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금융 해일 뮤지션

2008/11/26 0:00:00 10244

금융

글로벌 금융위기를 휩쓸어 세계 경제 전체가 완화되었다.

하지만'지갑'이 위기, 패션 화이트칼라들이 멋을 부리지 않는 걸까?

‘LV, 샤넬 ’ 등 아름다운 제품의 철대 방위자인 이들이 의식을 줄이고 저축할 수 있으며, 주택 구입 계획을 포기하고, 외출 포기, 여행 등 여러 사람의 취미를 버리고 명품도 사야 할 패션미간이다.

금융위기 속에는 여전히 자득자락의 낙관적인 태도로 꾸준히 패션의 발걸음을 따라가고 있다.

인민폐의 가치 절상 기회 를 확보 해 모 유명 빌딩 에서 자진 한 남경 시민 왕옌 은 28 세 만에 부럽게 하는 일과 부럽지 않은 소득 을 얻어 과거에 물건 비금매, 동양, 비브랜드 가 아니다.

각 신문이 천지를 뒤덮고 있는 금융위기가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그는 금융 폭풍이 심해진 화폐의 환율에 대한 지속적인 하락을 발견하고, 일부 자신의 마음 깊은 해외 일선 브랜드의 체화로 가격을 느슨하게 했다.

인터넷상에서 GOOGLE 를 한 바퀴 돌며 "글로벌 구매, 위안화 평가 우위 공유!"

왕연애미의 신경을 크게 자극해 대입한 대군에 용감하게 합류했다.

17일 LV 체리백, 국내 매출은 일반적으로 8000위안 정도, 대신 구매를 통해 6000위안만 들여 마음의 작은 가방을 받았다.

일부 상품은 해외 대리 사이트에서 알고보면 금융 폭풍파와 미류 상품 가격 인하, 평균 가격은 적어도 국내보다 2% 할인, 일부 상품은 거의 절반 절감!

동시에 인민폐가 상대적으로 평가절상으로 국내의 아름다움을 촉진하는 소비자들이 잇달아 해외 상품을 사들였다.

진강 해방로의 한 대매회사 고객은 올해 하반기 회사의 해외 대매 업무가 매우 활발해, 업무량이 상반기 대비 3성여 증가했다. 많은 대매인 소량의 사재기 소량은 “현재 가격은 너무 설렌다 ”고 말했다.

비싼 + 저렴 개성 + 13 년 동안 유럽과 미국의 널리 유행하는'혼합족'을 빌려 국내 패션 애미 사람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다.

혼합족, 영문 원어는 믹스앤드 매치입니다.

믹스매치 는 패션 업계 전용 명사 로 다른 스타일, 재질 에 따라 다른 몸값 의 물건 을 개인 입맛 에 따라 섞어 완전히 인화 된 스타일 을 연출 했 다.

수입이 적고 수입이 높은 해외에서 일족을 대입하는 것보다 더 많은 젊은 화이트칼라 미간은 자신의 파우치를 줄이고 있다. "원천이 안 되면 절류할 수밖에 없다"고 덧붙였다.

패셔니스타인 서 씨가'근검'을 시작해 매월 신거리 쇼핑 빈도는 4회 1회로 바꿨다.

반면 대외무역소점, 타오망은 그녀가 자주 찾는 곳이 되었다.

수십 위안의 목도리, 십여 위안의 허리띠, 몇 위안의 팔찌, 시크하고 저렴한 가격을 매치해 작년에 산 고급스러운 코트를 매치해, 이번 겨울에는 길거리에서 걷는 미스 미스 미스가 여전히 아름다웠다.

창의적 + DIY (창의적 + 돈 + 미학 (미학) 을 사용하지 않고, 최소한 돈을 어떻게 써야 하는데, 심지어 돈을 쓰지 않아도 아름다울 수 있을까?

글로벌 금융위기의 연쇄 반응은 일부 사람들의 밥그릇이 보장되지 않는다.

군화양이 소재한 대외무역업체들은 최근 한 무리의 사람들을 제재하고 있어 가슴이 떨리는 그녀가 걱정이 되며, 다음은 자신이 차례가 되지 않을까 걱정이다.

돈을 절약하고 위기에 대비해야 하고, 또 아름다운 외모를 유지하고, 개인 예산에 포장비가 없다면 어떡합니까?

작년에 입었던 검은색 트렌치코트는 예쁘지만 소매에 한 바퀴가 묻은 기름때가 묻었다.

평소 그림을 그리는 종군 아가씨는 바느질을 들고 소매에 생생한 생화를 수놓았다. 원래 단정한 코트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더했다.

감미를 맛본 그녀는 낡은 청바지를 뒤집어 입고 낡은 바지를 벗기고 낡은 바짓가랑이를 잘라 현대적인 7부 바지로 바꾸었다.

이렇게, 돈 한 푼도 쓰지 않고, 종군 아가씨는 자신에게 새로운 직업을 마련했다.

그는 “일상생활에서 머리를 좀 움직여 작은 아이디어를 내고 작은 디자인을 발휘하면 더욱 재미 있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고 감개했다.

돈을 쓰지 않아도 아름다운 변신을 이룰 수 있다. 돈도 없고, 어디에도 없는 아름다움은 없다!”

  • 관련 읽기

중성풍 이 교정 을 만연 하여 학부모 가 당황하였다

패션 포스터
|
2008/11/25 0:00:00
10227

슬로우 패셔니스타, 패션. 누구를 골라.

패션 포스터
|
2008/11/25 0:00:00
10233

여자 여신으로 변하는 빅토리아 비밀

패션 포스터
|
2008/11/25 0:00:00
10266

가을 겨울 여장 유행 트렌드 종결 편

패션 포스터
|
2008/11/25 0:00:00
10263

올 겨울 파리 베이징 패션 PK

패션 포스터
|
2008/11/24 0:00:00
10262
다음 문장을 읽다

유럽과 미국: 기관차 재킷 중 유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