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행 신규 대출 3000억 & Nbsp
올해 중국 은행업이 2009년 이래 첫달 신증할 수 있을까
대출
초조의 법칙은 물음표를 해야 할 것 같다.
1월 31일 권위자에게 따르면 1월 28일까지 공 ·농 ·중 ·중 4개 대형 은행이 인민폐 대출 약 3000억 위안을 늘리고,
주식제
은행의 신규 증가 규모는 1000억 이상이다.
이에 따라 1월 28일 전 은행업이 모두 대출 규모나 7500억 -8000억.
이는 2012년 1월 신규 대출이 1조억을 돌파하고 싶다면 나머지 3개 작업은 2000 -2500억원을 돌파해야 한다는 의미다.
"올해 1월 신용대출 투출은 예년보다 많지 않다."
한 나라의 대행수신부 책임자는 1월 설날 및 설날 요인에 영향을 받는다면 유효한 업무일은 비교적 짧다. "21일부터 명절 이후 돌격 가능성도 크지 않다"고 말했다.
야단스러운 것은 계절적 요인에 영향을 받아 예금 파동이 커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 같은 권위인들은 1월 중순까지 4대 국유 은행 예금 유출이 8000억 위안에 이르렀다. "예금이 부족하면 설날 이후에 대출을 좀 더 눌러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은행업 크레디트 분출난의 뒤에는 2012년 이후 거시경제의 하행세가 나날이 뚜렷해지면서 기업 대출 수요가 줄어들었다.
"우리가 나눠주는 한도는 아직 다 쓰지 않았다."
1월 31일 중형은행 서안분행은 공무인에게 기자에게 불완전한 한도를 총괄적으로 조정해야 한다.
개년 신용 대출 은 조조 를 깨뜨리기 어렵다
‘ 일찍 투자하고 아침 수익 ’이라는 말은 중자은행이 연초 신용대출을 집중적으로 투입하는 논리를 해석할 수 있다.
현재 대다수 기관은 2012년 첫 달 신용대출이 1조대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시장은 1월 신용대출 투출에 여전히 낙관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
시장의 낙관적인 판단을 지탱하는 것은 앞서 한 가지 소식에 상업은행의 1분기 신규 대출 규모가 전년도 대비 5% 에 이를 수 있다.
이전에 노동자 · 농 · 중 · 건설 4대 은행은 이미 초보적 으로 2012년 을 설정했다
크레디트
방출 규모는 각각 8500억 원, 6500억 원, 6000억 원, 7500억 원, 2011년 초 설립된 신규 대출 목표에 비해 농 전략을 제외하고 다른 은행은 모두 상승했다.
1월 31일 중금회사 수석경제학자 팽문생은 최신 연간 8조8조8000억 신규 대출, 1분기 35% 로 계산했으며 1분기 신규 대출 3조08억원, 평균 1조08억원 증가, 대출 증가 속도가 상승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지난 2012년 이후 상업은행을 지탱하는 것은 예년처럼 크레디트 스퍼드의 현실 기초가 약해지고 있다.
전술국유대행인들이 언급한 설날 및 설날 등 방학 요인 외에 대출비 및 한도 관리 등 요인으로 은행이 대출하고 싶어도 방출할 수 없다.
"지난해 연말 신용대출이 급격히 치솟았고, 심지어 일부는 2012년에 지급될 예정인 대출까지 미리 방치했다."
어느 나라에는 대행산서 분행자가 기자에게 아직 신용대출 긴장을 풀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사실 상업은행의 신용대출 투출 동력은 여전히 예년의 과녁 중심이 적었다.
앞서 대행수신인부 인사들은 “현재 신용대출 투항은 과거에 돌격할 수 있는 방향이 없었고, 기존 국가가 지원하는 4조대 항목이 투입될 수 있었고, 현재 신축 사업의 신규 대출은 이미 감시층에 엄격하게 통제되었다 ”고 말했다.
“대출 수요가 줄어들고 많은 기업들도 관망하고 있다. 기업의 대서들이 받지 못한다. 소화가 안 되기 때문이다.”
민생은행 관계자들이 투자자들의 문의를 받아들일 때 같은 얘기다.
민생은행과 같은 중소은행에 대해 말하자면 관건적인 제약이 아니면 편한 예금보다 민생은행의 상술한 사람들은 “ 대행은 대출이 쉽고 작은 은행에 예금이 있다 ” 고 말했다.
병목
어서
이에 따르면 이 은행은 500억 금융채가 이미 비준을 받았고 현재 구매자와 상담조건과 이율과 발행 창구는 3월로 확정되고 있다고 한다.
4대행 신규 대출 3000억 초월 신용대출
1월 중순까지 4대 국유 은행 예금 유출은 대체로 8000억 위안 이상이다.
한편, 2012년 설날과 설날 두 명절이 1월에 집중되면서 적금 영향도 크다.
최근 관련 예금 대출 대출 이 감사 의 요구 에 대한 호소 에 대해 한 국유 은행 중층 은 "대출 을 늦추는 것 보다 쉽지 않다. 감사관 기관 은 안정적 으로 여신 대출 이 빠르다는 것 을 보고 체계적 위험 을 보이고 싶지 않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또 다른 부차적인 요인은 2011년 하반기 이후 민간 대출이 점점 심해지고, 소기업의 생존 상황이 악화되어 상업은행이 신용대출 투출에 더욱 신중해지는 것이다.
'3:3:2:2 '리듬 안 바뀐다.
그러나 이 같은 대행수신인 관계자는 "1월 신용대출 투항이 늦어지는 것은 1분기 늦은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이 점 은 4 대 행 연초 에 제정한 신용 대출 규모 에서 단서 를 알 수 있다. 이 대행 인사 도 현재 각 은행 은 여전히 예년 을 이어갈 것 이라고 밝혔 다
'3:2:2'의 분기 신용대출 리듬 투척, 4대행은 1분기 신용대출 투입 규모가 1.08억 안팎이다.
4대 은행이 최근 열리는 연간 업무회의에서 석방된 정보에 따르면 각 은행은 “ 은행이 서비스실체경제를 요구하는 금융 업무회의 정신에 대해 강조했다.
그러나 거시정세는 불투명한 상황 아래에서 각 업계의 확장 태세는 보편적으로 수렴, 상업은행의 순주기도 현현하고 있다.
이 같은 국유은행인들은 1월 신용대출에 대해 언급할 때 국제 무역의 속도가 떨어지면 수출업체가 크게 영향을 미쳤다고 지적했다. "기업이 맹목적으로 크게 커지지 않고 협력하는 은행도 신중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국유 대행, 주식 분야 외에도 국립, 수출입, 농 발행 3개 정책성 은행의 신용 투자도 비교적 안정적이다.
국개행에 가까운 인사들은 1월 대출이 안정적이며 지난해 1월 동기보다 5 ~10%포인트, 지난해 1월 신규 대출 규모가 750억 상위다.
그러나 1월 신용대출이 안정적으로 투출되는 것은 2012년의 버젓한 야심을 감추지 못한다.
보장성 주택 건설, 철도, 수리 건설 등 중점 기초 건설 분야에 대해 국개행은 2011년 이후 각각 1000억, 1000억, 500억, 500억에 달하는 보장 주택, 철도부와 수리 건설 특항 대출을 추진하기로 했다.
- 관련 읽기
- 지방 핫점 | 소흥 날염 산업이 또 선보이고 《 인민일보 》.
- 시장 동향 | 증정 세율이 최고 15% 이다.인도네시아 는 중국 폴리에스테르 사선 에 대해 반덤핑 조사 결과 를 냈다
- 유행화 | 신백륜 998신'festival Pack '배색 상가 발매, 성공 원소 가치
- 패션 브랜드 | 일조 Fxking Rabbits 미니 크로스백 시리즈 출시, FR2 토끼 프린트
- 패션 브랜드 | 후원호 번개 X Undefeated X 디즈니 연명 BE @RBRBRBRICK 인형 시리즈 발표
- 즉시 뉴스 | 아디다스와 Storr 합작, 분산 도구 출시
- 즉시 뉴스 | 전 유니폼 중국 COO 가 이녕에서 CEO 를 맡았습니다.
- 조류 풍향표 | 장롱이 환절기 시작하는데, 초가을에는 어떻게 입어야 합니까?
- 조류 풍향표 | WIND AND SEA 이번 주 신규 아이템 일람!
- 전문가 시평 | 원료가 견고하고 하류가 나세미드 이윤이 대폭 하락하다
- 이녕 TURNING & Nbsp; POINT & Nbsp; 01 & Nbsp; 특혜 1세대 사인화 허공 출세
- ‘ 125 ’ 의 기획은 방직 공업에 대해 5가지 이익이 생기게 될 것이다
- 호주시 수출 의류 산업 최초 가격 증량 감소
- 의류 가구 회사 실적 보답 은 4 분기 의 속도 를 가중시키기 어렵다
- 수입 사치 복장 과 액세서리 는 거의 3% 불합격 이다
- 高利润鼓励巴纺织行业转移到孟加拉国
- 2012春夏高定时装周街拍 鞋包特辑明快鲜活
- 러시아 방직 경공업 은 정부 의 구매 구매 에 의존 할 것이다
- 가락푸는 중년 위기 & Nbsp; 새로운 장악인이나 의류업에서 하수
- 이녕용 한정판 농구화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