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학원생 저탄소 창업: 신문화, 헌 책 수매

2014/9/2 16:34:00 33

대학원생저탄소 창업신발헌책 수매

자루

옛 신문

종이를 재단하여 특제된 풀을 바르고 신발을 짜서 만든 후, 진짜의 소가죽이나 돼지가죽으로 신발끝과 굽, 밑창을 만든다.

신발 바닥은 자원, 환경, 환기, 통기, 신문의 그림은 각각 다르고 개성이 있다.

양광은 남경사범대 공공사업관리학과 석사였다. 그는 생산과 신문화 창설국정환경 과학기술회사를 운영하고 발명과 실용 신형 2가지 특허를 신청했다.

양광은 남경 육합 농촌에서 온 신문화 창업에서 그의 조모: 2009년 고향의 옥대 진은 강물이 침식을 받았고, 안휘는 일부 민공들이 진흙을 고질제에 고질적으로 쌓아 왔다.

할머니는 하루 종일 집에서 짚신을 편어서 하루 종일 진흙탕에서 왕복하는 민원에게 팔았다.

볏짚을 엮을 수 있다.

신발이 되다

다른 조형물도 괜찮네."

양광은 주변의 폐기물에서 원료를 찾고, 볏짚, 서적, 신문을 모두 한 번 시험해 보았는데, 결국 옛 신문의 섬유 길이는 볏짚과 비슷해 원료가 매우 싸고 짜기 쉽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종이가 물을 두려워한다. 신문화는 어떻게 ‘풍우 ’를 겪을 수 있을까? 종이컵의 구조를 깨우쳐 종이에 엎질러진 고무를 찾아 신발에 묻힌 ‘고무종이 ’는 물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신문화 원단은 성공했지만 2010년 양광은 졸업하고 고향으로 돌아가 집에 등록했다.

그러나 그는 제화에 대해 전혀 낯설다.

그는 강도에 가서 배우고, 시스템에서 제화의 설계, 제판, 골 등 공예를 배웠고, 설비를 한 무더기 사서 현지 사부에게 자신의 회사의 전예까지 초빙하였다.

뜻밖에도 사부님은 아르바이트에서 돈을 버는 이해에 머무르며 스타일에 대한 질은 매우 소홀하고 시장을 잘 모른다.

양광이 다시 남쪽으로 내려가다

단양

스승을 구하고 경험이 풍부한 오사부가 그를 위해 정성껏 지적해 주었으니, 그는 마침내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으로 들어갔다.

2010년 7월 그의 제1차 신문화 등장.

도매상들은 이 신발이 봄 여름 가을 3기에 적합하고 7월에는 모두 겨울 신발을 준비하고 내년 봄에 다시 얘기하자.

양광손에는 원래 부유한 자금이 눌려 있다.

작년 말에는 입학한 학비 추가 손실이 거의 10만 위안이다.

결국 석사 졸업, 경험 교훈을 반복 한 뒤 양광은 낡은 신문을 농부에게 편찬을 나누어 주며, 그는 주문서 를 담당하고, 그는 인력과 자금을 소모하지 않는다.

드디어 첫 번째 고정 고객이 오셨습니다. 6합의 신발 도매상입니다. 가격은 10원입니다.

양광의 사업은 점점 서광을 보았다.

그는 강당에서 눈앞의 가장 큰 난제는 시장이 모자라 자금이 충분하지 않아 대학생 창업의 혜택정책을 찾기 위해 많은 부문을 뛰어다녔지만, 지금까지 번호를 맞추지 못했다.

  • 관련 읽기

한한 PK 곽경명: 팬 시대 창업 어떻게

부 이야기
|
2014/8/20 12:04:00
10

굴신씨는 어떻게 자신의 브랜드 전략을 세웁니까?

부 이야기
|
2014/8/19 17:06:00
28

대만 가족 기업이 4대 특성을 계승하다

부 이야기
|
2014/8/19 16:58:00
35

종경후: 갑부와 가난한 사람을 무시하는 마음은 모두 옳지 않다

부 이야기
|
2014/8/19 15:01:00
25

알리바바가 출시되면 3억만 장자를 더 만들 수 있다

부 이야기
|
2014/8/19 14:52:00
5
다음 문장을 읽다

마트에서 파는 NB 신발은 정말 거짓인가요?

어제 오후 법조종사는 시내 월마트 (체육센터) 에 배치된 nb 신발 노점에 따라 돌격검사를 했다."저는 온주시 스포츠센터 볼마트에서 노점들이 널브런스 신발을 팔고 있는데 가격은 매장보다 싸고 품질이 거칠어 보이는데 가짜인지 아닌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