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 계획 4보, 고효성 인간관계 건립

2014/7/9 17:35:00 37

직장 계획인간관계당신은 성공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p'은 동료에게 영향력이 있는지 아닌지, 네가 손에 권력이 있는지 없는지 아닌지를 많이 보고 있다.

바로 < p >


'성공이 무엇인가'라는 글과 관련해 CSA 조사기구는 최근 10개국에서 직업 생활을 하는 사회 상위 인사들을 대상으로 한 조사 연구에 대해'성공의 왕패, 10개국 중 8개국 중 8개국과 중국인이'관계 네트워크'에 성공한 전략적 요소를 제시했다.

이런 보편적인 견해가 생겨났다: 관계망 없이 직장에서 살 수 없다."

바로 < p >


‘p ’은 중국의 직장 현실, 동료 사이에 직접적인 예속관계가 없었기 때문에, 동료 사이에서 영향력이 얼마나 많은지, 어느 정도 네가 상관이 있는지 없는지, 네가 손에 권력이 있는지 없는지 아닌지 알 수 있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고효율의 인간관계에 대해 충분한 관심을 가지지 않고 서로의 ‘호형동생 ’ ‘먹고 먹고 마시는 법 ’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생각하거나 자신만의 능력에 의지해 천지를 맞출 수 있다는 생각에 아주 유치한 생각이다.

직업이나 사업에 큰 발전을 하려면 전략의 높이에 서서 계획하고 구축과 우리의 관계를 운영해야 하며 정보나 자원과 권력을 장악하는 능력을 늘려야 한다.

이하 4단계는 높은 효율의 인간관계를 맺는 데 도움이 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첫걸음, 너의 목표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서 < < < strong >


'미트콤'의 성공 인사들, 이들이 오늘'a http:'http://sjfz.sjfz.com "(성취 ''성취'를 알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들의 배후에서도 어느 사람을 얻거나, 몇몇 사람의 힘을 모아 돕고 있다.

이들은 보통 사람들이 말하는 ‘귀인 ’이다.

바로 < p >


바로 북경대 관리학 교수 박사 지도사 유봉이 일찍이 인재 성장에 대해 6가지 특징을 언급하였으며, 그 중 1위이자 가장 중요한 특징은 바로 ‘귀인조이다 ’다.

할리우드에서 유행했던 말처럼, 한 사람이 성공할 수 있을지, 네가 아는 것이 아니라, 네가 누구를 알고 있는 것이다.

카네기 교육대 중화구 담당자 흑유룡은 전문가 지식을 키우지 말라는 말이 아니라 개인의 품덕과 능력을 경시하는 것이 아니라 "인맥은 재산, 성공의 입장권이라고 강조했다"고 강조했다.

바로 < p >


이 있기 때문에 혼자서 성장할 것이며 성공의 피안으로 가는 것이 관건은 당신의 생명에 속한 귀인을 찾아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사람이 자신의 귀인을 찾을 수 있는 것이 아닐 것입니다. 이것은 개인직업의 성공과 실패의 분수령일 수도 있겠지요.

바로 < p >


'p'이 때문에, 우리의 가장 중요한 문제는 자신의 목표를 파악하는 것이다.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자신이 원하는 어떤 사람을 도와줄 것인지, 어떤 사람과 교제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포함해, 어쨌든 자신의 목표를 파악하고 자신의 관계를 지키는 첫걸음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두 번째 단계, 상대방에게 바로 < < strong > 을 위해서 < < 의 < 의 < 의 < 의 > 을 제공한다.


은 당신이 삶에 있는 귀인과 어떤 사람과 관계를 맺을지 잘 알면서도 다음 단계는 상대방에게 호의를 얻고 상대방에게 호의를 얻을 줄 알아야 하며, 상대방의 신뢰를 얻고, 당신과 더 나아가는 관계를 맺고 싶다.

바로 < p >


'p'은 상대방에게 좋은 것을 줄 때, 우리는 자본을 부리는 사람이 있다. 이것이 바로 공자가 말하는'혜면 사람을 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상대방이 이득을 얻을 때 고마움을 느끼는 심리를 갖고 마키아비아리의 말은 "은혜를 받으면 의무감을 느끼게 된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물론 이곳에서 말하는 ‘좋은 것 ’은 단지 ‘금전 ’을 대표하는 것이 아니라 인사, 관심, 서비스, 심지어는 순종, 아첨 등이다.

당준은 명절 이메일 카드를 통해 로나트 여사와 좋은 관계를 맺는 것이다.

로나트 여사는 마이크로소프트 고층으로 진입한 후 그의 강력한 추천하에 당준은 마침내 총지배인이 되었다.

바로 < p >


'p.s.s.com'을 하기 때문에 (상대방 (a href ='http://fz.sjfz.com)'을 만드려면 ''의 //a' '관계를 건립하려면 상대방에게 혜택을 줄 수 있다.

한국의 유명 관리학자 박종화가 말한 “ 인간관계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이익이다 … … … … … … … … … … ….

인간관계를 잘 유지하고 싶다는 사람들에게 어떤 이익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인간관계의 결론입니다.

바로 < p >


‘strong ’의 3단계, 연락을 유지하며 < < < strong > 에 들어가는 < < > 의 < STrong > 을 통해 < 의 > 을 포함하다


‘p >의 관계가 성립되었으니 연락을 끊지 마라. 그것은 전화가 하나, 인사도 한 마디, 너희들 사이에 연락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연락이 없다면 어떻게 당신들 사이에 관계가 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접근하기를 원합니다. 당신을 돕고 싶은 것은 바로 당신의 인품과 그에 대한 태도입니다.

바로 < p >


‘p ’은 원래 좋은 관계가 있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연락을 못 해서 몇 년 만에 쌍방이 매우 서툴러졌고, 진정으로 상대방이 필요할 때만 기다리면 “우리는 원래 관계가 괜찮았지만, 몇 년 동안 연락이 없었기 때문이다 ”고 감탄했다.

바로 < p >


은 오늘 투입을 꾀하지 말고 내일 보답이 있으니 오늘 유용해서 투기할 수도 없고 내일은 쓸데없는 일에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인간관계를 수호하는 것은 주식에 투자하는 것과 같은 가치는 장기적인 보유에 있다.

바로 < p >


‘p ’과 동시에 관계의 설립과 유지는 투자가 필요한 ‘투입 ’이 금선의 투입뿐 아니라 시간과 정력의 투입 ’이 더 많은 것이 투자되는 ‘비용 ’이 높을수록, 시간이 갈수록 보답이 높아진다.

그래서 우리는 중점적으로 투입할 줄 알아야 한다. 평범하게 교제할 수 없다. 유명 기업인 펑륜이 말했던 "투자자의 총명한 점은 가장 남의 장기투자를 중점적으로 하는 데 중점을 두고 그가 얻을 수 있는 보보답은 범범한 교제보다 훨씬 높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4단계, 상대방의 도움 을 얻기 위해서 < < < strong >


은 관계가 있으면 써야 하니 상대방에게 도움을 요청할 줄 알아야 한다. 필요한 정보와 자원 등을 얻을 줄 알아야 한다.

상대방이 너를 위해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쌍방 관계가 깊숙이 나아가는 관건이다.

아니오, 사이가 오히려 멀어질 겁니다.

바로 < p >


‘p ’의 많은 연구증명서, 우리가 상대방의 도움을 적당히 요구할 때 우리는 상대방의 신뢰를 더욱 얻기 쉽다.

벤제민 프랭클린은 미국 전 대통령이 “네가 친구를 사귀고 싶다면 도와줄게 ”라고 적었다.

그리스 철학자 프루타크는 "우리가 도와줬던 사람들을 좋아했고, 우리를 도와주는 사람보다 더 컸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너를 위해 한 사람을 위해 지불한 후, 그는 잠재의식에서 너를 좋아할 것이니, 스스로를 가까이하고 의지할 수 있는 친구로 여긴다.

그래서, 자꾸 "Hi, 내가 뭘 도와줄 수 있을까"라는 말을 하는 사람들은 "Hi, 네가 나를 좀 도와줄래?"


‘p ’은 상대방이 너의 도움을 필요로 할 때, 심지어는 필요한 희생까지 해야 한다. 상대방의 도움이 필요할 때 대담하게 너의 요구까지 제기하고, 심지어 뻔뻔뻔하게 너의 요구까지 제기할 정도다.

남에게 도움을 청하고, 도움을 청하고, 좋은 인간관계는 바로 너에게서 내 왕래에 세워진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직장 심리: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네 가지 자구 를 가르친다

직장 계획
|
2014/7/8 15:59:00
11

신인은 직장 생존의 법칙에 빠르게 적응한다

직장 계획
|
2014/7/8 14:29:00
65

직장 예의: 직장에서 자신의 감정을 어떻게 통제해야 할지

직장 계획
|
2014/7/7 10:56:00
22

응시생 구직 기교

직장 계획
|
2014/7/7 9:36:00
54

직장'젊은이 파트너'는 어떻게'승진기'를 쓸 것인가

직장 계획
|
2014/7/5 20:36: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공략: 신인 네 가지 상황은 ‘ 나사 ’ 할 가치가 없다

가자고 하는 여행은 심신이 즐겁다.한 번 뛰면 뛰는 ‘나팔 ’이라고 말하지만 정신적, 경제적 스트레스를 주는 경우가 많다.직장 전문가들은 사실상 구직자가 보기에'참을수 없다'는 상황에서 최악의 경지에 이르지 않았다고 지적했다.그래서 신인은 이성적으로 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자신의 삶과 직업생활을 더 잘 꾸밀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