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so Como 는 중국의 첫 문점을 올해 9월 상해에서 대문을 열고 있다
은 디자인, 예술, 패션과 미식 선봉대명사 10Corso Com이 중국 최초 매장에서 오는 9월 상하이에서 문을 열게 된다.
남경서로에 위치해 이 점지 2500제곱미터의 독채 유리 건물이 국내 최초의 개념상점으로 떠오르고 있다.
바로 < p >
10 Corso Como 는 갤러리 창설자 및 출판인 캐리어, 예술, 패션, 디자인 등 다양한 요소를 독점한다.
10 Corso Como 내의 전시, 패션과 a target ="'u blank 'http:'http://wwww.sjfzxm.com /com /com"'디자이너'의 단독 협력 및 식당과 커피숍, 고객들을 이끌어 온 감각의 탐색 여행을 할 예정이다.
바로 < p >
'p `10 Corso Como 의 창시자 카라 수zani'는 "우리 10Corso Como 를 상해로 데려와 주셔서 정말 기쁩니다.
활발한 예술적 분위기와 패션의 분위기가 바로 상하이에서 개점하는 이유다.
나는 우리 상점의 지리적 위치를 매우 좋아한다. 그것은 정안사와 정안공원에 인접해 현대와 전통이 이곳에서 완벽한 균형을 얻었다.
바로 < p >
<상해 10 Corso Como 의 실내 장식은 미국 예술가 크리스 루스가 직접 설계하고 묘사한다.
마루에서 천창까지 그의 발랄하고 흑백이 겹겹겹이 그려져 있는 공간이 장식되어 있다.
실내 광선이 충족하여 고객들은 이곳에서 부근의 정안사, 정안공원, 상해가 즐비하게 늘어선 고층건물을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바로 < p >
10 Corso Como DNA 의 중심은 권위와 현대적인 스타일입니다.
정성 들여 뽑은 브랜드 타입은 알레라, 마틴 마티엘 등 트렌디한 패션 달인들이 사랑받는 미니멀 브랜드, Fendi, Clo제, 지엘 산더와 같은 최첨단 브랜드도 있다. 또 캐럿 같은 신규 브랜드도 있다.
가게 안에 진열된 제품은 매달 한 번씩 교체될 것이며, 여기는 정말 갤러리와 같은 < a target = < u blank > http: www.sjfzfzm.com > 의상 < < A > 전시실.
또한 직접 선택한 디자인 및 가거용품의 중시도 이 가게의 특색이다. 그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포나세티와 알레ssi라는 두 이탈리아 브랜드다.
바로 < p >
‘p ’은 디자이너들의 단독 협력, 빈번한 예술 전시회를 통해 10Corso Com이 극대화와 창의력을 가진 다변화 공간이 되었다.
바로 < p >
"패션은 제가 사랑하는 언어입니다.
듣거라, 이 말을 이해하고, 세상이 벌어지는 많은 일들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패션은 즐겨야 하며 발굴된다.
나에게는 패션이 나의 삶의 영감과 동력으로 나와 세계를 동기화시킨다.
패션은 우리 사회 구조에서 심원하고 관건적인 부분이다.
바로 < p >
'상해 10 Corso Como 1층은 다기능 공간으로, 그 설계 구상은 10Corso Como 일련의 다양한 체험 센터로 고객에게 10Corso Como'캐주얼쇼핑'(Slow Shoping)의 이념을 느낄 수 있는 기회다.
이 층은 디자인 구역, 뷰티 지역, 10 Corso Como 브랜드 제품구, 서점, 디저트 카페가 설치되어 있다.
이 가운데 디자인구는 상하이 유일무이한 브랜드를 포함해 에클릭 by Tom Dixon, Fornasetti, Ligne Blanche, Bosa 등을 비롯해 미장구는 일련의 정성을 들여 고르는 독특한 브랜드, Dyptique, Mad et Len, Atelier Cologne, christisian Tortu 등이 있다.
또 10코소 코모의 자가브랜드도 이 층에 있다.
또한 한 층에 위치해 있는 디저트 카페는 고객들이 휴식을 취하고 커피나 간식을 즐기는 이상지이며, 영업시간은 매일 아침 8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이른다.
바로 < p >
바로 디저트 카페 안에 있는 유리 엘리베이터가 2층으로 연결되어 있다.
이곳에서는 세계 각지에서 온 유명 디자이너와 신흥 디자이너들이 한자리에 모이며 고객들에게 특이한'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ww.sjfzfzmcom''의상'을 연출하기 위해서 및 부품 등이 포함되어 있다.
"su misura"(이탈리아어 정의 뜻) 일각은 고객에게 일류의 핸드메이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0 Corso Como 는 연령층의 남성에게 다양한 스타일의 선택을 제공하며, 이에 몸을 담고 있어 거대한 탈의실의 감각을 엿볼 수 있다.
또 이 층은 이벤트, 특별기획 및 10Corso Com과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합작 프로젝트를 전문적으로 개척했다.
바로 < p >
은 여성의 패션가원으로 세계 최첨단 여장 브랜드들이 모두 이곳에서 찾을 수 있다.
정안사의 아름다운 경치, 넓은 시트룸, 편안한 소파와 벤치, 고객들이 10코스 코모의'여유쇼핑 '이념을 만끽할 수 있다.
오늘날 최고의 디자이너나 클래식나 전위적인 패션 디자인을 찾아보세요.
바로 < p >
'p `10 Corso Como 의 식당과 술낭은 정상 4층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은 소잔을 늦추거나 저녁을 즐기는 이상적인 장소이다.
식당에서 이탈리아 음식을 공급하다.
상하이 10코소 코모의 갤러리도 이 층에 있다.
첫 전시회는'갤레리아 캐리어 소zani 23 재고전'으로 열릴 예정이다. 10코스 코모는 지난 20년째 열렸던 전람의 중온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 있는 아티스트들이 창작한 사진작이 전시될 예정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조류 분석 | 친환경 원단 또 하나의 혁신 에코백 원조 프리잇 출시 청바지
- | 제17회 강소 국제복장 축제 개최가 임박하다
- 캐주얼 | H &M'에코패션 '데님 시리즈 확대
- 입찰 입찰 | 광저우는 현재 많은 대형 백화점이 공사하고 있다
- 프로젝트 합작 | 유니폼 은 디즈니 와 협력하여 영상 과 IP 자원 을 깊이 파고 있다
- 패션 인물 | 미란다코아도 스키니진 추일 길거리에서 섹시한 패션을 선보인다!
- 과학 기술 문화 | 열병식의 무장 경찰'전포': 방화, 반정찰
- 캐주얼 | New Balance进军女性运动休闲市场
- 여성복 | 소송가 시범 데님 코디 패턴에 따라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 국제 데이터 |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하락으로 의류 산업 판매 11.9%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