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 성마르틴 학에서 디자인이 얼마나 어려워요.
멀리서 보면 영국 중앙 산마르틴 아트와 디자인 학원이 있는 그 토색 호스 스타일 건물은 평범하다.
런던 시내에서 가장 주요한 기차역 킹 (킹스) 는 크로스스 (Cross) 가 약 5분 정도 걸을 때, 빌딩 (Regent) 은 단연 (Regent) 이었다.
강의 해안변은 원래 어시장과 청과시장이었지만 2011년 이곳에서 재건되어 중앙 산마르틴의 새 캠퍼스가 되었다.
John Galliano, Stellla Mccartney, Christopher Kane, James (James Dyson)이 패션과 전기 업계를 가로지르며 30년간 걸친 패션디자이너와 산업 디자이너와 공업디자이너 하나가 모였으면 중앙 성마르틴을 졸업한 것이다.
이 디자인 대학 최초의 역사 는 1854년, 하위 여장, 남장, 프린트, 니트, 원단 등 여러 전공, 미국 파센스 디자인 학원, 벨기에 안테푸 로열스쿨, 프랑스 ESMOD 등이 세계 최고의 디자인학원 중 하나다.
전 20세기 동안 유럽 전 세계 무대 디자인, 산업 디자인, 의상 설계 등 다양한 부분을 중앙 산마르틴과 연계했다.
중앙 산마리딘은 우연이 아니라 18세기에 런던은 유럽에서 가장 발달한 도시였다.
19세기까지 런던 도심의 사빌가 (Savil Row)가 점차 입고 있는 신사들이 정제양복의 재봉가를 모아 유럽에서 가장 뛰어난 재봉사를 모았다.
2차 대전의 폭발로 유럽 패션업계가 한때 중단됐지만 2차 대전이 끝난 이후 1947년 1957년 이 10년 동안 런던의 고급 정제 패션이 다시 왕성한 발전을 맞은 시기인 새 재산이 대량으로 만들어져 패션에 대한 수요가 재현되고 있다.
프랑스 디자이너 크리스티안 (Christian) 은 10년 동안 파리와 런던 패션업계의'황금 세월'이라고 불리는 패션 스타일도 전시의 소박하게 정통으로 변했다.
그러나 당시 영국 사회도 패션업계에 대한 반대 목소리를 높였다.
"전시 인민들은 밥도 못 먹었는데 나중에 패션 디자이너들이 화려한 포목으로 드레스를 만들 때 죄책이라고 비판했다."
영국 국립빅토리아와 앨버트 박물관 (V &A 박물관)의 전 관장 마크 (13)가 한 번 인터뷰에서 한 번 말했다.
그러나 이런 질의 목소리는 순식간에 사라지고, 파리와 비교하면 런던의 패션 스타일은 더욱 다원화되고 있다.
1960년대의 로큰여자와 1970년대 펑크는 런던에서 새로운 패션 스타일을 열었다.
명성이 쇠하지 않기 때문에 이 학교도 세계 각지에서 디자이너가 되고 싶은 젊은이들이 학업을 꿈꾸는 곳이며 중국 쓰촨성 성성성도시에서 온 여자 팽린경은 그중 하나다.
한 의상 디자이너가 된 것은 팽경은 초등학교 때부터 시작된 꿈이었지만 진정 찾아서 이상을 이루기 시작한 발걸음이다. 그는 Alexander 를 좋아하는데, 무슨가 (McQueren) 이후 이 영국의 귀재디자이너 1994년 중앙 성마틴을 졸업하고 팽림경은 그의 발걸음을 따라가기로 결정했다.
2012년 국내 고교를 졸업한 뒤 펑린경은 중앙 성마르틴 채용돼 이 디자인학원 여장과로 등극했다.
런던 인종족의 다원과 문화의 풍부함도 이 도시에서 패션을 읽는 학생들에게 무한한 영감을 주었다.
8월 초, 팽린경은 최신 2014 봄 여름 시리즈를 완성할 예정이며, 이 시리즈는 두 번째 과정의 마지막 과목으로, 영감은 인도교 전통 명절에서 온 것이다.
중앙 세인트 마틴의 여장 전공'프로젝트'는 가장 주요 과정 형식으로 학생들이 규정한 프로젝트의 주제에 따라 시리즈의 디자인을 완성해야 한다.
매 학년마다 세 학기로 나뉘어 매 학기에 각각 세 개의 작은 항목과 1개 항목이 있는데 작은 항목은 일반적으로 설계도만 그려야 하지만, 큰 항목은 성복을 완성해야 한다.
예전과 달리 선생님께서 제시한 주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었고, 팽린경과 그녀의 친구들은 A4 용지 한 장만 받았고, 그 위에'셀레브레이션 (경축)'이라는 단어를 적었다. 그 외에는 더 많은 정보가 없었고, 모든 학생들이 손에 넣을 때 다소 막막했다.
마지막으로 팽린경은 방향을 "Color Festival (호리절) 로 정했다.
이 명절은 원래 전통 인도교의 명절이었지만, 대량의 인도의 후예가 영국에 정착됨에 따라, 콜로르는 (Color) 10인조 (Festival) 도 영국인들에게 종교적 함의가 없는 광환찬이 되었다.
매년 8월 런던의 온블리공원 (Wembley Park)은 콜로르를 열고 10위안 Festival, 입장권을 사는 사람들은 자신의 낡은 옷을 입을 수 있으며, 서로 다른 사람에게 컬러 가루를 던진다.
컬러를 빌려 페스티벌의 영감을 빌려 펜린경은 흰색, 박하, 그린 등 옅은 색으로 여장을 장식했다.
그는 시리즈가 완성된 뒤 모델로 새로운 디자인을 입힌 뒤 모델에게 물감을 뿌려 물감을 뿌린 후 원단 소재가 다른 색채를 연출할 계획이다.
8월 여름 방학을 맞아 펑린경은 판과 재단과 재봉틀을 모두 자기 방에 배치했다. 그녀의 방 작업대와 재봉틀 등이 모두 갖추어져 있다.
그러나 평일 개학 기간에는 주로 중앙 산마르틴의 여장 작업실에서 진행된다.
세인트 마틴의 설계 작업실은 대부분 교학층 꼭대기에서 천장이 비탈모양의 유리로 설계되어 있으며, 만약 당신이 ‘패션 대제 ’(레이게르텔드 코니첼)의 다큐멘터리 다큐멘터리 다큐멘터리 다큐멘터리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디자이너들의 이유
좋아하다
이런 지붕을 채택하는 것은 자연빛 아래 원단의 색깔이 정확하게 식별될 수 있기 때문이다. 햇빛이 너무 눈부시다면 흰색 커튼은 적당한 차단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성복을 완성하는 것은 설계의 마지막 단계였지만, 둘째 이전에 팽린경은 더 많은 시간을 초도책 (Sketchbook)에 두었다.
이른바 초도책에는 대략 현대한어사전 한 권의 두께가 있으며 디자이너가 설계하기 전에 작성한 자료 수집, 영감의 원천, 매고 설계 및 수정 과정을 상세히 기록했다.
"성마르틴의 교학은 스커치북을 매우 중시하고, 끊임없이 스커치북을 하며 자신의 설계 사유를 형성하고 사고의 습관을 기르게 한다"고 말했다.
팽린경은 제1재경주간에 대해 말했다.
모든 일류 설계학원이 초도권을 중시하는 것은 아니다. 또 다른 유명한 디자인학원인 미국 파센스 디자인학원은 여장 전문학생에 대한 교수방식은 전혀 그렇지 않다.
펑린경은 한동안 학교를 다니며 파슨스의 교환생이 왔고, 이 학생들은 설계 초도권을 잘 만들지 못했다.
“저들이 올라오자마자 모델에게 직접 휘두르고 있는데, 사실 미국 디자인의 사고를 대표하는 것도 의상이 무대에서 입는 효과에 더 신경 쓰이는 것 같다. 개념성이 별로 없는 것. 미국 패션 브랜드가 더욱 실질적으로 입는 것 같다.”
팽린다는 말.
런던이 가진 모든 패션 자원을 살펴보면 중앙 성마르틴은 전체 패션 교육에 지나지 않는 일환에 불과하고 학생들의 학습과 기회가 학교에서 더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런던에는 크고 작은 박물관, 미발학교, 발달한 모델 기획사와 다양한 양식이 있다.
매수점
.
펑린경에게 가장 자주 가는 박물관은 선생님께서 가장 추천하는 V &A 박물관으로 영감을 얻었다.
의상 한 벌의 완전한 스타일을 디자인해야 한다. 옷 자체를 제외하고는 적당한 헤어와 메이크업을 매치해야 한다.
하이드공원에서 한가로이 돌아다녔을 때, 팽린경은 우연히 런던 사선미발학원을 만난 학생이, 이 남성은 팽림경의 고정된 헤어 파트너가 되었다.
또한 영국에서도 젊은 디자이너 를 돕기 위한 회사를 충분히 갖고 있다. 패션 전업체 Lyst 는 9월 런던 패션을 신진으로 만든 디자이너 브랜드가 전문 주제를 작성하고 소매 전구를 열었다.
중앙 성마르틴 도서관 안에는 천과 소재 샘플을 전문적으로 진열하는 데 쓰여져 학생들이 학교 메일로 이 회사를 보내면 이런 옷들이 무료로 제공될 수 있다.
그러므로 수많은 젊은 디자이너들이 중앙 성마틴 출신을 졸업하든 런던에서 그들의 사업을 전개하고 팽림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성공한 패션 디자이너가 되려면 성공의 재봉이 되는 것은 아니다. 팽린은 최근 1년 만에 제대로 깨달았다.
2013년, 팽린경은 한국 독립 디자이너의 브랜드 인턴에서 많은 공부를 하였다.
세인트 마틴
그녀에게 가르쳐 주지 못한 일.
각 시리즈를 내놓기 전에 이 한국 디자이너는 어떤 원단, 비용이 얼마나 높고, 중중소호별로 생산하고 예산이 얼마나 되는지 자세히 고려해야 한다. 이 재무세부 세부사항은 팽린경의 이전에 접촉이 드물다.
새로운 계열의 완성을 앞두고 디자이너는 또 하나의 훌륭한 판매가 되고, 옷차림을 이끌고 한 칸의 매수점으로 자신의 디자인을 판매해야 한다.
또 패션 잡지, 패션 사이트에서 편집한 메일 100여 권을 자체 정리해야 하며, 정기적으로 신제품 목록을 발급해 기사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야 한다.
"많은 것들은 내가 쉽게 생각했는데, 지금은 내가 알고 있어 재능이 있는 디자이너가 많지만, 더 중요하고, 내가 그렇게 쉽게 생각할 수 없는 사람이 있어."
팽린다는 말.
이런 어려움도 중앙 산마리틴이 자신의 학생을 이해하기를 바란다.
세인트 마틴이 죽은 유명 석사인 루이즈 (Louise) 가 “ 나는 어떤 산마르틴 졸업한 디자이너를 만난 적이 없다. 그들은 성마르틴 (Sung Marise) 에 와서 자신의 브랜드를 창립하기 위해서다.
정말 소질이 있는 사람은 항상 겸허하고, 자신감이 부족합니다.
<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북복 은 청년 디자이너 의 창업 낙원 을 만들다
- 방직의 광과교 기금회 자원봉사자 조직 설립
- 푸른 우물 하늘 에서 속옷 을 만들어 스타 가 어떻게 국경 을 넘는지 보다
- 마드종 무대에 올라 패션쇼 패션쇼 패션쇼
- 양자웅 은 진 양용 양용 웨딩드레스 쇼 대비
- 상해 호성대 제복 유한회사 강세 입주 2015년 6월 상하이 국제 직업 전시회
- 하이힐의 황제: 마노로 브랭니크
- 상해 호성대 제복 유한회사 강세 입주 2015년 6월 상하이 국제 직업 전시회
- KHAKI 카치옥'성장 ·동로 '2015 봄 여름 신상품 발표회
- 2014년 로스앤젤레스 Amfar 영감 축제 레드카펫 합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