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입하 수량은 한 금액의 수입이 너무 많은 것을 꺼려합니까?
수출 수량은 너무 많이 들어오고, 창업자, 의류 가게를 운영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많은 자금이 있는 가게 주인도 반드시 좋은 이윤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소비자가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당신의 상품이고 상품이 좋지 않으면, 당신의 자금이 더 넉넉하고 쓸모가 없다.
물론 자금 실력이 강하면 또 일정한 것이 있다
경험
그렇다면 더욱 좋았을 것이다. 이 업계에 처음 입사한 의류점포 사장은 자금 실력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어떻게 사용자금을 기획하는 것이 매우 중요했다. 처음에는 경험이 없기 때문에 입고할 때 특별히 주의해야 하며, 잘 팔리는 상품은 많지만, 잘 팔리는 상품이 더 많다.
매번 상품마다 두 가지의 세 가지만 들여 구입을 많이 하지만 매입량이 적지만, 매번 구매량을 적게 이용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잘 팔리는 상품은 수시로 수시로 재배할 수 있지만, 만약 한꺼번에 많은 물건을 구입하면 더 많은 것을 구입할 수 있다.
체화 상품
그 후 처리를 하면 눈물을 쏟아 세일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이는 수입량이 많은 원인 중 하나다.
이처럼 시장에서 빠른 승인과 상품을 총결한 판매 경험.
상품량은 매우 적고 유일무이하기 때문에, 또한 고급스러움을 끌어당기기 때문이다.
고객
구입 이유와 함께 수입이 많지 않은 몇 가지는 재고 원가를 낮춰 경영 위험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관련 링크:
입고할 때 의상의 사이즈를 어떻게 선택해야 할지, 사이즈마다 옷을 얼마나 가져야 할지, 이 문제는 의류 판매가가 가장 골치 아픈 것이다.
의류 구입 사이즈는 매우 중요합니다. 잘못되면 품절이나 적압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럼 입고할 때 어떻게 사이즈를 넣을까요?
사이즈에 대해서 이 문제는 의류 판매가가 가장 골치 아픈 것이다.
의류 구입 사이즈는 매우 중요합니다. 잘못되면 품절이나 적압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럼 입고할 때 어떻게 사이즈를 넣을까요?
우선 번호의 사이즈를 알아야 합니다.
현재 시장에서는 복장 번호가 엉망으로 S, M, L, 160, 165, 170, 165, 170, 6, 8, 10이 있다.
어떤 번호가 몸매에 잘 어울리는지 점주는 반드시 마음속에 속셈이 있어야 한다.
다음으로 판형을 익히다.
현재 시장에서 유행하는 판형은 한일판과 유럽판 등이 있다.
일반적으로 유럽판의 옷이 커서 한일판의 옷이 작아요.
이에 따라 L 사이즈, 오메 핏의 옷은 일일 한판보다 좀 크다.
셋째, 자신의 의류 점포 손님의 수요를 알아야 한다.
젊은 여자의 가게라면 중소사이즈는 많이 들어갈 수 있다.
화이트칼라 여성의 사업이라면 큰 사이즈를 더 들여야 한다.
화이트칼라는 업무 원인으로 모두 앉아서 사무를 처리하기 때문에 엉덩이, 허리둘레와 허벅지가 비교적 굵다.
넷째, 입고번호의 선택.
만약 당신의 자금이 넉넉하면 한 손에 들어올 수 있습니다 (한 손은 옷 한 벌씩 하나씩 가져가는데, 어떤 때는 한 벌씩 한 벌씩 색깔마다 하나씩 가져다 줄 때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도매상과 의가의 여지가 있고, 결점은 어떤 번호가 팔리지 않을 수 있으므로, 압박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쌓고 싶지 않다면, 자신의 가게에서 파는 가장 좋은 호로 선택하면, 상품가격은 좀 높을 수 있다. 일반적인 도매상이 도매를 원합니다. 클라이언트를 고르는 고객에게 좋은 가격을 주지 않습니다.
가게 번호가 잘 팔리지 않는다면 중간 번호를 받을 수 있고, 중간 번호는 일반 보통의 프리사이즈와 비슷해 돌아오지 않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안 돼, 프리사이즈 옷만 들고, 이렇게 사는 게 안 맞는 상황에 부딪히면 후회할 필요 없어.
또 하나의 방법이 있다. 바로 번호 하나에 하나씩 가져가는 것이다.
무엇을 팔면 보충한다.
하지만 이렇게 하는 가장 큰 단점은 품절되기 쉽다.
특히 대외 무역, 꼬리표의 물건.
다음은 바지가 더 어려워요. 차라리 옷보다 웬만하면 입을 수 있고 바지의 사이즈가 많습니다.
허리, 허리, 굽게 나눠야 하는데 팔 때도 귀찮은데 어떻게 물건을 가져가지? 절충이 잘 팔려요.
구매자가 바지를 사는 것은 모두 잘 사는 것이고 바지는 비교적 자주 팔 수 있는 것이거나 중호다.
또한 도매상 바지의 일반적인 양은 넉넉하고, 조절이 비교적 편리하다.
겨울에는 평소보다 1호보다 커도 괜찮고 안에는 털바지를 장착해야 하기 때문이다.
다섯째, 쇼핑몰의 매장들은 또 주의해야 한다. 옷을 받은 뒤 어떤 사이즈든, 모든 부위에 구체적인 사이즈를 꼼꼼히 표시해야 한다. 이렇게 구매해야만 안심할 수 있는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장우비 비 왕전안 이혼 과거 스타일 은애 달콤
- 하얀색 을 만나 청신한 색조 가 가장 마음에 든다
- 멜빵 스커트 달콤한 코디와 화사한 스타일링이 거리에 돋보이다
- 정상아, 인기는 꾸준히 오르고, 활동 스타일은 점점 예뻐지고 있어요.
- 카톤 티셔츠 가장 감수 연령인 바짓가랑이가 가장 유행이다.
- Digitai Textile Solution 회사 총재 원청총말 디지털 프린트
- 면화 의 신정 은 호주 면 이 가장 인기 가 있을 것 이다
- PTA 와 폴리에스테르 가동률 절단 축소 재고 계속
- 제립민: 신형 제트기 생산과 사용
- 직리 면포성 일주일 시세 약술 (6월 26 ~7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