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고정 브랜드 의상 Kiton 중국 구총감 하빈 토크록
'p `p `
‘p ’의 기능, 스타일, 편안함, 남성이 ‘a href =‘http://www.sjfzm.com /target =‘u blank ’ 의상 (의상 /a)’의 까칠한 정도가 점점 여성에게 다가와 보온의 시대가 종결되었다.
중구난의 남성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브랜드 브랜드가 ‘고정 ’패를 내기 시작했다.
기자가 백년 역사를 가진 이탈리아 고급 정제 브랜드 키튼 중국구 총감독 하빈을 취재하며 국내 남성복 고정시장로가 어디에 있는가?
'p `p `
'center '(img src =' / uploadimages / 201302 /26 /2013023611120 u sj.JPG 'align ='center' border ='0 'style ='text -align: start ='' '' '' '' '' '%' '' '' '' '' '' '' '' '' '' '' '' '' '·········· center' '' '················
'p `p `
'p style ='text -align:center.''이탈리아 남장 Kiton 중국구 총감 하빈'이 바로 `
바로 www.sjfzm.com /"target ="Tablank """tttp ="Tablank ""의 의상 분장 "-'ahtttp:'http:/"
‘p >의 기자: 국내 의류 업계의 빠른 발전에 따라 고급 정제가 사람들의 생활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당신은 국내 의상이 높은 시장의 현황과 미래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p ’의 하빈: 국내 전체 고급 정제 업계를 종관해 현재 발전 초기에 처해 있는 이 분야에서 브랜드의 선호가 효과적으로 높다는 이유다.
제품 선은 등급, 가격, 고객 만족도 등 면에서 브랜드에 대해 크게 상승했다.
그리고 개인화는 미래 고단 소비의 주요 인력이다.
바로 < p >
기자: 현재 시장은 주로 여성시장에 집중되어 있으며, 남성 시장이 이 이 분야의 발전 공간이 어떻습니까?
‘p ’의 하빈: 현재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고급 정제 브랜드는 여성복을 많이 입는데, 남성복 상대 여성복이 높은 시장에 장점이 있다.
남성 정장을 예를 들어 스타일링이 많지 않다. 소비자들은 의상을 빌려 개성을 살려주고, 원단, 디테일 등을 통해 노력해야 한다.
국내 브랜드가 높은 시장을 심경할 때 주의해야 할 곳이다.
바로 < p >
'국내 남성복 고정 첨단 브랜드 분양 '
의 상보:국내 남성복이 높은 시장에서 뇌성 큰비가 좀 내리는 듯한 느낌을 주고 국제수준과 아주 멀리 떨어져 있다.
그 뒤의 원인이 무엇인지 분석하시기 바랍니다
의 하빈: 고급정제는 개념이 아닌 생활방식으로 소비자를 양성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필요가 있어 시장의 고정도가 위고정적이다.
그 다음으로 고정된 원가는 하나의 산업 사슬로 원단부터 디자인까지 재봉하고 고단 원자재 상류 자원을 파악해야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있다.
또 인재도 국내 남성복 고정 시장의 발전을 제약하는 요소다.
바로 < p >
바로 국내 남성복 순수정 서비스 결실
‘p ’ 기자: Kiton 고가 의상 가격은 8만 -30만원 사이인데, 이처럼 비싼 비용을 제외하고, 의상 자체를 제외하면 상품부가치를 어떻게 구현할 수 있습니까?
'p'의 하빈: 서비스용 금액을 표시하면, Kiton 제품의 가격에서 서비스가 30%-40%의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비자가 Kiton 의 옷을 구매하고 브랜드의 서비스를 구매하고, 판매 중, 애프터브랜드가 고객에게 전세트의 복장 해결 방안을 제공하고, 우리는 소비자가 의류 언어로 입고 있는 사람의 매력을 보여 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국내 브랜드는 서비스가 이 업계에 대한 중요성을 아직 의식하지 못했다.
예컨대 보양과 수정 (a href ="//www.sjfzxm.com /"target ="(u blank)"을 개정하는 옷 `의 원가 가 가끔씩 새로운 봉제 의상을 넘어, 원가 역시 국내 기업들이 성숙한 서비스를 보여주기 힘든 이유다.
북경 상보 기자 유일보 (유일보)가 < < p >
바로 Kiton 트립 트트랩.
‘p ’은 이탈리아 나폴리의 최고급 남성복 브랜드에서 비롯해 브랜드 창시자 Ciro Paone 가 1968년에 출범해 현재 국제적으로 고귀한 수공예의 대명사가 되었다.
바로 < p >
'할빈'이 지금 바로'할빈'이 되는 거예요.
‘p ’은 북경에 거주하는 지역 유럽 신사 한 분.
이탈리아 베루가대를 졸업한 그는 이탈리아 어문학학과 기자와 밀란대 매체와 전파 교수, 의중 우호협회 비즈니스 고문을 맡았다.
풍부한 취업 경험은 오늘 Kiton 중국구 총감으로 이루어졌다.
매년 두 달간의 휴가를 보내는 것은 그가 직장에서 여러 해 동안 총애하는 방식으로 스키, 하이킥, 범판은 그의 여가 시간의 파트너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장가위:일 안에 리스크 이벤트 자극 기술성 복구 주도
- 외화 추세 | 왕달: 화폐 기요가 잇따라 마카오 연저가 먼저 등장한다
- 최신 주제 | 면사기 의 개조 와 유지 를 가볍게 분석하다
- 찬란한 장식계 | 작은 예모 여름 에는 반드시 정화 와 자외선 차단 을 함께 할 것 이다
- 패션 아이템 | 치맛자락이 미철에 감미로운 기질감을 자아내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티셔츠에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서 허리에 묶으면 날씬해 보여요.
- 자산 관리 | 예산 관리 를 실시하여 기업 자금 위험 방범 을 강화 하다
- 사무 복장 | 그룹 재무 집중 관리의 감시 실무 사례
- 기술 보급 | 카르마이는 다양한 종류의 방기와 청부기술을 보여 준다
- 형상 | 직장 에 신상 을 입고 숙녀 의 기품 을 입고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