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 시대: 항파 여장 구경
만약 옷가게의 사장에게 묻는다면: 왜 지금 장사가 안 되니? 그들은 거의 같은 답: 소비자들이 모두 인터넷 쇼핑을 하러 갔다.
쇼핑몰은 이미 의류업의 공통점이 되었고 주동적이든 수동적이든 기업이 살아남을 수 있는 여지가 된 것 같다.하지만 브랜드의 성숙도와 인지도가 높을수록 선상에서 충돌이 왕왕 극대화되고, 가장 직접적인 반응은 가격에 있기 때문이다. 인터넷의 가격은 실체점 2분의 1이 적기 때문이다.
어떻게 실체점에 영향을 주지 않는 상황에서 실물의 사업을 확장합니까? 어떻게 ‘ 저가 전략 ’ 이외의 물건을 제외하고, 습관 비례한 인터넷 쇼핑몰족을 농락합니까? 이 의문을 가지고 기자가 방문했습니다저장 성본토의 두 의류 기업은 20년 역사를 지닌 베테랑 항파 여장 대표로 ‘블루 경정’을 대표하고, 또 하나는 타오바오 위에 지은 신수 브랜드 ‘7체크’이다.
어떻게 선상의 가격차를 평평하게 나눈다
자동포옹전자 상거래지난 2012년 영업액은 5000만, 지난 2011년 말부터 전자상거래를 시작하는 브랜드에 대해 이같은 실적이 대단하다.그러나 창시자 전봉이 이 데이터를 통보할 때 살짝 웃을 뿐, 그는 불만이 아니라 병목을 느꼈다.
블루 컬러는 전봉이 1993년 창립된 브랜드로 지금까지 20년을 걸었다.판매량보다 돈봉이 더 신경을 쓰게 되는 것은 그가 열심히 경영하는 브랜드 이미지이며 전자상거래에 들어가지 않고 점점 싸구려 로 전락하는 것?
블루 컬러는 2011년 말 상위권으로, 현재 그의 천고양이 가게에서 두 가지 제품을 판매한다: 하나는 선아래의 재고, 할인 판매로 3분의 1을 차지한다. 또 다른 하나는 25세에서 35세 여성이 개발한 신제품으로, 실체 소매점(30대~40)과 격차를 올리고, 가격은 실체점 2분의 1에 불과하다.
이를 위해 블루 섹션은 상선 초반에 디자이너, 견본사, 제판사 등 15명을 구성했다.올 온라인 팀 디자인의 봄옷, 1월 초부터 2월 말, 매주 한 번씩 신상으로 총 96개 디자인을 올렸다.선 아래 디자인 리듬과 일치.
“독립적인 의상 디자인팀이 있지만 매달 수십 건, 최상급 의상 스타일을 디자인하고, 최첨단 디자인팀도 지궁궁이 할 때가 있다”고 말했다.돈봉설.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저가 패턴에 빠질까 봐), 2012년 타오바오(쌍11)’의 블루 컬러는 참여하지 않고 191억의 판매 숫자를 보고 돈봉도 설레지 않았다.블루 컬러는 2012년 선상 5000만 매출이 선 아래의 10분의 1을 차지하고, 어느 것이 가벼운가?
돈봉이가 지금 더 많은 것은 계급선에서 이 고객들의 감정을 고려해야 한다.많은 오래된 고객들이 인터넷에 이름을 모명 했지만, 돈봉이 골치 아픈 원인이기도 하다. 인터넷 손님의 단가가 실체점의 2분의 1에 불과하기 때문이다.브랜드 지명도는 이로부터 양날검으로 변해 일방적으로 선상경영에 혜택을 주었고, 한편 브랜드의 무형자산을 침식했다.
‘ 선상에서 쓰는 것은 같은 브랜드인데 어떻게 균형을 잡습니까? ’ 돈봉은 희희롱을 하며 그가 창립한 브랜드는 캐릭터 분열에 걸렸다.
인터넷 상점 마케팅 전략 이 매우 익살스럽다
이런 전통 브랜드에 비하면 7격격격의 노출도가 훨씬 높다.칠격격격의 공관 매니저 곰대생에 따르면 칠격격격은 타오보의 성공을 증명하는 사례가 유일하다고 밝혔다.
{pageubreak}
현재 7체크는 200여 만 명의 고객이 축적되어 있으며 매달 최소 100에서 150개로 미루고 있다.회사 20여 개 부문 에서 제품 디자인, 페이지 디자인 의 지위 가 가장 높 았 고 회사 의 창시자 중 하나, 브랜드 총감 강해정 은 인터뷰 를 할 때 가장 많은 개성, 시각적 효과 가 그 의 광고 전공 출신 이다.
2009년 칠격격격은 100만 원짜리 타오바오 홈페이지 점포를 부수고 1회 10만 원을 만들어 묵묵히 아는 7격격은 바로 그때부터 폭발적인 증가였다.
이번 도박을 위해 7격격격은 충분히 준비했다. 예를 들면 마케팅 포인트가 매우 익살스러워 ‘위조 조류’라고 부르지만 다른 사람을 움직일 수 있다. 그들의 플래카드는 홍콩의 패션 브랜드 아이티다. 대부분의 판매가들은 ‘소파에서 사진을 찍어 인터넷 매장에 올려 팔았을 때, 그들은 큰 가격을 달고 신규 우승 모델로 서명하고 계약을 했다.
7체크가 기용한 이 단발머리모델은 타오바오 수만계 모델을 훑어본 뒤 이 얼굴을 기억할 수 있다."타오바오 가게의 모델을 많이 보고 옷을 선보이는 것은 몇 가지 스타일을 하고, 사진작가가 촬영하는 것은 전혀 그렇지 않다. 외국에서는 이틀을 찍는다면 사진작가는 하루 반 동안 모델과 교류하는 것이다"고 말했다.강해정은 웃으면서 칠격격격격은 외낭 촬영이 마음에 들지 않아 혼자 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우리는 패션회사에서 할 일."강해정은 또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 마이크로 팬들과 소통할 때, 칠격격격격격격격격은 그의 SVIP 에게 초청장을 보냈다.상해 패션주.지난해 7월 출시된 미니시리즈'기거인'은 조회수가 이틀 만에 100만 명에 이른다.
현재 7체크 패션이 마음에 든다.그것은 2012년 3억 5000만 매출을 기반한다.이것은 단지 4 년도 안 된 브랜드일 뿐이다.
온라인 상점을 오프라인 거래를 하는'무대'로 만들었다.
타오브랜드의 칠체크격격격격격으로 놀지 마라, 의기양양은 얼마 되지 않아 7칸도 실체점을 열어 이미 물색 점포에 있다.
당신이 7체크 홈페이지에서 각종 정보를 얻고 실체점으로 옷을 입어 다음 목록에 직접 물건을 배달합니다.이때 유행하는 개념인'O2O'는 할인, 정보 제공, 서비스 예약 등을 통해 온라인 상점의 소식을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에게 전송해 온라인 오프라인 아래 고객으로 전환해 온라인 상점을 선 아래 거래하게 하는'앞무대'이다.
돈봉도 O2O 가 하루빨리 실현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 이렇게 선상, 선 아래의 차이화 문제를 다시 고려하지 않아도 된다. 한 집단의 사고방식이 정해지면 브랜드에 대한 침식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최근 매체들은 미국 규모의 최대 규모의 온라인 의상 브랜드 보노보스가 단숨에 6개의 실체 분점을 열었고, 보노보스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경매 사이트 e베이도 기획, 투자 실체점포를 시작했다.소매업 마케팅 컨설턴트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리티alnet에 따르면 세계 다수 국가에서도 전체 소매의 10% 를 넘지 않기 때문이다.이것은 주로 소비자들이 ‘ 실물과 웹 페이지 묘사 ’ 를 불평하고 반품하는 것도 귀찮은 일이다.이것은 인터넷 구매의 치명상이 되었다.
보노보스는 또 브랜드 정신의 전송자로 실시간으로 간주하고, 가장 직접적인 방식은 VIP 서비스로 고객의'중시'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킨다.돈봉이 이 노메달 디자이너라는 관점을 증명했다.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것은 결코 ‘옷 사입고 입기’가 단순하고, 매우 감성적인 것은 일종의 허영심, 시각 충격 등 복잡하고 미묘한 감이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Denham X MEDICOM TOY 2019 새로운 연명 BE@RBRBRBRICK 인형이 곧 출전한다
- 전시회 | 상해 국제 체인 패션 원재료 전시회 내복 패션쇼
- 복식 문화 | 게시판에는 이름 124학원상 & 항원상상상상상상 전국 백개 고교 헌례
- 매일 첫머리 | 오르도스 시장 감독 관리국: 7 도제 캐시미어 제품 불합격
- 패션 브랜드 | 레전드 디자이너 쓰촨 쿠바령이 만든 패션 제국이 파리 패션주를 선보여~
- 유행화 | 에이프릴스타 100Ox 신발의 새로운 뱀 무늬 배색이 곧 다가온다
- 신발 속달 | 덴마크 에서 전 세계 의 브랜드 를 향하여 가장 큰 수직 일체화 구두 기업 을 만들다
- 상가 속보 | 데이터 시대: 은태가 1000만 명의 회원을 떼는 것이 바로 새로운 소매 속도이다
- 시장 동향 | 전통 기업은 왕홍의 연세가 천만에 가입하는 것이 가장 많지 않다
- 지역 모집 | 아장아장 늦게: 온주 의류 도매 시장 전환형'왕홍'의 도시 메우기 복장 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