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타타타브랜드를 해독하여 ‘ 활철루 ’ 의 원인을 당하다
‘p ’은 방금 지난 쌍11, 남장 카테고리 판매량 10을 제외하고 전역 지프 외의 모두 전통 브랜드와 대조된 것은 여복류가 현재 10중 10중, 한도, 아트카와 분열로 4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때 풍경이 무한한 남장 타오브랜드가 왜 몰락되었습니까? 그들의 미래는 어디에 있습니까?
은 조기 양성 타오타 브랜드의 전형으로 이후에 쌍십일 조세까지, 다시 전통 브랜드 제치에 진력하여, 남성복은 줄곧 국내 전자 비즈니스 업계의 발전을 이끌고 있다.
그러나 브랜드가 남성복 업계에서 잇달아 창을 꺾고, 한때 남장 브랜드가 현재 적막한 상태로 돌아갔다.
저조한 나머지, 이 브랜드들은 실적에도 확실히 진술할 여지가 없는데, 이것에 이르기까지 < < >
‘strong ’이 사전의 과급 공급, 입구 단일 『strong 』
를 포함하여 ` `Tahtttp: `가 `을 비롯해, 타오보플랫폼에서 현재 총 4000만 건을 넘는 온라인상품 수가 5%에 가깝다.
남성복 온라인 상품은 여성복에 버금가는 남성화, 여성화, 아동복, 가방 등 유목을 훨씬 넘는다.
의류 업계의 반벽강산을 차지하는 남성복으로도 합리적이다.
바로 < p >
'p'은 각도를 바꾸어 보면 상황이 달라진다.
Google은 브라우저, 구매, 소장행위의 상품을 활발한 상품으로 정의할 것입니다.
남성복의 평균 상품의 활약률은 10%밖에 안 된다. 남성복은 매일 9% 에 가까운 상품을 가지고 있는 ‘도착 ’ 사용자가 없다는 뜻이다.
바로 < p >
‘p ’은 모든 비표품류의 난처한 소재이다.
소비소요의 다양화와 제품의 비표준화 때문에 비표품류 상품의 공급은 매우 풍부하다.
타오바에는 8억이 넘는 온라인 상품이 주로 이런 품목에 기여해 여성복의 온라인 상품수는 이미 1억대에 육박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온라인 상품이 많아 제품의 다양화와 같지 않다.
이 수백만 건의 상품은 분산된 수백만 매가가 제공한 것이며, 이 판매가들은 독립연발 능력을 지닌 결과는 소수다.
또한 의류 업계에서는 ‘매수제 ’식 연구 개발은 개정면포장의 표절이 지나지 않아 선상에서 유효한 SKU 는 할인을 해야 한다.
바로 < p >
의 다른 방면에 보배 한 벌을 수렴 상품에서 찾기 쉬운 일이 아니다.
온라인에서 전통 소매업종은 인파만 있으면 점포는 당연히 사용자를 포획할 기회가 있다.
그러나 온라인상에서 가상적인 소비 장면에서 사용자의 방문 경로가 흐려지고 있다.
어떻게 이 몇 억의 인터넷 쇼핑 가입자, 수백만 의 점포 및 저억 의 상품을 유효하게 배합하면 입구의 다원화는 여전히 어려운 문제다.
바로 < p >
'p 과도한 공급과 입구의 단일 때문에 비표품류의 상품의 활약률이 전체적으로 낮아 입찰품과 대조를 형성하였다.
비교하면 3C 업계에서는 소비자의 소비가 집중되지만, 이런 종류의 상품은 더 적기 때문에 휴대폰, 노트북, 디지털 제품의 상품의 활약률이 오히려 높다.
바로 < p >
‘strong ’의 브랜드 집중도가 높다.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tap ’이 ((정통 브랜드)’에 이르는 사전의 확산 `
은 비표품류의 공통성을 제외하고는 남장과 자신만의 특징이 있다.
바로 < p >
'미트콤'은 브랜드의 가이드라인이다.
업계의 브랜드 집중도를 보면 남성과 가장 직접적인 남성복과 남성화의 브랜드 집중도는 신발 가방의 다른 품목보다 높다.
남성복은 본래 브랜드화 경영에 적합한 품목이다.
바로 < p >
'p'은 전통남장 브랜드가 너무 강해 타브랜드의 생존 공간을 심하게 압박하는 데 있다.
현재 남성복 유목 순위 30위 브랜드에서 < a http: http: 를 비롯해 < 타오사 > 의 브랜드가 3개의 좌석을 차지하고 있으며, 전통브랜드는 9할을 차지하는 것보다 훨씬 높다.
그동안 가장 큰 남성복 타래브랜드는 20명 정도를 헤매고 있지만 최근 2년 동안 전지지프는 야외 스타일과 분매전략 두 판도끼로 현재 3번, 남성복 타악 브랜드의 신기록을 세웠다.
바로 < p >
'미트콤'도 선과 브랜드화 발전이 성숙한 업계'이다.
2011년 전후 전통 브랜드가 잇달아 인터넷을 접촉하고, 빠르게 큰 시장을 점령했다.
그러나 이들 브랜드의 목표는 대중의 연령이 보편적으로 커져 브랜드 노화에 직면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젊은 브랜드는 미방, 삼마 등 대중 레저 브랜드밖에 없다.
그래서 브랜드의 시장 공간에 물려주는 것도 크다.
바로 < p >
‘strong `의 아이템 폭발 금액, 동질화 심각 `
'p'은 캐비닛 팬츠, 캐주얼 팬츠, 셔츠 등 기본적인 품종을 검색하면, 대량 판매량이 1만 개를 넘는 아이에게 총 판매량이 수십만 건에 이른다.
이 제품은 점포에 가져온 판매량에 수천만 원이 있다는 의미다.
만약 한 점포가 이런 등급의 폭발금을 만들어 낼 수 있다면, 점포의 연간 매출액은 억을 쉽게 깨뜨릴 수 있다.
이 브랜드도 차트를 탈 기회가 있다.
바로 < p >
‘p ’은 우리가 정리한 남성복 순위 150의 브랜드에서 전통 브랜드의 수는 3분의 1밖에 안 된다.
나머지 순선상 남장 브랜드에서 절반 가까운 브랜드가 이 ‘아이템 전략 ’을 채택한 것은 비표적 업종으로 생생생용 표품의 타법으로 혈로를 살해했다.
바로 < p >
‘p ’은 브랜드상 눈에서 대매가가 모두 상품을 파는 사람들에 불과하지만, 이들 단품류 남성복 브랜드의 방법은 업계 인사들의 희롱에 의해 ‘매포 ’로 알려져 가공 비용을 더하면 가공 비용을 더하면 조그마한 이윤이 바로 이런 대박의 가격이다.
충격을 바탕으로 이 브랜드들은 더 나은 양보를 견딜 수 있다.
이런 놀음의 참혹한 점을 알아보기 어렵지 않다.
바로 < p >
‘p ’의 아이템 브랜드의 부상으로 남성복 업계의 폭발적인 기풍이 성행하여 제품의 동질화가 심각하다.
조성된 결과는 유량 입구가 터지고 플랫폼의 생태가 악순환에 빠졌다.
남성복 유목의 평균 상품의 활약률이 10%로 낮아 여성복의 절반도 되지 않았고, 여성복의 온라인상품수는 남자복의 두 배나 많다.
바로 < p >
은 처음으로 컨셉 코스를 걷는 남자 옷 타사 브랜드를 뒤편에서 전통브랜드의 강세 상선과 공장 브랜드의 무절조가격전을 겪었다.
브랜드 영향력에 의하면, 그것들은 전통적인 브랜드를 비교하지 못하고, 원가 통제력을 따지면, 그것들은 공장 브랜드보다 못하다.
여기에 이런 브랜드들은 스타일에 뛰어난 경쟁력이 없었기 때문에 몰락도 의외로 아니다.
바로 < p >
‘p ’과 동시에 우리는 전통 브랜드와 공장 브랜드의 이중 압박에도 여전히 일부 신흥적인 스타일의 남성복 브랜드가 천천히 성장하는 것을 보았다.
남성복의 다음 10년이 그것들의 세상이 아닐까.
바로 < p >
- 관련 읽기
- 운동화 | 신발 한 켤레의 영광, Supra & Nbsp; Deion & Nbsp; Sanders & Nbsp; Society & Nbsp; Mid & Nbsp; Pack
- 캐주얼 슈즈 | 가장 부드러운 사막 체험, Visvim & Nbsp; FLYNT & Nbsp; MID & Nbsp; SUEDE
- 완제품 신발 | 진정한 미식 Sneaker, HUF &Nbsp, 2011년 가을 겨울 구두류 신상품
- 재료 화공 | 새로운 재료: 세계를 현란하고 다채롭게
- 재경 특집. | 날염 감축: 아침 업그레이드
- 설비 조립 | 표준 회사는 자동차 설계를 봉제 설비에 융합하였다.
- 아동복 | Ok 100아동복 너의 스타 꿈
- 직원 | 하남 신향 방직소 는 위 를 속이고 ‘ 개혁 ’ ‘ 4000만 손실 ’ 이 의심된다
- 재경 요문 | 동완 신발 복장 속도 & Nbsp; 도산 전설
- 재경 특집. | 印度放宽零售业投资规定
- 双11购物狂欢后 消费者的消费能力被透支
- 디올, 디오, 디오, 디오, 디오, 디오, 디오, 디오, 디오, 디오, 디오, 디오, 디어 어디렉터, 이른 봄 바캉스 시리즈 패키지.
- 리넨 섬유 원단은 임산부에게 더 많은 보호 를 부여했다
- VJC 2013秋冬新款西服闪亮登场
- Jason Wu 2014 초봄 바캉스 시리즈 신발 신상품 발표
- 패션 디자이너 ——Isabel Marrant
- H &M 대형 합작금은 처음으로 경경에서'활철루'를 만났다.
- 스웨시 2013 추동 여장 시리즈 패션 발표
- Isabel Marrant Pour H &M 파리 매력 패션하우스가 성공적으로 전시됐다.
- Giovani Valentino 베스트 디자인 럭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