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임의부 씨앗 피혁 산업

2014/11/4 15:50:00 42

임의부가죽 산업

“상당 부분 기업이 빠져나가야 하는데, 경제 법칙에서 말하면 불가피하다.”10월 31일 오후 베이징대 국가발전연구원 교수, 명예원장, 세계은행 수석경제학자, 전국 정협상위, 중국 국무원 참사실 참사, 세계 은행 전 고급 부행장 임의프가 광저우 화도구 연구에 참여했다.임의프는 피혁가죽기업가들과 간담할 때 피혁가죽가죽가죽가죽기업은 해외 임금이 비교적 낮은 국가로 이동할 수 있도록'윈윈윈'에 도달할 수 있다고 밝혔다.구위 부서기 임중견, 부구장 로건정 부구장, 시, 지역 관련 부문, 사자령진 담당자 등 20명의 기업가 참여했다.

이날 임의프는 사자령 피혁가죽의 전체적인 발전을 실감적으로 살펴보고, 사자령 피혁산업의 판매 루트, 브랜드 창건 등을 자세히 살펴봤다.이후 좌담회에서 “어떻게 큰 데이터의 열차를 탈 수 있을까?”, “우리는 브랜드를 열심히 하고 있지만 자금이 부족해”, “노동비용이 계속 올라가고, 우리 기업이 살아야 하는데, 어떻게 돌아가고, 어떻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까?…………………회의에 참석한 기업인들은 임의프에게 개인 기업이 자신의 발전에 부딪히는 어려운 문제를 던졌다.임의프는 현재 이 기업의 발전 현황, 그리고 기업의 향후 발전 사고를 진지하게 듣고 세계경제발전사에 대한 연구를 결합해 사자령 피혁구 기업에게 길을 가리키는 방향을 지목했다.

임의프는 브랜드가 인상적이고, 사람들이 제기하면 알 수 있는 것으로 보고, 사자령은 1만여 개 기업이 있다면, 만약 이 만개 기업이 브랜드를 만들면, 그런 것이 아니다.브랜드.이들 기업들 중에는 절대 현재 브랜드를 만들 능력이 없다.대부분의 기업의 출로가 기존 능력을 이용하여 나가야 하고 임금 원가 낮은 국가로 옮겨야 한다.그는 이것이 경제 법칙에서 불가피하다고 생각한다.

  임의부이 기업들은 아프리카로 묶여 이동할 수 있다고 본다.현재 아프리카의 발전 수준은 중국 80년대의 발전 수준과 비슷하며, 현지의 임금은 적어도 10년은 오르지 않을 것이다.그것이 분명히 제공할 수 있는 장점은 바로 노동력 원가 움푹 들어간 땅이다.브랜드 가죽가죽가죽기업은 기존의 자금, 기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능력을 이용하여 아프리카를 생산기지로 옮기고 다른 나라에 진입할 수 있다.

향하다임금낮은 나라는 사자령의 피혁기구 기업뿐만 아니라 광동, 중국 노동밀집형 산업에 대해 불가피한 추세다.임의프는 노동밀집형 기업이 외국으로 옮겨 현지 정부와 기업에 있어서 상호 이익이 겹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현지에서는 산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의 기회와'템포새'를 늘리는 데 유리하다. 기업에 대해서는 또 다른 생기를 발산할 수 있는 기회다. 대기업은 계속 커질 수 있고 중소기업은 기회가 크다.한편 이 업체들은 저임금 원가 국가에 이월한다면 그 나라의 양호한 발전 기회다.중국의 임금 원가가 상승함에 따라 전통노동고밀집형 산업을 저임금 원가 국가로 옮겨 이 나라들이 공업화와 현대화를 실현시켜 이 나라들을 부유하게 할 수 있다.

임의프는 기업이 외부로 이동해 정부와 관련 부문에 해당하는 도움과 지지를 찾을 수 있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패션주: 광저우 은이 그룹 오광신 씨 연설 원고

지도 강단
|
2014/11/3 15:17:00
39

두옥 주: 산업 발전의 새로운 동력 개발 신강 패션 구도

지도 강단
|
2014/11/3 13:32:00
31

장영광: 남자 신발도 작고 아름다울 수 있다

지도 강단
|
2014/11/1 18:59:00
36

부위: 우리는 왜 세계적인 브랜드를 만들 수 없는지

지도 강단
|
2014/11/1 17:17:00
47

왕전걸: 피혁 업종 고체 폐기물 은 자원화 이용 을 실현해야 한다

지도 강단
|
2014/11/1 17:12: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OFFSIDE 의류 브랜드 혁신 콜라보 모드

이곳의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집장이 소개된 것은 OFFSIDE,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모드로 성장의 미를 소개한다.OFFSID의 브랜드 핵심 가치관은'성취성장의 아름다움'이다. 8년 브랜드 발전 과정에서 OFFSIDE 는 성취문화를 초월해 본 브랜드의 발전성과를 하나하나 선택할 수 있는 OFFSIDE 파트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