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저우 수정성 쇼핑센터는 내년 8월에 문을 열고 손님을 맞이한다
상당로에 대해 말하자면,"옛 항저우"의 인상에는 아마도 이런 장면이 나타날 것이다: 첸장 시장 부근의 바쁜 사람들이 입고된 작은 수레를 밀고 왔다갔다한다.이러한 도매품 집결지는 왕왕 동승소상품시장, 환북시장과 유사하며, 아무리 연상해도 패션과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그러나 이런 장면은 바뀌고 있다.올해 말, 항주시장 대왕 절강건화집단이 조종하는 새로운 체험형쇼핑센터 수정성쇼핑센터가 상당로에 일떠서게 된다.내년 8월에는 정식으로 문을 열고 손님을 맞이할 것이다.
수정성 쇼핑센터는 내년 8월에 문을 열고 손님을 맞이한다
성북에 거주하는 항저우 사람들에게 줄곧 부족한 것은 바로 이런 대형 쇼핑센터이다.성남성에는 유명한 상업중심지로서 성동에는 비엔티안이 있고 성서에도 인상성이 열렸는데 이는 적지 않은 성북시민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다행히 그들은 마침내 돌파할 때까지 기다렸다.
지난주 금요일, 절강건화그룹은 이 그룹이 내놓은"수정성쇼핑센터"프로젝트가 항주시의 중점건설공사로서 2014년 8월말에 개업할 계획이라고 정식으로 선포했다.현재 5층까지 건설됐으며 연말에 마감될 예정이다.
알아본데 따르면 이 그룹은 심당만주식경제합작사에 소속되여있다.그룹 산하의 지주기업에는 절강성 전강이 포함된다복장소상품시장, 절강성 건화철물전기기계시장, 항주시 공수구 건화소액대출주식유한회사 등은 항주의 유명한"시장대왕"이다.
언론회견에서 수정성쇼핑센터 리사 총경리 요리군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수정성쇼핑센터는 공수구 상당로 458호에 위치해있으며 전강상업무역성, 향적사로 상가 등 성북시민들이 익숙히 알고있는 성숙한 상업구와 린접해있다.쇼핑, 음식, 영화텔레비죤방송오락이 일체화되여"쾌속패션 + 집합점 + 음식 + 오락 + 아동업태"를 위주로 하는 배합모식이다.
구체적으로 보면 총 상업면적 8만8천㎡, 지하 3층 모두 주차장으로 계획주차공간 800석, 주변 부대주차공간 700석이다.지상 10층, 쇼핑, 음식,KTV、극장, 일망타진.1~4층은 패션쇼핑, 5~6층은 오락음식 7층은 영화관, 8~10층은 상업사무구역이다.
야오리쥔은 또 수정성이 이미 도입을 확정한 브랜드는 다음과 같다고 말했다.H&M、유니클로, 세포라, 완다시네마, 스타벅스 등과 함께 왓슨스, 저우다푸, 랑친, 피자헛, 선샤인, 인러디 등 익숙한 브랜드도 약속대로 수정성에 등장한다.
요리군은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업태배합비례에서 쇼핑비례는 이미 50% 를 밑돌았다. 다시말하면 회사의 구상에서 앞으로 수정성에 오는 고객의 절반은 모두 레저와 오락을 위해서이다.즉, 수정성은 전통적인 백화점과 완전히 다르다. 그 안에는 아주 특별한 서점,'소청신'코스를 걷는 카페, 완다의 아이맥스 영화관, 그리고 백화점 비율의 3분의 1을 넘는 음식점이 있을 수 있다...
항저우시 범위 내에서 수정성은 서호문화광장과 비엔티안에 이어 세 번째 도입 구역이다.업태조합에서 고객군의 위치확정은 더욱 젊어지고 류행적이며 소비자의 쇼핑체험을 더욱 중시하며"선도형"과"체험형"업태의 비중이 비교적 높다.
13년 동안 잉태된 산업 업그레이드 계획
적지 않은 업계인사들의 견해에 의하면 또 하나의 가장 큰 의혹이 있다. 수정성쇼핑센터의 모회사인 절강건화그룹은 1979년에 창립되였는데 전신은 심당만촌의 큰 촌에서 장갑공장을 꾸리고 전통제조업에 의거하여 출발하여 1994년에 정식으로 성급기업집단을 설립하였다.
요리군의 소개에 따르면 현재 이 그룹에는 이미 2개의 공업단지와 1개의 문화창의산업단지가 건설되였다.하나의 대형 상업 무역 도시, 3개의 대형 상품 종합 시장;2개의 업종전자상거래사이트와 1개의 소액대출회사가 있는데 현대기업집단으로서 기업의 총자산은 27억원이다.
이렇게 보면 건화그룹은 이미"전강시장"이라는 브랜드에 수천만명의 선전비용을 투입하여 가까스로 항주에서 영향력이 있는 집단을 만들었는데 이미 량성경로에 들어섰을것이고 무엇때문에 또 제조업과 전혀 관련되지 않은 상장업에 관심을 돌려야 하는가?또 왜 다시 성북에서 가장 큰 쇼핑몰을 들볶았을까?
게다가 최저단의 시장에서 줄곧 전문점, 백화점을 넘어 직접 쇼핑센터에 오르는데 이런"3단뛰기"건화그룹이"견딜 수 있겠는가?
항저우 수정성 쇼핑센터 행정판공실 주임 김소빈과 기자는 실제로 2000년을 전후해 이런 구상이 생겼다고 소개했다.
"1997년에 그룹 산하의 전강시장이 개업하여 2~3년간의 운영을 거친후 나날이 안정되였다. 2000년에 형태전환과 고도화를 고려하여 처음으로 쇼핑센터를 건설하려는 생각을 하기 시작했다.2003년, 집단회사는 절강대학에 위탁하여 쇼핑센터 건설의 타당성론증을 하였는데 당시 성북지역의 상업분위기가 아직 성숙되지 않았음을 감안하여 항주의 상업센터는 여전히 무림문부근에 고도로 집중되여있었다.그리고 그룹의 상업무역서비스업에서의 경험축적이 풍부하지 못하여 잠시 비축항목으로 삼았다"고 말했다.
김소빈은 다음과 같이 회고했다. 2007년, 시정부 전문시장제고의 문건발송요구에 호응하여 건화그룹은 기존의 전강시장을 제고하고 개조하는 동시에 이 프로젝트를 재개할 계획이다.1 년 후, 본격적인 가동이 시작됩니다.당시 상당로 458호는 여전히 전강시장 화조거래구의 소재지였다. 형태전환과 고도화의 고려로 건화그룹은 공상대학의 교수를 찾아 주변의 교통과 분위기에 대해 조사연구를 진행했는데 그 결과 이 주소가 쇼핑센터를 구축하기에 가장 적합했다.이를 위해 기존 전강시장 화조거래구를 현 전강시장 3층으로 이전하고 장거리역을 이전한다.2010년 12월 30일, 프로젝트가 정식으로 착공되었다.
"2008년부터 지금까지 젠화그룹은 첸장 시장에 대한 업그레이드 개조, 철물 전기 기계 시장의 확장, 전기 기계 온라인의 성공적인 운영 등을 완료했다.시간이 지남에 따라 쇼핑몰에 대한 우리의 이해도 점점 더 깊어지고 있다.동시에 자영업자에서 길거리 가게, 전방위 종합체에 이르는 상업 전환 업그레이드 과정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야오리쥔은"수정성"은 그룹 산업의 철저한 전환 업그레이드이며, 기존의 오래된 시장의 풍부한 개인 상인 자원에서 복제하지 않고 국내외 각종 유명 브랜드와 합작하는 것을 선택했다고 말했다.최신 서비스 경험을 도입하기 위해서다.
물론 단지 한 쇼핑센터를 복제한다면 분명히 더 많은 매력이 없다. 그러므로 건화그룹은"수정성"의 류행견인을 통해 전강시장을 포함한 주변상업체가 미래에 명실상부한 도시상업중심을 형성하여"대전강상권"을 구축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 임신 아동 | 돼지 페이지 중국 첫 니산 성경, 패션 새 좌표 밝힌다
- 부 이야기 | 위교창업그룹 당위원회 서기, 총경리 장홍하:"네가지 부능"에 초점을 맞추고"네가지 승격"실현을 추동해야
- 터뜨릴 거야. | 与爱同行,温暖在途!波司登暖心包车欢送员工返乡过年
- 매일 첫머리 | 春节放假通知:全国27个服装批发市场放假与开市时间
- 임신 아동 | 시장 관찰: 2025년 중국 아동복 시장 규모 4000억 위안 초과
- 부 이야기 | 중국면방직업협회 회장 동규용: 압력을 받고 상승하여 기세를 몰아 도약하고"신질"의 로정이 다시 시작되였다
- 상업보전 | 中国印染行业协会会长林琳:于变局中觅机遇,以创新驱动发展
- 업종 지도자 | 李桂梅:为建设现代化纺织产业体系奋力前行
- 전문 시장 | 시장 관찰: ICE 미국 면화 하락 중국 면화 가격 지수 요동 운행
- 터뜨릴 거야. | 홍천그룹은 서장재해구를 원조하여 겨울을 따뜻하게 나는 물자로 기업의 책임을 과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