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교 식사 시간과 방식

2014/12/20 21:19:00 7

사교 식사시간방식

식사 시간 에 관해 당신 은 세계 에서 많은 지방 의 주식 이 점심 에 배치 됐 지만 저녁 에는 단 한 가지 디저트 를 줄 수 있 는 것 이다. 하지만 당신 의 장사 에 있는 친구 는 점심 에 제대로 한 테이블 을 사줄 뿐 만 아니라 저녁 까지 까지 다시 한 번 당신 을 대접 해 줄 것 이다.

특히 힌트: 이렇게 큰 음식을 먹고 일주일 정도 마시면 자신의 허리둘레가 커지는 것을 느끼면 다음의 건의를 고려할 수 있다. 자신의 식욕을 두개로 삼고, 다른 메뉴를 메인 요리로 삼고, 또 다른 메뉴로 삼을 수 있다. 그리고 엔리라는 단어는 세계 각지에서 다른 용법이 있다. 미국에서는 메인요리를 가리킨다. 유럽과 많은 나라에서, entree 는 메인요리를 가리키기 전 반찬을 가리킨다. 즉, 우리의 소위 음식이다.

식사

모드

미국인들은 식탁 앞에서 왼손으로 포크를 하고 오른손으로 칼을 잡고 고기를 썰고, 썰면 오른손으로 오른손으로 이동한다. 오른손으로 깍지를 잡고 밥을 먹는다. 그런 소위 대륙식 (즉 유럽식)은 항상 왼손 속에 포크를 잡고 있다. 일반적으로 이 두 가지 방식은 받아들일 수 있다.

하나 있다

예절

규칙은 반드시 알아야 한다. 유럽에서 사람들이 식사를 할 때, 두 손을 항상 데스크톱 이상 유지해야 한다. 잠시 잊은 어머니께서 당신의 허벅지 위에 있는 일을 가르쳐 주셨다. 이 유럽의 풍습은 몇 세기 동안 습격했다. 그 때 사람들이 음식을 두려워하는 사람이 탁자 아래에 놓고 무기를 들고 하거나 귀신을 제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어떻게 쓰는지

젓가락

식사는 아직 너에게 가르쳐 줄 책이 없다. 너는 스스로 관찰하거나 예의 바르게 다른 사람에게 가르침을 청할 수밖에 없다. 주인은 기꺼이 너에게 가르쳐 줄 수도 있다. 그러나 너는 다른 사람이 젓가락을 어떻게 잡느냐에 주의해야 한다. 그들에게 젓가락을 잡는 위치를 봐야 한다. 다른 위치에 다른 의미를 나타낸다. 예를 들어 ‘잘 먹고 싶다 ’거나 ‘더 더 먹고 싶다 ’거나 ‘젓가락을 곧게 꽂지 말고 다른 음식에 꽂지 마라.

관련 링크:

도착 장소에 도착한 접대원들은 회견, 회담 장소를 안내할 때, 목소리와 손짓으로 다가와 함께 걸어간다는 의사를 표시하고 목소리의 손짓은 모두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해야 한다.

응접 인원 중 한 명이 좌측 앞에서 길을 안내하고 나머지 인원은 존비 순서대로 좌측에서 내빈과 함께 나아가야 한다.

길을 안내하는 사람은 걸음을 적당히 맞추어 뒤의 손님을 돌보아야 한다.

모퉁이, 계단 입구, 엘리베이터 입구는 잠시 멈춰야 하고, 내빈은 따라가서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눈에 띄지 않는 계단, 카펫 이음매를 만나면 손님에게 안전을 주의하라고 일깨워야 한다.

외지 손님을 도와 귀환 수속을 잘 해야 한다.

외지 손님이 이곳을 떠나는 시간을 정확히 파악하고, 그리고 탑승수단의 의향은 차표, 비행기표, 비행기표를 예약하기 위해 빨리 손님에게 통지하고, 돌아오는 준비를 하도록 해야 한다.

주최로서 장거리 여행객을 위해 도중에 먹을 음식을 준비해 줄 수 있다.

또 원접대원들이 손님을 정류장, 부두, 공항으로 보내는 것이 좋다.

원래 응접 인원이 특이한 이유로 배웅하지 못하면 손님에게 설명을 하고 사과의 뜻을 표해야 한다.


  • 관련 읽기

양식을 맛있게 먹어야 하는 예의.

비즈니스 예의
|
2014/12/19 14:34:00
9

비즈니스 예의: 만나서 인사 예의

비즈니스 예의
|
2014/12/19 13:58:00
8

비즈니스 점심 예의 기교가 우아하게 그것들을 마신다

비즈니스 예의
|
2014/12/18 13:25:00
4

법국인의 사교 예의를 해석하다.

비즈니스 예의
|
2014/12/17 18:47:00
11

프랑스인들은 사람을 대한다

비즈니스 예의
|
2014/12/17 18:29: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职场中要怎样征服上司

无论何人,只要你已经参加工作,就要同上司打交道。上司有各种类型,有的表情严肃,对下级要求非常严格;有的表面上道貌岸然,却存心不正;有的疑心很重,很容易误解下属;有的嘴上说得很好听,却不切实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