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피초룩은 겨울철 밝은 색채로 장식되어 있다.

2012/11/8 10:09:00 19

복장 디자인

 

피초는 많은 여자들의 마음속에서 ‘ 가장 부드러운 꿈 ’ 이다

복장

스타일이 다르고 코디된 스타일도 천자백태입니다.

이것 은 막 겨울 에 들어서자 많은 사람들 은 이미 피초 에 대한 사랑 을 억누를 수 없었다

복식

.

금년 잔디 판매 붐이 이미 일었다.


이에 대비해 성내 각 대피초점도 바쁜 모습이었고, 상인들은 올해 새 피초로 가게를 포장해 손님을 맞이했다.

수백 개의 피초브랜드를 집합한 피초성 이든, 각 백화점의 가죽 잔디 브랜드 전문점 이든 고객들이 줄줄이 이어져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심양홍항 피초백화점 2층에서 어머니를 모시고 피초의상을 구입하고 있는 유여사를 만났다.

"우리 동북이 겨울이 되면 찬바람이 불지 않는다. 우리 엄마 어깨가 특히 서늘할까 봐, 내가 사줄 준비를 한다."

유 여사는 기자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고르고 있다

.


"이 촉감이 좋다. 색깔과 스타일링이 좋다. 해볼까?" 유 씨는 어깨와 의상 하부를 검은색, 허리 컬러는 어두운 브라운 컬러로 심플한 무늬가 있는 상의로 어머니를 착용했다.


유여사의 어머니 진아주머니는 "사실 우리 집에는 가죽 코트가 하나 더 있어요. 10년 전에 샀어요. 가죽털도 두껍고 따뜻하게 입었는데 너무 무거워서 너무 무거워서 불편해요. 그 외투가 허리를 꼿꼿이 눌려서 허리를 펴지 못할 것 같아요. 그리고 그때 피초코트도 디자인, 스타일, 폭발호인 것처럼 보였어요. 그래서 그 모피풀 코트를 계속 입고 다녔어요.


일방판매원들은 진이모의 경력을 듣고 말을 참지 못했다. “그것은 예전의 피초외투인데 지금의 피초제작기술은 이전보다 많이 늘었다. 지금의 피초의상은 가볍고 부드럽다.”


시민 생활 수준의 향상에 따라, 사람들의 아름다움에 대한 추구가 갈수록 높아지고, 피초의상도 끊임없이 개선되고 있다.

이전과 비교해 가장 두드러진 것은 피초의 디자인으로 예전 단일적이고 무거운 이미지를 고쳐 패션화를 더욱 중시한다.

성 의류 협회 회장, 고급 의상

디자이너

왕이 단언으로 날아오르다.


올해의 피초 스타일로 보면 대부분의 브랜드의 피초는 비대한 느낌을 고쳐, 나시, 숄, 작은 외투를 더 많이 사용해 고급스러우며 평상시에 착용하기 좋다.

공예상, 담비, 맞춤과 압화는 모두 올해 비교적 인기 있는 디자인이다.


또한 피초의 색깔도 점점 늘어나고 검은색과 브라운 등 짙은 색조가 아니라 청록색, 와인, 베이지, 베이지, 화이트 등을 더했다.

또 인기를 끌었던 밍크는 지금도 물가루, 호람 등 화려한 컬러가 돋보였다.


“지금의 피초룩은 이미 화려함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패션의상의 대표로 떠올랐고, 세대별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고 말했다.

심양홍항 피초상가의 한 경영자는 "현재 20대부터 35대 젊은이들도 피초를 입기 시작했다. 이들은 짧은 디자인의 모피 재킷, 조끼, 조끼, 한판 후드 후드 셔츠를 선택하고 있다"고 전했다.

  • 관련 읽기

브랜드 스포츠 레저화 올 겨울 시장이 잘 팔린다.

시장 시세
|
2012/11/7 16:15:00
87

겨울옷 도매가 반으로 깎아 패딩 값이 오르지 않았다.

시장 시세
|
2012/11/7 15:47:00
18

소비자는 장부를 사지 않고 겨울옷은 비록 값이 오르지 않았지만

시장 시세
|
2012/11/7 15:42:00
10

2012년 가을 겨울 의류 시장 시세

시장 시세
|
2012/11/7 10:28:00
69

상인은 재고 겨울 복장을 소화하기 위해 더 이상 값을 올리지 않는다.

시장 시세
|
2012/11/7 10:04: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세계 백여 복장 브랜드 는 우즈베키스탄 솜 을 배제 한다

우즈베키스탄 면화는 국제 노동자법이 세계 백여 의류 브랜드에 의해 다시 발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