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남자 모델 장광학 신발 TOD'S 신사 전속

2014/4/5 13:27:00 91

장량Tods제화

'p style ='text -align:center ''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404 /201405 /201405013103 u sj.JPG''-'


'중국 수석남모'는 장량의 영광을 개괄하기 어려운 국민 전능남신 근일 현신 TOD 'S 상하이무역 광장 정품점 산톨리르 플로or, JPTOD' S S S S S S Sartorial 고정품 품들을 품고 참여, 현장에서 이탈리아 공인이 신발을 배우기 시작했다.

바로 < p >


'p'은 TOD 'S 밀라노 공장에서 가죽 선출된 장량은 TOD' S 상하이 무역 광장 정품 가게에 들어간 산톨 플로or 현장에서 JP TOD 'S S S S Sartorial 구두를 통해 제작된 공인을 배우고 가죽 선별을 선출하여 피질에서 절단으로 잘라 자르고 장량의 손에서 초구형을 선보였다.

풍만한 만능 남신의 이미지는 쉽지 않다. 품질이 좋은 신발을 배우고 출발해 각별한 인생이 시작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가 뜻대로 되는 대로 `가 `


S S Sartorial 은 TOD 'S 전통제 가죽공예로 경의를 표한 고단 남성화 시리즈로 지난해 12월 상하이 에프엑스 스퀘어 매장에서 탁월한 품질과 뛰어난 공예를 추구하는 중국 남성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이번 이태리 TOD S 본부에서 여러 해 동안 일했던 고교한 장인이 상해에 직접 와서 고객들을 위해 이 고정 시리즈 신발을 이룬 전통적인 탄탄한 공예도 중국 신사들에게 색다른 지존적인 선택을 제공했다.

바로 < p >


<p>  作为TOD’S的一个高级定制工艺系列,JP TOD’S Sartorial的每款鞋履均采用TOD’S集团现任主席Diego Della Valle先生的爷爷Filippo Della Valle先生在创立制鞋作坊之初所运用的传统制皮工艺手工打造:精选的顶级皮革经手工多道工序,去除皮革表面的多余杂质,并由皮革工匠使用TOD’S珍藏工艺特制乳霜手工上色,放置在特制温度箱内24小时,使皮革完全吸收乳霜并锁色,以保证每款鞋包皆能呈现出独一无二的美妙质感及自然光泽。

바로 < p >


'p'은 지난 17일부터 3월 19일까지 활동 현장에서 장인이 매출된 JP TOD 'S Sartorial 제품에 TOD' S 최초의 로고자형'JP TOD 'S 를 대표하는 상징, 이를 대신해 대대로 전하는 불후의 공예에 경의를 표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의미 공간신사 전속 `


'p'은 전 세계에서 JP TOD 'S Sartorial 시리즈의 신발을 판매하는 TOD' S 정품점 중 하나로 상하이 에프엑스 광장에서 독특한 존귀한 공간을 단독으로 만들어내며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담아 남성적인 정교한 디자인을 해석했다.

여기에 JP TOD S Sartorial 시리즈가 만든 아이템을 진열하고, TOD S 는 브랜드의 내재정수를 느끼며 브랜드가 제창한 생활 방식을 체험하고 싶다.

이 독특한 계열은 고객이 TOD S 를 더욱 깊이 누릴 수 있는 전체 서비스 체험, 그리고 그중에서 보여준 우아한 스타일링이다.

바로 < p >


'TOD 'S 상하이 무역 광장 2층에 있는 Sartorial Floor'는 중국 본토의 신사클럽을 만들기 위해 고급적인 요구를 가진 엘리트 남성들이 지존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진정한 우아한 삶의 격조 및 정신을 전달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손담비 강민경 등 수브러쉬 패션 발끝부터

패션 속보
|
2014/4/2 14:50:00
32

존니 덕푸: 내가 하이힐을 설계할 지도 몰라.

패션 속보
|
2014/4/1 12:23:00
184

브라질 3대 신발 이슈 브랜드 발표 2014 /15 가을 트렌드

패션 속보
|
2014/3/29 15:06:00
36

'공익스타 디자인 '스타 디자인 신발 9시간 매진

패션 속보
|
2014/3/26 15:08:00
40

怀旧补丁鞋成时尚的新旋律

패션 속보
|
2014/3/25 13:11: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의무화 기업이 전기 상업의 영향으로 변형할 때

최근 국발개위원회, 재정부, 상무부 등 8부위 공동 발문은 동완, 이우를 포함한 두 번째 도시를 포함해 국가 전자상거래 시범도시를 창건하는 데 동의했다. 이 중 이우는 현재 유일하게 국가 전자상거래 시범 도시를 창설할 수 있는 현급 도시가 되었다.이 ‘금명함 ’을 받아 이우의 자랑을 느끼면서 스트레스를 더 많이 느낀다.기자는 최근 방문 중 세계에서 가장 큰 소상품시장으로, 이우는 어떻게 유기 시장과 전자상거래를 결합해 더 넓은 업계 분야에서 ‘화학반응 ’이 발생했고, 상선 아래 두 다리로 걷는 것을 발견하고 정부, 상인의 지혜를 시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