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품회: 재고만 전문적으로 하는 별도의 상업 논리
의 < 의상 는 만억급 시장으로 재고품 20%가량, 2천억 규모를 차지하고 있다.
유품회가 얼마나 되는가? 2013년 160억 거래액에 그중 절반은 의상이다.
공간이 충분하다. 우리는 이미 2년 전부터 이해하고 싶었다. 전기상에서 투자를 풍미한 계절, 홍삼자본 중국 펀드가 먼저 재고 심리 고지를 지나 광주관공원 옆의 유품들이 대문을 두드렸다.
바로 < p >
은 2010년 초 적삼나무 중국 부회장의 유성함이 심남붕의 지지를 받아 화남 전상을 두루 방문했다.
과학 기술 매체와 소비 분야에 전념한 이 투자자는 2007년 홍삼중국에 가맹한 바 있다. 그동안 미림그룹 아시아투자은행부의 부총재로 근무했으며, 가족, 주지수 등 고객, 미국 시악 (Xerox)과 실리콘밸리의 창업형 과학기술사도 7년 동안 근무했다.
바로 < p >
‘p ’ 심아는 고객 안내데스크의 게시판에서 유성 방문 소식을 알렸다. ‘그들 (홍삼)이 중국에서 상당히 유명해서 그들에게 전화를 보냈다 ’고 전했다.
바로 < p >
<홍삼나무 >가 심아시아에 남긴 이름으로 주로 이 가풍투기구가 당시에 눈부신 투자 실적에 가깝다.
그해 홍삼중국이 투자한 고덕소프트웨어, 건전광전, 향촌기, 맥고림, 리농국제등 프로젝트가 잇따라 미국 주식시장이나 중국 창업판에 상륙했다.
바로 < p >
은 실제로는 2010년 위계로 홍삼중국의 투자 전략과 다름없다.
상술한 퇴출 사례는 대부분 전통 업계에서 비롯되고, 자본 진입 시간은 Pre -IPO 단계에 집중되고, 인터넷 업체는 비례적으로 적삼자본과 실리콘밸리풍두의 왕의 유전자와 어울리지 않는다.
바로 < p >
<적삼나무 >의 선택, 그때 중국 PE /VC 계 대세: 2009년 전후의 IPO 열풍 가운데 대량의 중국 본토기금은 Pre -IPO 에 투입해 상장 회보, 홍삼은 예외, 일부 인적 자원 밀집, 비용 저렴, 부가가치 부족한 산업에 투자할 것이다.
바로 < p >
의 발뒤꿈치를 확고한 심남붕은 이미 실적에 지체되지 않았다.
그가 이끄는 홍삼중국은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경제에 투자를 중심으로 귀환할 것이며, 속속히 방향을 바꾸어 인터넷 본영으로 되돌아갈 길을 인터넷소비 영역에서 바둑판을 내릴 것이다.
2010 년 과 2011년 밀집 한 무리 의 인터넷 전자 상사 를 유품 집합 미 미단 망, 도우 관광망, 당나귀 어머니 가 이 열거했다.
바로 < p >
‘p ’은 두 사람이 공용한 투명사무실 안에서 유성이 심아와 홍효파 두 명의 온주 상인을 만났다.
현재 홍삼중국의 네 번째 파트너인 유성이 되고 당시의 모습을 떠올리며'something special'을 떠올렸다.
그의 투자 생애에서 수많은 창업자를 본 적이 있지만, 두 사람의 창시자는 이런 묵계 방식으로 일한 것은 더 이상 이례가 없다.
바로 < p >
바로'strong '-'달구실 특매' -'strong '' -'
'A ·B 륜투자 이후'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s.aast'가'유품회'의 운영 점입가경으로 심아와 홍효파 앞에서의 유혹도 늘고 있다.
할인 구매를 계속하는 것인지, 아니면 할인하지 않는 신상품 시장에서 상태판매를 하는 것일까? 결국 중국은 아직 진정한 온라인 백화점이 없기 때문에 정가 판매 패션 상품을 지속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만약 유품이 손을 대면 또 하나의 새로운 천지를 뛰어낼 수 있을까?
'p'은 확장과 집중 사거리에서 심아의 중요한 선택을 했다.
유별의 추억은 다륜이사회 토론을 거쳐 투자자들은 창시팀과 공감을 이루어 감법을 하며 ‘특매를 전문으로 하는 웹사이트로 자리매김했다 ’고 밝혔다.
바로 < p >
'유품회의 플래시 모드 구매 패턴, 공급 사슬을 만드는 데 대한 글자가 하나 빠르다'고, 한 전자업체 업계 인사들이 평가하는 것은 전단 공급사슬의 모형이 전통적으로 생산판매, 대리 판매에 종사하는 전자상과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바로 < p >
은 구매 중미품이 많기 때문에 창고에 들어갈 때 품질 검사에 대한 요구가 매우 엄격하다.
소비자는 백화점에서 세일 미매를 살 때 필요한 판단을 하고 유품율이 1%, 양질검팀에서 엄숙하게 판단하고 생산에 가까운 질검에 가깝다. 한편, 유품회의 반품률은 20%, 경동은 품종을 확장할 때 반품률은 1%, 양상과 비교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유품은 특수한 흐름이 일퇴의 물류를 만족시킬 수 있다.
바로 < p >
은 2010년 하반기 적삼자본과 DCM 과 거의 동시에 유품회에 왔다. 그리고 주관창고물류 부총재다.
이 분은 화촉, 당당당과 제3자 물류 창고업 고관으로, 한때 창고 물류 시스템을 모두 설계하고 전통 소매와 전기상들의 경험을 겸비했다.
바로 < p >
은 창고 물류 전권을 당위유에 건네준 후 당위유품이 국제선두를 앞둔 맨해튼 물류 시스템을 도입했다.
유품의 모금리를 높이는 중요한 수단은 물류 비용률을 낮추는 것이다.
유품회의 방법은 임대창고이며 제3자 물류를 이용해 배송한다.
업계에서는 유품이 물류를 개선하는 이정표가 새로운 창고 체계와 배송 방식의 도입에 있다.
바로 < p >
2013년 말 북경, 상해, 광저우, 청두창고 임대 면적은 약 30만 평방미터, 창고 총면적은 약 40만 평방미터이다.
2014, 2015년에는 창고 확장 역량을 늘려 2억 달러를 지급할 계획이며 광저우와 후베이의 자유창고 면적을 30만평방미터로 확장할 예정이며 2015년에는 90만평방미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은 계약에 따라 유품회의 창고 임대료가 매년 비교적 작은 상승폭을 가지고 있다.
부동산업에 비해 특히 상업의 부동산 상승폭은 유품회 현재 임대료가 상당히 실질적이었다. "물론 원가에서 계산하면 창고 건설이 더 저렴하지만 우선 몇 억의 현금을 꺼내 건립하고 그 다음의 유동성이 강하지 않고 위험이 크다"고 밝혔다. 유품회 CFO 양동호가 말했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유품을 임대 창고에서 통일적으로 발송하는 것을 견지할 것이며 브랜드가 직접 발송하지 않는 원인은 그 원인이 계약서에 맞지 않는다는 것이다.
고객 주문서에는 여러 가지 상품을 자주 가지고 있으며, 이 상품은 다른 지역의 브랜드상들이 있으며, 몇몇 업체들은 우선 물건을 유품회 창고로 보내야 하지만 트럭은 상대적으로 싸고 수천수만 건의 의류가 얇게 내려져 있으며, 매 점당 몇 푼의 원가 있다.
바로 < p >
'건선 + 물류 '배송 모드에서'대종 물류'의 주문이 대상 도시로 배송돼 현지 택배회사를 선택하여 2차 배송한다.
간선 위의 대규모 운송은 막대한 원가 절약 공간을 가져왔다.
바로 < p >
‘p ’을 비롯해 상품 구매는 시간과 데이터가 쌓여 있는 호성이다.
지금까지 유제품은 600여 명의 구매자 팀으로 나누어 여장, 남장, 남자 신발, 가방 등 10여 개의 전문 팀으로 나뉜다.
대부분의 멤버들은 전통적인 루트에서 발굴한 매수나'리리','신화웨이 '등 미용과 패션 매체의 편집으로 패션에 민감도가 높다.
홍미연 상급 부회장인 대만에서 온 여고관은 자기 방에만 수백 켤레의 신발을 진열했다.
바로 < p >
<그녀 20년 구매 경험으로 의류 조류는 매우 미묘한 물건이라, 많은 돈을 부숴 재고품으로 바꾸고 위험이 매우 크다.”
양동호가 말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stap ’이 『고악 『
은 2011년 1월과 4월, 홍삼나무, DCM 이 유품회의 2차 사모 투자를 완료했고, 총 투자액은 IPO 전, 홍삼과 DCM 은 각각 19.3%, 19.2%로 IPO 에 합류했다.
바로 < p >
은 2011년 5월 유품회가 C 륜 개인 모집을 했지만 미과를 찾지 못했다.
당시 융자 미과의 관건은 가격에 대해 "B 륜 평가치에는 약 4억 달러가 있었고, VC 에는 이런 가격으로 오퍼를 받고 싶은 사람이 없었고, 적나무, DCM 에겐 수지가 맞지 않았다"고 추측했다.
바로 < p >
은 이번 연말 유품이 결의에 출시될 것이다.
회사 발전이 자금 수요가 있기 때문인 데다 유품은 아직 적자 가운데 상장을 통해 브랜드를 높이는 고려도 있다.
바로 < p >
은 2월 유품이 미국 SEC 에 IPO 를 제출하여 최대 모집액은 1억 2억 달러로 집계할 계획이다.
이때 중개주가 출시된 형식은 매우 낙관적이다.
유품회 전에 중국 기업이 출시되지 않은 지 오래다.
시장은 중개주식에 대해 의심과 서홍을 가지고 있다.
바로 < p >
‘p >이 좋은 회사가 새로운 중개주식 상장 창구를 개설하기를 바란다.
경연 전 고성 등 투행은 가슴을 두드려 "발매가 올랐을 것이다"고 말하며 유품에게 자신있게 할 수 있게 했다.
그런데 누가 사전에 분실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습니까?
'p'은 지난 22일 열린 아이리의 연도 최고봉 포럼에서 당당당사인 CEO 이국경에서 유제품 공연이 추위를 당하고 홍콩에서 어떠한 투자자들도 내리지 않았다고 공개했다.
바로 < p >
‘p ’은 3월 24일 유품의 발행가가 6.5달러를 확정해 앞서 발표한 8.5 달러의 정가 구간 하한까지 23.5%를 낮추었다.
6.5달러의 발행에 따르면 유품은 약 3억 17억 달러로, 원래의 정가구간에 따라 4억 ~5억여 달러의 평가를 받는다.
바로 < p >
은 이날 `유제품 유혈 상장 `이라는 호외에 중국 재경 언론에 널리 퍼져 있다.
양동호는 수월 만에 당시의 상황을 회상하며 심정이 무거워 경공연을 하지 않았다.
바로 < p >
은 시장의 불신 가운데 유품회는 2012년 3분기, 11월 13일 발표한 Q3 재보에 따르면 유품은 전년 동기 대비 197% 증가하고, 순손실은 지난해 같은 기간의 1.754.6만달러에서 145만6000달러로 줄었고, 기한권 제거 후 3분기 재보실질은 이미 흑자로 64만달러에 달했다.
바로 < p >
'분기 손익 균형이 이루어질 때 자본시장은 유품에 대해 더 이상 돈을 벌지 않을 수 있을지 걱정이 없다. 경쟁이 다른 필요한 유품이 시간으로 확인될 명제인'경동, 당당당당도 할인 채널, 거자 구매 의상, 유품회의 생존 공간이 어디에 있는가?'류별은 2013년 말로는 경쟁이 어느 문제인지, 유제품은 독창적으로 앞으로 발전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바로 < p >
'p '시부터 오늘까지 1000만 명의 사용자는 유품회에 대해 여전히 혐의가 없다.
더 많은 사용자를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품류상 확충과 강화가 필요하다.
자신의 테두리에서 나와 품목에서 확장을 하는 것은 자신의 능력을 새로운 단계로 고려하는 것이다.
그 해 감법 은 자신 이 없기 때문 이다. 현재 배 가 더 큰 것 을 자신 이 있 게 실험 을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스킨케어 제품 보다 복장 을 쌓 는 것 은 짧 은 것 이 보다 얇 은 것 이 많은 것 이다.
바로 < p >
은 재고 천장과 동업경쟁의 난제를 해결하고 유품에 대한 위협이 또 무엇인가 "'한 전업체에 대한 가장 큰 위험은 소비자의 소비 습관을 따라갈 수 있을까"고 말했다.
왜 이동이 중요한가? 소비 행위가 이 방향으로 변천하고 있어 이동전자상들은 대세이다.
기업이 미래의 갑작스런 변천을 따라갈 수 있을지, 생사유성은 언급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본망 전문 원고. | 杰美康:共同发展 共同提高
- 시장 특제 | 티셔츠 시장에 애니메이션 바람이 불었다
- 지방산업 | '춘겁'의 곤경 -주삼각조사: 가무방방복 기업 생존의 고통
- 패션 아이템 | 五款时尚婚戒见证新娘的爱情梦想
- 지방 핫점 | '3고'부담 점차 & Nbsp; 영파지명복 기업이 졸음 해생 구생
- 시장 시세 | 아동복 가격 ≠ 아동복 질
- 조류 분석 | 设计师——马里奥-勒夫兰克
- 본망 전문 원고. | 아이콘: 인재 구제 & Nbsp; 복사 전 세계
- 조류 분석 | 큰 파도 컵 여장 디자인 대회 초평작 이 뛰어나다
- 매일 첫머리 | 아동복도'큰 카드를 보여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