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코교 창의컵 '소흥시 고교 패션 모델 대회가 원만히 막을 내렸다.
9월 25일 오후 코브리 과학기술국과 소흥문리대 방직복학원 연합이 주최한 제3회'코교 창의컵 '소흥시 고교 패션모델 결승전 결승전에서 소흥 코브리 천마군 호텔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주수슨, 중국 의류협회 부회장, 오해연, 소흥문리대학 부교장 양대명 등 게스트가 현장에 참석했다.
해선, 초승을 거쳐 소흥 고교 선수가 결승에 올랐고, 모델들은 수영 쇼, 패션쇼, 재주 전시, 스토리 전시, 고향미 다섯 코너를 통해 무대에서 자신의 특징과 풍채를 충분히 과시했다.
한편 대회는 매회 탈락제를 설립했고, 전문가 심사위원팀과 17명의 기업대표가 담당한 게스트 심사위원팀은 매차 전시를 마친 뒤 1차로 점수를 매긴 채 낮은 점수를 떨어뜨린 선수로, 결국 관아계군을 얻었다.
세 시간 가까운 경기를 거쳐 결국 26호 선수 왕방, 안정과 뛰어난 발휘로 심사위원의 일치로 우승을 차지했다. 20번 선수 셰홍흠과 14번 선수 조가웨이가 나란히 준우승을 차지했고, 계군은 8번 선수인 정총알, 28번 선수 서일묘, 13호 선수 정걸과 함께 따냈다.
주최 측 관계자는 대회를 통해 대학교의 서비스 지방산업의 발전을 높이고, 방직 의류 전문 인재 양성공간을 넓혀 패션과 활력, 청춘의 풍채를 보여주고 종합 자질을 높이는 무대를 제공하고, 무엇보다 대회를 통해 본토의 의류 모델 브랜드, 서비스 방직 의류 기업의 전형과 창의산업 발전에 대해 적극적인 탐색 실천을 펼쳤다.
관련 링크:
9월 25일 오후 `빨간 파란 컵 `제6회 중국 고교 방직품 설계 대회의 종평회의가 소흥코교에서 열렸다.
중국 공사원 야무, 중국 방직 의류 교육회 회장 이양생 등 21명의 대회심사위원 및 조직위원회 지도자가 이번 회의에 참석했다.
중국 고교 방직품 디자인 대회는 교육부 고등학교의 방직류 학과 교수위원회와 중국 방직 의류 교육학회 주최로 고교 방직 전공이 가장 영향력을 갖춘 전통 경사 중의 하나다.
이번 대회는 코교구 인민정부와 소흥문리대학이 공동으로 청부했으며, 홍록색 방직 날염 유한회사가 협찬을 제공했다.
대회의 취지는 중국 방직 고등 교육 교육 성과와 과정 설계, 졸업 설계 등 관련 실천 과정 교육 수준을 보여 중국 방직품 설계 및 신제품 개발 수준을 높이고, 중국 방직 생산 무역 기업의 생산, 학업, 연구 밀접한 협력, 중국 방직품 디자인 및 학술 교류 플랫폼, 우수 방직품 설계 개발 인재를 발굴 한다.
대회가 올해 6월 시작된 이래 동화대, 천진공대 등 전국 24개 관련 고교 방직류 전문의 재학 학생들의 참여를 받아 총 960건을 넘어 과거 역사를 초월했다.
이번 대회는 모두 5개 조로 구성되어 각 조의 작품은 모두 ‘ 홍록색 컵 ’ 에 올랐다.
그중
직물 구조
디자인 실물 작품은 ‘니트 복용 직물 ’, ‘기계직 복용 직물 ’, ‘가방 장식용 직물 ’ 세 팀으로, 방직품 꽃형과 응용 효과 디자인 작품은 ‘대자카드 직물 무늬 ’와 ‘디지털 날염 직물 무늬 ’ 두 팀으로 나뉜다.
1등상 1항, 2등 상 3항, 3등상 5개.
또 이번 대회는 단상과 우수상을 계속 설치했다.
종평 과정에서
전문가조
초평가 결과에 영향을 받지 않고, 이름을 남기지 않는 방식으로 이번 중국 고교 방직품 설계 대회를 선정했다.
최종 심사 결과는 오늘 (26일) 오전 시상식에서 발표된다.
회의에서 심사위원들은 이번 출전 작품의 주제가 명확하고 혁신성이 강하며 장식 가폰 원단, 복용 원단, 기능재료 등 분야를 충분히 반영하고, 방직산업 발전에 대한 세심한 관심과 시장 트렌드에 대한 충분한 파악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의 개최는 산업 발전계기로 우수 방직품 설계 개발인재를 발굴해 전통적 우세 방직 산업의 전형 업그레이드에 적극적으로 작용하며 기업과 고등 대학교가 방직 창의디자인의 협력 교류를 강화해 방직 기업의 인재 도입을 위해 좋은 기회를 제공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