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위권의식 조사: 자신의 권리를 포기할까 봐
은 지난 6월 6일 인터넷 및 랜덤 조사 등을 통해 최근 200명의 소비자들을 취재하며 소비위권 과정에서 심리적 상태와 조우를 겪은 어려움을 이해하고 있다.
위권의식: 심장 부족
's ps.com /news /index.u.aaaaaaaas >에 소비자가 신고를 원하는가 하면'http:'http:'sjfzm.com's /news /index.qaaaas)'소비자협회 (소비자협회)'처리를 할 것인가? 조사 받는 시민 중 다수 이상이'폐가 될까 '등의 이유로 자신의 권리를 포기했다.
바로 < p >
은 한 물류사에서 일하고 있는 소비자 왕리에게 기자에게, 그녀는 일찍이 오시의 한 마트에서 기한을 지난 식품을 샀고, 슈퍼마켓에 가서 퇴짜를 요구했으며, 그 스태프는 이 일을 주관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왕리는 당초 법적 절차를 밟고 인민법원에 소송을 제기하려 했지만 시간과 비용을 소모하지 못해 배상 요구를 포기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인터뷰 조사에서 인터뷰를 받은 소비자들은 대부분 자신이나 주변의 친지와 친구나 마트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 비슷한 경험이 있다고 말한다.
그러나 이 소비자들은 결국 위권금액이 적고 번거로움을 우려하는 이유로 인삼키는 것을 선택해 주동적으로 위권을 포기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바로 < p >
은 3월 6일 오후 이런 현상 기자에게 신강자본 변호사 변호사 장수병을 취재했다.
그는 기자에게 이 사건에 대해 두 가지 상황은 바로 ‘계약 ’에 따라 몇몇 마트나 상점이 문 앞에 있으면 기한이 지나거나 가짜 상품을 사면 일률적으로 10배 배로 배상한다고 알려 주었다.
만약 상가가 이런 조언을 하지 않았다면 해당 법률 규정에 따라 법정 배상을 한다. 둘째는 소비자가 구매한 제품에 대해 일정한 신체 손상을 초래하고 식품 식용 후 병이 나서 치료, 의료비용이 생기는 등 ‘식품안전법 ’ 관련 규정에 따라 벌금 10배 배로 보상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피해를 주는 사람에게나 판매자는 또 손해배상, 내용은 의료비, 간호비, 오공비 등이 포함된다.
분별력: 바로
을 높여야 한다.기자는 조사 인터뷰를 통해 대부분의 소비자들의 소비행위는 이성과 실질적이지만 상품에 대한 진위 변별 능력이 높아져야 한다.
바로 < p >
<p> 有被调查采访者向记者表示,他们在消费时最先考虑的是商品的实用性,并在购买时留意商品的标签标识,基本上是理性购买商品,但是几乎所有的被调查者都称,目前他们对诸如<a target="_blank" href="//www.sjfzxm.com/">服装</a>、<a target="_blank" href="//www.sjfzxm.com/">鞋</a>帽等一些产品的真伪如何识别是一头雾水,基本找不到方向。
바로 < p >
‘p ’은 장소에서 우시아르바이트를 하는 이원이 그녀를 좀 괴로워하는 일을 이야기하였다.
그녀는 지난해 10월 작은 서문 근처의 한 상점에서 200원짜리 가죽 부츠 한 켤레를 사서 하루도 신지 않고 뒤축이 벗겨졌다.
그녀는 나중에 상인을 찾아서, 상인은 그녀가 사용이 부적절한 탓에 반품하지 않는다고 억지로 말했다.
바로 < p >
은 이런 현상에 대해 정부 관련 부문에 대해 언론의 힘을 빌려 가짜 위조 제품 등 관련 품질 내용의 홍보를 위해 소비자가 진위 우열 제품 및 상가 사기 행위를 증강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바로 < p >
‘p ’장 수병은 소비자가 경영자의 사기행위를 침해할 때 이하 경로를 통해 배상을 요구할 수 있도록 경영자에게 해결을 요구하고 소비자협회 조정을 요청하고, 관련 행정부서에 신고하고, 경영자에게 합의한 중재기관에 의한 중재기구를 중재기관에 청구, 인민법원에 소송을 제기할 수 있다.
소비 소망: 매일 ‘3 ·15 ’다 『p 』
‘p ’은 조사 중에 기자가 6할 가까운 소비자들이 쇼핑 증명서를 요구하지 않는 습관을 발견하고 소비 후 자발적으로 구매 증명서를 보존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상품의 품질에 문제가 생기거나 상품을 교환해야 할 때 쇼핑 소표는 소비자가 합법적 권익을 지키는 유력한 무기가 될 수 있다.
바로 < p >
‘ p '' 자치구 소비자협회 관계자들은 기자에게 쇼핑 증명서 `123115 `가 소비자 위권 사건을 수리하는 첫 필수 조건이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자치구 소비자협회에서 소비자들에게 쇼핑 소표 또는 지불 영수증이 없다면 성공적으로 위권에 어려움을 느낀다.
바로 < p >
은 조사 인터뷰에서 소비자 시장에서 여전히 가짜 위조 상품과 가격 사기 등 소비자 합법적 권익을 침해하는 현상을 조사한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 7성 소비자들이 정부 관련 부처에 대해 소비시장을 정화하고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사전 감독을 많이 하고, 사후 감독을 적게 하고, 정말 매일 하는 것은 3 ·15.
바로 < p >
'p'은 기자들에게 정부 관련 부문이 소비위권 측의 흐름을 최대한 단축하고 소비자 위권의 시간과 인력 원가를 낮추면 소비자 위권의 적극성을 크게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블로그 | 신형 니트 카디건 패턴이 더 기질이 돋보이는 것 같아요.
- 회원 전구 | 에르메스 는 희귀 적 특징 을 유지하여 다른 고단 브랜드 를 땅에 넘어지게 하였다
- 무한 | CORTHAY 상륙무한수점 낙호 국광
- 채널 관리 | 가방전: 다국적 교류 새로운 채널 개척
- 경영 공략 | 30평 작은 옷가게에 불빛을 인테리어해야 합니까?
- 진열하다. | 卖场商品陈列的原则帮你忙
- 패션 블로그 | 올가을 바지를 입으면 기품이 아름다워요.
- 조류 풍향표 | 체크 셔츠 상큼한 코디와 완벽한 스타일링은 선택해
- 시각 도철 | 가을옷 긴 소매 상의 기습 해결 당신 초가을의 매치
- 보물을 배합하다 | 티셔츠에 바짓가랑이가 너무 좋아요. 스타일리시하고 스타일리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