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도대체 자유무역구에 가서 하나의 회사를 등록해야 합니까?

2013/10/15 21:23:00 14

회사

'너 지금 들어오고 인테리어 있는 방에 들어오면 다음달에 틀림없이 반제품 밖에 없을 거야 '

10월8일 상해 자유무역구 개설 후 첫 업무수리일, 자칭 회사 사장 한 사람이 상하이 자칭 자칭 무역 지역의 기업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구내기업 등록 심사 진단 `


'상해 무역 지역 내 회사 등록 시험 시행 '기업이 자료를 마련한 후 상공상, 질감, 세무 등 여러 부문으로 재료를 공상 창구로 넘겨 내부 이동을 위해 기업이 왔다갔다하지 않도록 재배치할 필요가 없다.

이 중 부정 명세서에 포함되지 않은 외국 상인 투자는 일반적인 프로젝트에서 가장 빠른 4일간 영업 면허, 기구코드 및 경영등록을 받을 수 있으며, 그간 29일 정도 걸린다.

바로 < p >


의 정책이 바로 < a http > >의 회사 등록

바로 < p >


‘ p '' 하지만 한 준기업에 대해 말하자면 상해 자무구 내 기업에 등록해야 한다면, 그 등록지는 반드시 구역 안에 있어야 한다.

현재 ‘대리 회사 ’가 제공한 문패 번호가 있는 회사 등록 장소는 이미 2만 위안 /년에 이르렀다.

상하이 자유무역구 내에서 사무소를 빌려야 한다면 25제곱미터의 공간은 1000위안 / 월의 임대료를 필요로 한다.

바로 < p >


'strong '' 업체'선진적으로 위치를 차지하고 바로 < < strong >


은 최근 이 회사가 무역류 기업을 위주로 하고 있으며 일부 전자상무와 금융서비스업체도 자무역구 내 등록에 매우 적극적인 것으로 알고 있다.

일부 기업에 입사하는 경우는 아직 지역 내와 구외의 업무가 도대체 얼마나 차이가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무엇을 하든 먼저 나아가야 한다 ”고 말했다.

일부 외국의 기업, 금융기관, 중국 시장에 대한 이해와 체득은 첫 번째 게를 먹는 사람이 분명 저렴한 것이다.

바로 < p >


‘p ’은 상하이 자유무역구의 세칙은 아직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았지만, 자유무역의 편의성과 서비스무역의 편의성을 동시에 누리면서 관세, 증가세 등 감면으로 무역원가를 낮추어 상하이 자유무역구의 흡인력을 증강할 수 있다.

바로 < p >


'strong '' 자기무역구 업체 이호 초기 '-'strong' -'


‘p ’은 현재 드러나는 전체 기획, 부정 명세서 및 각 측의 많은 분석에 근거하여 대체로 자유무역이나 기업이 무역, 투자 허가, 금융서비스 측의 이하 이득을 알 수 있다.‘ ’


사전의 strong `무역분야 ` ` `trong `가 `가 `


‘ p `의 자유무역구 내에서 기업의 선진구 신고를 허용하여 기업의 60% 가량 통관 시간을 줄일 것으로 보인다.

지역 내에서 외국 상품의 화물 면제 관세를 허용하여 통관, 청관 수속을 면제해 구역내 자유유통 또는 재출국할 수 있다.

기존 보세구와 유사한 것은 물류 중전, 상품 매매, 수출입 대가공 등 기업에 직접적인 이점이 있다.

또한 실험구역 국제분발, 중전집합업무의 국제 경쟁력을 크게 향상시켜 제3자 물류 발전을 촉진하여 보세항구의 우세를 발휘하여 상해가 국제운송센터의 화물집산의 중추적 작용을 충분히 발휘할 것이다.

바로 < p >


‘ p `p `의 세관 본서에 따르면, 자무역 지역 전자상거래 시점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자무구 연접 국제시장의 보세 물류 기능을 충분히 발휘해 `A href =`http://www www.sjfzm.com /news /index u p.a a p `을 충분히 발휘해 ` 전자 비즈니스 ` 서비스 기능이 적응하는 해관 모드를 만들어 국내 소비자들이 국제브랜드를 구매하는 좋은 환경을 만들어 냈다.

바로 < p >


사전의 스낵 `strong `의 투자 허가 `


<상해의 자유무역구는 부정적인 명세서 관리 모드를 모색하여 국제통행 규칙을 참고하여 외국 상인 투자에 대한 시범 전국민 대우를 허가할 것이다.

부정 명세서라는 것은 명세서 외에 할 수 없는 것을 제외하고는 더 이상 정부가 사전 심사를 하지 않아도 된다.

금융, 운송, 상무, 문화 등 서비스 분야를 선택하여 개방을 확대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금융 서비스 `


사전의 국무원 방안에 따르면, 자유무역구 내에서 위안폐 자본 항목을 환환, 금융시장 이율시장화, 위안폐 국경 이용 등에서 선행하다.

이는 모두 중국 금융개혁의 관건이다. 만약 기업의 무역 결산 편의화, 융자 자유화, 모두 적극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특히 경상 투활자 서비스를 격려하여 기업에 대한 ‘ 외출 ’ 은 큰 조력이다.

바로 < p >


'a href ='http://cailiao.sjfzm.com 시스템'은'자무역구 /'의 의미가 대외무역의 편의화, 더 중요한 것은 금융 서비스 등을 통한 조립 개혁을 더욱 확대하고, 서비스 실체기업을 확대하고 있다.

최신 소식에 따르면, 지역 내중 외자, 민자는 은행 등 금융기구를 설립할 수 있으며, 포발 등 은행은 이미 그 구역 내의 분열을 일급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自贸区内可1元注册公司?

회사 등록
|
2013/10/10 23:09:00
4

上海自贸易注册公司的优势

회사 등록
|
2013/10/10 23:04:00
25

회사 등록 준비 재료 및 회사 등록 절차

회사 등록
|
2013/8/29 16:00:00
20

심천 최초 신판 영업 허가증 상사 등록 제도 개혁

회사 등록
|
2013/5/6 11:13:00
39

2013년 가맹 창업에 대한 10대 주의사항 총결

회사 등록
|
2013/5/6 10:51:00
65
다음 문장을 읽다

공대 기획 자산 재편 야고르는 여러 차례 증진 하여 대주주 가 되었다

공대는 회사가 자산 재편 사항을 계획하고 있으며, 회사 주식은 2013년 10월 15일부터 결판한다고 공고했다.이에 앞서 아고르그룹은 공대 창립을 거듭 늘려 회사의 2대 주주가 됐다.대주주로서 미래 아고르는 공대 첫 창작과 어떤 불꽃을 닦아낼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