 해변지역에 불과 이틀 만에 임시점포를 열었다. 당시 새로 올라온 메트로7룩을 판매했다.

Gap 또한 스쿨버스 한 대를 임시 판매 화물차로 바꿔 티셔츠, 집게슬리퍼와 비치모자를 진열해 제품들을 소비자 입구로 보냈다.

일본 디자이너 쓰촨 쿠바령의 의상 게릴라 유격점은 학교의 실험실, 낡은 자동차 수리 공장 등이 예상치 못한 곳이다.


임시 점포가 눈길을 끄는 최고의 이기력은 신비감이다.

쓰촨쿠바령의 의상 게릴라 지점마다 현지의 국가 전화 구호를 코드 로, 홍콩의..+852, 덴마크 45, 현지 특색으로 인테리어 영감, 베트남면집도 있다.

경영이 끝나면 이 점포의 링크는 눈에 띄는 붉은색의'사라져'라는 글과 동시에 모든 링크는 사용할 수 없다.

이에 따라 다른 게릴라점들이 기대된다.

지난 몇 달 동안 스포츠 의상 브랜드가 영화 ‘내가 여심 ’을 주제로 개설한 게릴라점으로 글로벌 개봉 전에 영화 영화가 공개돼 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다.


바람처럼 오가는 임시점포는 어떻게 소비자에게 알려줄 것인가?


우선

가게

소비자 선적지를 둘러싸고 명확한 소비 위치가 있어, 샤넬이 칸 영화제 게릴라를 겨냥하는 유격점, 유격점이 있다.

이어 페이스북 등 SNS에 의존하는 입소문에 따르면 트렌드 사이트와 소량 포스터 홍보를 통해 짧은 시간 내에 충격적인 홍보 효과를 볼 수 있다.


게릴라전의 경영 패턴은 저비용, 조작으로 디자인과 창의력을 목표로 한 많은 창업자들을 끌어들였다.

그러나 그들은 종종 성공적으로 경영하기 어렵다는 것을 발견한다.

사실 이 패턴은 이미 지명도 있는 규모의 브랜드, 적어도 유명 브랜드와 협력하는 데 더 적합하다.

임시 점포의 경영 기간이 짧고 특정한 소비층을 겨냥해 수입이 많지 않아 기업의 성장을 지지하기 어렵다는 이유다.

비교해 유명 브랜드와 전문가는 확실한 고객을 가져올 수 있으며 점포의 판매를 보증한다.


국내 시장에서 일부 기업들도 이런 패턴을 시도하기 시작했는데, 예를 들면 삼마가 최근 전국 각지에서 컨테이너 형식으로 출시된 T -shirt 임시점, 2010년 코카콜라 계열의 쿠로스 비타민도 상하이, 베이징 등지에서 유격점을 채택했다.


임시 점포 모델의 흥행은 새로운, 조류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날로 높아지고, 필요한 것은 제품의 창의뿐만 아니라 쇼핑 체험의 혁신이 필요하다.

또 신상품의 이념을 더 높게 전달하기 위해 기업의 조류 주기가 더 짧아지고 있다.


 
  • 관련 읽기

브랜드 마케팅이'나비변화'를 맞이할 수 있을까

시장 연구
|
2012/1/5 11:09:00
52

가방적 동력 엔진

시장 연구
|
2012/1/5 10:58:00
67

대외 무역 수출 주문서 급감하 & Nbsp; 구두업 성수기

시장 연구
|
2012/1/4 21:04:00
107

제남 의류 시장'핫 '

시장 연구
|
2012/1/4 16:53:00
43

5 -10년 내의 중국 의류 시장 총체적 용량 은 곳 에 따라 고속 발전 단계 이다

시장 연구
|
2012/1/4 8:44:00
282
다음 문장을 읽다

화이트넥 구두 쇼핑 중독 & Nbsp

"오전에 소포가 4개나 왔어요. 이따가 체크아웃."산동 연대에서 젊은 직장인 임진걸 여사는 4일 기자에게 거의 매일 인터넷 쇼핑 상품을 배달하는 등 최근 설날이 다가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