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주 주식 중기 순리 2% 감소 여전히 진행
‘p >의 관점 조정은 더 이상 슈퍼마켓 매장의 특허가 아니다.
8월 말 베이징 안정 문밖 거리에 있는 오래된 백화점 삼리는 가게를 닫는다.
이에 앞서 화당은 중국 홍콩 시장, 스타벅스는 국내의 첫 문점 등을 폐쇄하는 등 여러 신문에 등장했다.
중국 백화점은 줄곧 마이크로업계로 경쟁이 심해지면서 원가가 높아지면서 이윤이 더 적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단기 실적 압력에도 불구하고 일정 자본 실력을 가진 첫 상주가 계속 확장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매장 폐쇄 실적 감소
미미스주식주식주식주식주식주식주식주식주식주식회사, 연사 상도시, 귀친구 빌딩 < ·'백화점 브랜드 `a `를 비롯해 경영 패턴, 소비 집단 및 채널 우세를 지니고 있다.
바로 < p >
은 최근 첫 상주 주식에 따르면 2013년 반 연보를 발표하여 첫 상주 주식이 영업 수입을 62억 1200만 원으로 동기 대비 0.32%, 이윤 총액을 실현하기 위해 전년 대비 3.24%, 모사 소유자의 순이익 2.320억원으로 전년 감소했다.
또한 회사 임대 만료 기한이 된 귀우빌딩 방장점을 폐쇄하고 있지만, 모금리는 전년 대비 0.10퍼센트에서 21.09%까지 올랐다.
바로 < p >
‘p ’은 상반기 첫 상주 지분 관리비용률이 0.61퍼센트에서 7.98%, 증가량은 주로 인공 원가와 임대료율이 각각 6.7%와 3%로 각각 판매, 합계 비용의 52%, 25%를 차지했다.
이자수입이 증가하여 재무비용이 335만원을 줄였으며, 최종 기간 비용률은 0.63개% 에서 13퍼센트로 증가했다.
바로 < p >
‘p ’은 현재 모바일 설비 협조 쇼핑을 이용한 소비자들이 놀라운 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에 대한 충격이 상당히 커지고, 인터넷 채널 분류의 일부 매출액이 줄어들면서 실체점 규모가 작아질 수도 있지만, 첫 업체 주식은 여전히 새로운 실체점 확대, 2013년에는 천진과 베이징 신상 2개 프로젝트를 계속하고 있다.
첫번째 상인 주식은 선상의 충격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 ‧
사전의 strong `초18억원 투자 건설 두 항목 ` `
‘p ’ 자료에 따르면, 첫 상주 주식은 2012년 천진보지주 유한회사가 공동 출자하여 톈진 신연자 오트래스 쇼핑센터 운영유한회사, 총 투자 8.58억 원을 총투자하고 있다.
신규 회사 설립 후 이 회사를 주체로 운영 < a href = < http / / / www.sjfzm.com / news /index index p.aas >를 통해 < 신연사 오트래스 쇼핑센터 항목을 운영할 예정이다.
바로 < p >
‘p > 8.58억원 총투자 중 건설성 투자는 8.08억원 (그중 토지 및 지상 건축물 인수 총가약 6.78억원) 이다.
측산평가에 따르면 이 항목의 준비 기간은 1487만원으로, 경영기간이 1년 4522만원으로 적자를 예상하고, 이듬해 4082만원을 적자를 예상하고, 제3년에는 1670만원으로 적자를 예상하고, 4년부터 이익이 970만원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톈진 프로젝트 》 는 자유 물업의 신규 주식으로 새로 건설된 또 하나의 항목 베이징 신연사 쇼핑 광장과 임대 물업 프로젝트다.
바로 < p >
은 2012년 11월 첫 상주 주식을 발표해 회사의 시장점유율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첫 상주 주식의 브랜드 이미지 및 영향력을 높이고 회사를 임대 베이징호텔 2기 상업 사업의 물업을 위해 베이징 신연사 쇼핑 광장을 개설하고 임대 계약을 체결했다.
바로 < p >
‘p > 자료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 건축 면적은 7.85만 평미터로 첫 상주 지분은 전자회사를 설립하는 형식으로 운영될 것이다.
임대 연한은 9년, 임대료 비용은 모두 7.89억원으로 자금세기 회사의 물업비는 모두 1.80억원으로 총임대료와 물업비 원가 9.69억원이다.
바로 < p >
의 반년보 중 첫 상주가 건설 공사 기말 잔액 4024만원으로 기한 초 증가폭이 커졌으며 주로 신연사 쇼핑 광장 경영 장소 인테리어 소치이다.
이 프로젝트는 앞으로의 실적에 영향을 미치게 될 전망이다: 프로젝트 준비 기간 (2013년) 이윤총액은 -8543만원으로 경영 기간이 1년 (2014년) 이윤총액은 -896만원으로, 이윤 창출은 이듬해 이윤 총액은 632만원, 경영기한 3년, 이윤총액은 11111111만원이다.
프로젝트 내부 수익률은 13.63% 로 동적 투자 회수 기간은 7.22년이다.
바로 < p >
은 톈진 신연자 오레와 금가 쇼핑광장균이 건설기에서 각각 593만원과 1487만원을 적자를 알렸지만, 첫 상주 지분 측에서는 두 개의 새 프로젝트의 준비가 추진되고, 프로젝트 환경개조와 각종 조립 공사가 전면 개설되었으며, 사업은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최신 관심 | 어떤 체형으로도 입을 수 있어요!마르다예쁘다!
- 수장 발표 | 고급 패션쇼와 펄 제작 공예 전시
- 최신 관심 | 데님도 섹시 구스.
- 업종 투석 | 《 정부 업무보고 》 방직자들은 모두 어떤 것들을 주목하고 있다
- 소비권 | 여러 사람 의 대대표 · 정협 위원 이 공동 으로 가짜 상품 을 타격 하여 계책 을 꾸미다
- 구두시장 | 구두업 정리 형세 가 엄격해서 빈틈 을 타려고 하지 마라
- 표준 품질 | 합비공상들이 유통 분야 상품 품질 신발 종류 합격률을 추출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개혁 개방 제40년차 신발 등 다종업은 이미 환골탈태했다
- 운동화 | 포전화를 자기 포전시 (보온)으로 만들다.
- 구두업 동태 | 구두스타 브랜드 풍광은 포옹 전기상에서 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