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직장 충돌을 해?
은 당연히 당신의 조직이 평온하기를 바라지만 전혀 충돌하지 않은 조직이 일반적으로 평범하게 표현된다.
조화로운 직장 장소는 사람들마다 협조할 수도 있고 중요한 사항이 묻혀 문제가 미결될 수도 있다.
바로 < p >
의 분쟁과 바꾸어 말하자면, 사람들이 회사를 더욱 잘 합작시키기 위해 더 유연하고 경쟁력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논란도 너의 인원을 더욱 기쁘게 할 것이고 조화로운 때만 더 처참하게 만든다.
바로 < p >
‘p ’이 있기 때문에 너의 비즈니스 중에 분쟁이 있다면, 심지어 어떤 상황에서도 더 강렬해질 수도 있다.
바로 < p >
은 어떻게 분쟁물의 가치를 있게 합니까?
바로 < p >
의 분쟁은 자연히 협력에서 생겨났지만 협력은 갈수록 복잡해지는 비즈니스 세계 수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조직에 매우 중요하다.
바로 < p >
은 고객 수요와 경쟁 압력, 조규칙 제한, 많은 조직이 복잡하게 대처되었다.
이들이 지배인층을 늘리고, 프로그램과 가장 좋은 실천을 늘리는 것은 조직이 더 비대하고 반응이 둔해졌다.
바로 < p >
‘p ’은 반대로 이때 자주성과 협력을 필요로 하고 노동자들이 그들의 판단력과 재지를 함께 해결해 문제를 개선하는 결과다.
자율성과 협력은 프로그램과 스코어가 아니라 회사를 더욱 융통성이 있고 탄력적이고 책임과 경쟁력이 있다.
바로 < p >
은 바로 배역을 분장하는 곳이고, 그것은 합작의 중요한 요소이다.
합작은 하기가 쉽지 않다.
그것은 많은 개인과 직장이 함께 일하면서 특정한 결과를 생산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를 하려면, 서로의 수요를 이해하고 해결을 탐구하는 방법으로 단순히 총체적인 것이 아니다.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stp ’에 따라 ‘팀 이익 /a `의 개인 목표에 대한 권측.
네가 이렇게 할 때 긴장이 생기면 사람들은 서로 화를 낸다.
바로 < p >
바로'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c.aast'를'의 분쟁이'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아세요?
바로 < p >
‘p ’은 몇 개 공사팀에서 갈등을 일으킨 휴대전화 네트워크 공사에서 이들을 한데 모아서 가장 불가능한 팀을 책임지게 하고, 이렇게 그들이 겹치는 교차와 수요를 논의하여 완전한 진도표를 정리한다.
이것은 모든 그룹이 서로의 조건을 고려하고 서로 조화시키는 것이다.
이 공사는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나, 교역기간은 아직 앞당겨졌다.
바로 < p >
‘p > 의 자동차 생산 업체의 주요 제품으로 유명한 난수.
선로 진열방식으로 전등을 바꾸면 엔진을 옮겨야 한다.
이 회사는 노하우와 분노한 기사와 분노의 고객을 상대하며 설계 결정의 결과를 이해하도록 강요했다.
바로 < p >
은 어느 공업사에서 구매 기획사와 구매 원가를 낮추는 계획에서 조율하기 어렵다.
증상은 비즈니스 부문에서 스스로 자신의 일을 구매할 것이며, 회사의 대응은 모든 사람들을 한곳에 모인 채 구매 규제와 구매 목표를 모으고 비즈니스 부문의 예산을 삭제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그들은 구매와 규사와 함께 일할 수밖에 없다.
한 행동의 커뮤니티 가 함께 다가와 구매 원가 도 하락했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aaaast ’에서 ‘a href =‘http: ‘wwww.com /news (news /news /news /index)에서 ‘조직 (t.aaas)’의 경우, 사람들이 좌절하고, 그들의 업무에 문제가 되지 않기 때문이다.
아이러니는 분쟁을 일으킬 때때로 격려하고 분노와 직시하는 것이 아니라 신중하게 그들의 관계에 영향을 끼칠 수도 있는 까다로운 문제를 회피하는 것이다.
그들은 더욱 즐거워졌다. 그들은 어려움을 겪고, 중요한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자신에게 영향을 미친다.
바로 < p >
의 장려 논란은 우리의 이른바 스마트 간소화의 핵심, 디자인의 전체적인 원칙이 사람들을 더욱 자주화시키고, 협력성과 악의적 해결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조직을 더욱 경쟁력이 있게 하다.
바로 < p >
<지능 간소화의 기본 원칙 >은 바로 당신 조직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내고 그들의 전제에 무엇을 하는지 기억해 두는 것이 이성적, (예컨대 보존과 피벌)이다.
그리고 그들에게 네가 생각하는 대로 행동하는 이성 전제에 따라.
그들이 하는 것은 네가 창조한 전제에 100% 부합하는 것이니, 단지 네가 알지 못했을 뿐이다.
바로 < p >
사전의 목표가 기쁨과 생산력, 유연한 책임 단체라면.
우리가 말한 것은 바로 싸움의 기회를 주는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브랜드 추적 | 신발 기업인 강나는 품질 & Nbsp; 미국 고객을 정복하다
- 대리 추천 | 보편적으로 임금을 올려 브랜드 신발 소비를 끌어당기다.
- 브랜드 추적 | 오강 포석 다원화 산업 &Nbsp
- 캐주얼 | 안도생 아동화 미등록 소비자 위권 배상
- 전문 시장 | 국제 방직 거머리 가 여울 을 다투어 탄소 공예 를 하다
- 브랜드 추적 | 레조의 여장은 제10회 심천복 교회에 참가할 것이다
- 시각 도철 | 타이베이 길거리 패션 훈녀?센스 있다!
- 뉴스 정보 | 대만 신발 사업자 10억 투자 남녕 -동맹 경제 개발구
- 전문 시장 | 자라VSGAP 소매업자의 각축
- 브랜드 추적 | 의목도브랜드리그 오트래스가 중국에 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