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연속 대규모 공급지 & Nbsp; 미준공지 면적 절반 초과 상해
최근 3년 연속 대규모 공급지로 거대한 주택 잠재 재고 적립이 이뤄지고 있다.
떠우경려의 설법에 따르면, “ 미준땅 전체가 지속적인 개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 고 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부동산 가격이 상승하여 기원하였다
토지
공급이 부족하다는 말이 극히 분명해 국토부의 스트레스를 받게 했다.
상술한 표적 은 그렇다
국토
부의 유력한 대응은 어떻게 이 토지를 제때에 주택 공급을 형성하는 것인지 여전히 현재의 중요한 과제다.
국토부는 이에 대해 만2년 만에 무단히 방치해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새 사업에 참가할 자격을 정지할 방침이다.
올해 공지 는 높은 지위 를 유지할 것이다
토지 참여 거시적
조정하다
최근 3년 동안 우리 나라는 건설용지 공급 규모를 유지하면서 해마다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부동산 용지 면에서는 이런 태세가 특히 뚜렷하다.
국토부에 따르면 2011년 12월 31일까지 전국 31개 성 (구 ·시)과 신강생산병단 건설기지는 13.59만 헥타르로 전년 대비 7.6% 증가했다.
이 중 상품 주택부지는 10.5000헥타르를 실행할 계획이며 전년 평균 실질공급량 (8.17만헥타르)이 28.5%, 보호성 주택, 판자구 개조 주택, 중소형 상품집'3종 '주택 용지가 실제 10.888만헥타르를 실질적으로 실질적으로 실질적으로 실질적으로 실질적으로 실질적인 총량의 80.04%를 완성했다.
올해 말까지 전국이 보장성 안거 공사용지 4만81만헥타르는 최소 측정 수요보다 0.63만 헥타르가 더 높다.
최근 몇 년 동안 토지 공급 데이터가 크게 늘어났지만 연초에 작성한 계획에 비해 여전히 멀리 떨어져 작년의 완성률은 70% 미만이다.
더경리는 이에 대해 지도적 계획에 속하는 계획은 ‘시장을 이끌기 위한 예정 ’이라고 밝혔다.
공급 계획 완수율 낮은 원인, 계획 제외
편제
대외가 지나면 지난해 하반기 토지 시장이 침체되고 토지 표류박률이 높아 기업의 입장 열기에 영향을 미쳤다.
이 밖에 국유토지 징수와 철거 보상조례 반포 실시 이후 징수 진도를 늦추고 진입지 계획에 영향을 미친다.
부동산 통제가 깊어지면서 일반 상품 주택과 보장성 안주 공사는 대대적인 건설 규모를 유지하며 올해 부동산 용지 공급 규모도 계속 유지된다.
국토부는 2012년 주택용지 공급계획 총량은 지난 5년 평균 실질공급량보다 낮지 않다고 요구했다. 그 중 보장성 주택과 중소형 일반 상품 주택용지가 총량의 70%보다 낮지 않다.
주택 공급지를 보장하는 데는 단열이 필요하고 3월 말 전에 신문부에 올린다.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는 많은 업계인들이 보기에 땅값이 더 떨어질 수 있다.
지난 4분기 전국 주요 감시 도시의 상복, 주택, 공업지가가 3분기 연속 분기 조정, 주택 평균 지가가 증가한 것보다 0% 하락했다.
미준공사장 은 이미 40만 헥타르를 초과했다
국토부의 말대로 인도하다
시장
예상'의 목적은 지속적으로 공급지 를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것인지 사실상 주택 잠재 재고 의 대량 적압을 초래했다.
떠우경려의 설에 따르면 현재 우리나라 미준된 부동산 용지 면적은 약 40여 헥타르로 약 3년간 부동산 용지 평균 공급량의 3.4배나 된다.
이 부분은 상하이 지역 면적 (약 63.4만 헥타르, 상해시 정부 관망 2009년 말 데이터의 절반 이상, 그 형성된 주택 공급은 앞으로 10년의
시장
소화하다.
떠우경리는 이 같은 천량의 미준토지 중 대부분 이미 동공 주기에 들어섰는데, 단지 일부 지역이 꽉 찼지만, 비정부, 비합법적 요인 요소 때문에 한치되어 있다.
유휴 토지의 주요 성인 중 하나는 기업의 사재지 (사재지) 이다. 유휴지에 대한 처치도 최근 몇 년 동안 국토부의 중요한 과제이다.
2010년 8월 국토부는 전국 2044종의 유휴 토지를 발표했으며 면적은 12만35만묘에 이르렀다.
한 익명 토지 전문가 가 기자들 에게 토지 의 대량 의 존재 를 초래해 토지 공급 을 제때에 주택 공급 으로 전환 할 수 없 고 토지 개발 의 정상 주기 에 토지 공급 참여 거시적 인 참여
조정하다
"노력은 시종 성과를 보기 어렵다.
2009년, 토지 확대 공급과 병행하는 것은 집값의 새 1라운드가 급등하고, 작년 말까지 집값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국토부의 사업에 따르면 주택 개발을 촉진해 주택유효공급을 조속히 형성해 2012년의 중요한 업무가 될 것이다.
국토부는 미준주택부지 검사를 서둘러 3월말 모니터 시스템에서 관련 정보를 갱신할 것을 요구했다.
유휴 구성에 대한 제때에 국토 자원 부문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법에 따라 엄격한 조사처에 따라 관련 부서의 새로운 사업 경매 자격을 정지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사실상 ‘한매령 ’이 지속되면서 많은 히트 도시에서 주택 재고가 이미 역사 고위권으로 올랐다.
이 같은 익명의 토지 전문가들은 기존의 토지 개발 리듬이 빨라지면 이 도시의 집값에 계속 압력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국토부는 또 집값이 합리적인 귀환을 촉진시키기 위해 집값 높은 도시를 촉진적도, 한주값, 땅값 등 공급지 정책을 도입하고, 보안성 안주택을 합리적으로 늘려 일반 상품의 주택 용지를 엄격히 통제하고, 별장 종류를 마련할 수 없다.
- 관련 읽기
- 겉감 | 용년 봄 마케팅 & Nbsp
- 재경 요문 | 전국 연속 대규모 공급지 & Nbsp; 미준공지 면적 절반 초과 상해
- 패션 속보 | 2012 유역비는 봄철 신상품 F 신선'출로'를 모델로 했다.
- 매일 첫머리 | 사치 업계도 경계를 넘다
- 기업 정보 | 브랜드 D &G 가 홍콩 사람을 격노하다
- 채널 관리 | SCM在制造业的实施
- 운동화 | Nike & Nbsp; Flyknit 스니커즈가 초간략한 시대를 만들기
- 재경 요문 | 소재산권 집을 시험적으로 처리하다.
- 아동복 가게 | 금발 래비 아동복 봄 여름 신상품 속달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마주 강림 ———체육복 기업: 가장 추운 순간이 아직 오지 않았을지도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