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부예로 아름다운 꿈을 꾸는 장아기.

2012/12/2 12:38:00 41

장아기레이스디자이너


어릴 때, 모두가 이런 작문을 썼을지도 모르지만, 그 때 우리는 많은 많은 큰 꿈을 꾸며, 예를 들어 과학자, 소설가나 별빛이 빛나는 스타들이 많지만, 많은 사람들이 어린 시절의 꿈은 비현실적인 환상으로 보지만, 장아기는 다른 마음으로 영원히 꿈꾸며 많은 꿈을 이루고, 많은 후에 소원을 이루고 있다.


  장아기어릴 때부터 천조각, 자수, 연구 직법 등을 수집하는 것을 좋아했고'폐물 '같은 일을 자주 하고, 깨진 옷감은 장아기의 손에서 항상 살아났고, 그녀도 이런 과정을 즐겼다.어린 시절의 취미와 취미로 인해 장아기는 패션을 자신의 꿈으로 여겼다.대학을 다닐 때 경제학과를 선택했지만 졸업 후에도 비서, 경제연구원 등을 한 적이 있었지만 우월한 환경은 한결같이 마음을 정하지 못했다.그녀의 마음속에는 아직 열정이 남아 있어 아직 풀려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30대 그해 장아기는 마침내 꿈을 꾸기로 결심했다.그녀는 일을 그만두고, 타이베이 공관과 동구에서 옷가게를 열었고, 주로 외국의 손염색 의상을 대리했다.장아기의 꿈은 여기서 본격적으로 시작된다.참새는 비록 오장이 모두 갖추어져 가게에 들어서지만, 우리는 강렬한 예술적 분위기가 물씬 풍겨 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제품부터 전체 공간의 조조조는 예술해양에 몸을 담게 한다.그리고 모든 제품은 순수한 수공으로 만들어졌고, 보시미아 스타일이에요.복장손에 물든 수제구두와 불규칙하게 나무전시대에 놓여 보면 이곳의 모든 것을 좋아하게 된다.


그러나 경험이 커지면서 장아기는 이런 대리 방식에 만족하지 못하고, 그의 말에 따라 해외 브랜드를 대리하는 것은 마치 아이를 데리고 키운 것 같기도 하다.게다가 직장 관계로 장아기는 한 달 반달 동안 일본에 한 바퀴 돌아야 한다. 일본의 패션을 볼 때 감개무량하다. 일본인들이 좋아한다지만, 일본인들이 좋아한다고 하더라도.외국 브랜드하지만 본토브랜드 디자이너도 최선을 다해 삼택평생 같은 유명한 디자이너 및 브랜드가 탄생했다.대만으로 돌아온 장아기는 사고를 시작했다. 일본은 대만에서 못 할 수 있을까. 몇 번 사량 후 장아기는 결론을 낸 것이다. 창의만 있다면 어디서든 브랜드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장아기는 자신의 꿈을 한 단계 더 밀어 올리기로 했다.2002년 장아기는 자신의 스튜디오를 시작하고 브랜드 아이프레처를 세웠다.I Prefer 는 제품부터 ‘타이베이 디자인, 아시아 제조 ’를 지닌 거창한 이념으로 독특한 스타일링과 정교한 수공기술로 ‘수공정제는 비싸다 ’는 관념을 바꾸고, 많이 매치하여 소비자가 값비싼 옷까지 살 수 있게 한다.


I Prefer 가 발단 을 앞두고 더 많은 창의적 인 영감 을 얻기 위해 브랜드 는 대만 예술 종사, 디자이너 등 협력 을 해 새로운 패션 이념 을 만들어 소비자 에게 이런 새로운 패션 태도 를 선양 하는 것 이다.소비자를 새로운 습득시켜 자신의 패션 정의와 품위를 되찾게 하다.


의상 디자인에 대해 독특한 견해를 가진 장아기는 직원들의 관리에 대한 자신의 방식을 가지고 있다.그녀의 I Prefer 는 훈련원들의 비밀 무기를 가지고 있으며 교육훈련이다.그녀는 점원들의 좋고 나쁨은 ‘태도가 좋고 업적이 좋고 매출 능력이 강하다고 생각한다 ’며 ‘옷을 입을 수 있을까 ’에 있다. 옷을 입을 수 있는 점원들만이 마음의 고객과 공감을 형성할 수 있고, 더 많은 생각이 고객과 나눌 수 있다.때로는 고객이 사러 온 것은 옷이 아니라 옷을 입는 방법이다.


이런 교육훈련은 매월 한 번씩 열린다. 매 훈련회에서 점원들에게 매계절 의상을 혼합시켜 주최 창의적이고 가장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택하게 된다.장아기는 항상 직원들에게 옷을 입으면 자기 창작이라고 일깨워 준다.


어린 시절의 취미는 마음속에 꿈을 이루고 마침내 꿈을 이루기로 결심하고, 꿈을 이루고 한 걸음 한 걸음 정상에 이르렀다.장아기는 할 일이 많기도 하고, 사람들이 만족할 수 없을 수도 있다. 장아기는 처음엔 옷가게만 열고, 좋아하는 옷을 사고, 자창브랜드를 만들어, 그 많은 사람들의 긍정을 얻고, 미래는 아이프레프터가 대만의 창의적인 플랫폼이 되기를 바라며, 디자인과 아이디어를 좋아하는 사람마다 꿈을 이루는 순간이 있다.

  • 관련 읽기

남자 디자이너 ——Courtney Mcwilliams

업종 지도자
|
2012/12/2 12:14:00
40

대만화 전문가 서의권

업종 지도자
|
2012/12/2 10:43:00
23

레슬리 빅슬러와 그의 속옷 왕국

업종 지도자
|
2012/12/2 9:59:00
24

패션 디자이너 ———장연청

업종 지도자
|
2012/12/1 21:52:00
40

韩国设计师泰永的多元化设计

업종 지도자
|
2012/12/1 21:19: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신승유파 의상 사장인 석애빈

상인은 이득을 추구하는 자연의 법칙이며, 또한 일종의 사회 법칙이며, 자연히 그의 과학성이 있다.장사꾼이 이득을 추구하지 않으면 생존할 수 없다. 살아남지 않으면 성장할 수 없다. 성장할 수 없으면 더 많은 일자리를 늘릴 수 없다. 더 많은 취업 기회를 늘리면 사회의 불안정을 초래할 수 있다.상인의 축리는 합리적이고 필연적인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