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여성복 유행 중성풍
정월 대보름날 이 지나자 중국 전통의 설날은 완전히 끝났다. 사람들은 장등과 다채로운 중국 연희경의 분위기에 잠겨 있었을 때, 이미 패션 달인이 슬그머니 명절 분위기 를 빠져나가는 파티를 시작하여 이른 봄철 패션을 잠그고, 이른 봄에 무엇을 입어야 춘추위를 막아낼 수 있었고, 색다른 패션 효과는 패션 일족의 수장 이 될 수 있었다.
초봄 중성 아이템 필수
자세히 훑어보고, 패션 화보를 뒤져보면 미스터리 -중성풍 2012 이른 봄 패션 패션은 둘 중 하나다. 프라다 (prada)나 찬엘은 이미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중성풍의 2012 초봄계열에 열렸다. 사실 중성풍은 반드시 대패와 교묘하게 코디하면 중성 미녀가 될 수 있다.
중성풍의 키워드는 깔끔하고 남자친구 스타일 롱 양복으로 검은색 스키니 팬츠로, 현재 유행하는 우체배백은 기본적으로 구성됐다.
물론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하이힐이나 베이직한 플랫 슈즈를 신어야 한다. 멋스러우면서도 여성의 매력적인 매력을 뽐내는 스타일을 잊지 마라.
초봄 중성 아이템 필수
중성풍의 가장 좋은 해석은 작은 남성복이고, 더욱더 흐려진 남성복이다.
최근 한 휴대전화 광고의 이미지가 눈에 띈다. 이 중 양복의 응용은 무난하다.
양복을 제외한 기관차 재킷의 응용도 중성풍에 정정하고, 기관차 재킷의 또 다른 장점은 추위를 막는 것이 더욱 이른 봄 중성적인 필수 아이템이다.
H &M 은 최신 출시된 트랜덤 스타일을 선보일 때 트럭 재킷으로 머리를 맞대고'반역자의 바람'을 차갑게 연출했다.
이 스타일의 패셔니스타의 블록은 달리아 스토커스 (Dara Strokous)가 연출하고, 사진작가 Peter Gehrke 손바닥을 연출했다.
민소매 재단의 재킷은 현재 유행이 되고 있으며 디자이너들은 대조성 리본을 선보인 남성 연미드레스, 박스형 클립식 등을 선보였다.
3.1 Phillip Lim 2012 이른 봄 바캉스 계열의 민소매 재킷은 전통 양복에서 영감을 흡수하며 일부 스타일을 원피스로 늘리고, 찬엘은 여전히 이어지는 니트 텍스처가 돋보이는 스타일로 출시된 민소매 스트라이프 점퍼 재킷과 치마 패턴을 겸비했다.
무엇보다 Acne 2012 이른 봄 여장 민소매 조끼의 디자인에서 간결한 재단이지만 맛을 잃지 않고 원단의 선택에도 신경을 쓰여 디자이너들이 올 시즌 민소매 재킷에 대한 독보적인 아이디어를 드러낼 수 있다.
드레스, 박스 모델이든 캐주얼 이든 독특한 자웅 동체 스타일을 선보였다.
귀여운 캐릭터 없이 트렌디한 패션의 시선 로고로, 중성풍을 꾸리는 것은 단순하고 소아하고 과장되지 않는 성형, 발목 길이의 길이가 합체의 커팅은 모두 바짓가랑이의 필수 요소다.
이브 세인로랑 (YvesaintLaurent)씨는 여성을 위해 긴 바지 세트를 디자인한 뒤 남성만의 양복 +팬츠룩이 유행하지 않고 여성에게서 의기투합하는 중성적인 이미지다.
매끈매끈한 커팅으로 세련된 여강인의 눈썹을 그리며 여성각선미의 또 다른 정교한 해석이다.
큰 패싸움
기억에 남는 2011년 봄 여름 프라다 남장쇼에서 선명한 꽃무늬가 신문인들의 토론의 초점 중 하나다.
2012 이른 봄의 프라다여장에서 익숙한 패턴을 다시 만나게 되며 부드러운 라일락자나 밝은 초록색, 장미 핑크, 허리를 걷는 스커트와 허리를 롤업한 하이웨이스트 7분바지를 장식해 이른 봄의 발랄한 생기를 발산해 오며 레드립 패턴도 점프스커트, 연두와 포켓을 등반해 사랑스럽고 매혹적이다.
리두들이 우아한 포즈로 의자에 앉아 봄 오후 야외 모임이 시작된다.
디자이너 뮤시아 프라다 (미시시아프라다)는 2012년 이른 봄 휴가 시리즈 여장에서 40년대, 60년대 스타일을 재현하고 있다.
리프트 스트랩 스커트, 플리츠 스커트, 웨이브 포인트 셔츠, 프린트 스카프, 클래식 모던한 시대에 대한 추소는 없다.
'고양이왕 '엘비스 프레슬리는 영화'봄빛 플래시'(킹크레오)에서 바라크티 재킷을 입은 스타일로 가장 클래식한 이미지의 하나다.
2012 봄 여름 남성복 계열에서 컬러 보석 장식과 금색 리벳을 박은 재킷을 선보인 뒤 뮤시아 프라다의 이미지를 프라다의 여랑들의 분장 중 복고풍에 ‘남장녀 ’의 중성함을 더했다.
중성여왕 틸다 스비턴
영국 여배우 틸다 스웨이턴 (Tilda Swinnt)은 타고난 귀족적 기질과 독보적인 중성적인 매력을 지녔다. 이런 특질은 보이프렌드 제니스나 기관차 재킷을 입고 쿨하게 할 필요가 없다. 담배꽁무니를 물고 퇴폐된 남성 자태를 뽐낼 필요가 없다.
테르달스웨톤 스웨턴이 51번째 생일을 맞아 스코랜귀족가정을 졸업영국 검교대학을 졸업했고, 2008년 초 자신의 오스오스카소금인 영국여자 한 천생생생생스웨웨거스웨웨웨거스웨거랜드 스웨턴이 남자와 여자사이에 중성매력을 가진 천천천천천천생생생초초초초초에서 스코브리브리대학을 졸업한 영국 브리브리브리브리브리브리브리대학을 졸업했고, 2008년 초 자신자신자신자신만의 스타일란란란2008년 초 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롱앤앤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상젤 샌드 (지엘 산더스)의 극히 간략하다.
물론 틸다스웨이턴을 만나면 이브 세인트 로랑 (Yve Saint Laurent) 재단합체의 양복이 출시된다면 그녀를 핍박하는 멋진 모습으로 놀라지 마세요.
2011년 12월 25일 틸다 스웨이턴은 플로리다에서 2011년 아트바셀 (ArtBasel)에 참석했다.
심플한 블랙 무단추 양모 코트에 회색 롱 스카프를 매치해 편안한 옅은 컬러의 9부 팬츠에 블랙 에나멜 로퍼를 매치해 진한 선글라스와 멋스러운 골드 컬러의 단발머리로 한결같은 멋스러운 남성 스타일을 연출했다.
외투를 벗고 블루 컬러의 ‘피터판 샤프트 칼라 ’와 소매 스패드 장식에 티얼타 스웨이턴이 아이템 디테일에 대한 신경을 쓴다.
- 관련 읽기
- 구두시장 | Air Force 1 뉴욕 도시 배색'What The NYC '신발을 미리 보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다른 디자인의 앙고라 가디건
- 터뜨릴 거야. | 창의단체'장고 '경핵미조 Off -White 상표 침해 새로운 로고 설계가 폭로됐다.
- 패션 속보 | 독일 지명화점 Asphaltgold '신발 스타일 감상
- 유행화 | 비동x 아디다스 연명 NMD Hu 신발'Look Within'오렌지 버전
- 터뜨릴 거야. | 불가리아 디자이너 Kiko Kostadisnov 촬영 시리즈 등장
- 신발 속달 | Vans X HAVEN 2019 연승화 시리즈 출로, 군사적 풍격이 돋보인다.
- DIY 생활 | HUMAN MADE X Verdy 연명'Harjuku Day Festival '시리즈 발표
- 구두시장 | 신백륜 X 슬램 Jam
- 허튼소리를 하다 | 챔피언 X Dr. Seuss 2019 연명 캡슐 시리즈 석출, 동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