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와 2층 가죽의 구별이 어디에 있는가
통상 구매자 에게 안내원 을 묻는 것 이 있는데, 여부 를 어떻게 구별할 것 인가
머리띠 소가죽
.
안내원이 신인이라면 대답할 수 없는 것으로 보인다. 오늘은 두층가죽과 2층 가죽으로 나눠 두꺼운 두 종류로 나눠 두층가죽이 무엇인지 소개한다.
우리는 채택한다: 두더기, 삼금, 네 문법 4걸음을 보면 95% 이상의 가죽이 헤두층 소가죽인지 여부를 감별할 수 있다.
이 방법은 전통적인 감별법의 많은 폐단을 피하고, 예를 들면 ‘끓이듯 ’아, 침수야, 이런 방법은 효과적이지만 적용되지 않는다.
1. 이른바 ‘한 번 보자 ’는 가죽을 가지고 있는 것이 우선 두층의 소가죽이 있어야 하는 불규칙한 무늬, 모공, 광택 등이 있다.
우리는 이 가죽띠를 예를 들어 표면의 무늬와 모공, 광택을 보았다.
이것은 가죽띠지만 무늬도 다르다 (꼬리 부분에 여지 무늬를 띠고, 밑부분에 작은 주름을 띠고, 같은 부분의 위치의 여지 주름도 규칙이 없다. 또한 확장성이 있고, 가죽끈을 꺾을 때 무늬가 반듯해지고 평평하게 펴면 옆의 느슨해진다.
위에 작은 모공이 있고 아래쪽을 보세요:
2. 이 관문을 지나면 두 번째 관으로 ‘만져라 ’는 딱딱한 규정을 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은 정확하지 않은 것이기 때문에 방법으로 다음과 같다.
진피의 표면은 손가락으로 만지는 느낌은 매끈매끈하다. 리얼 가죽의 표면이 아니라 흔쾌한 느낌으로 매끄럽지 않고, 연전성도 나쁘고, 탄력도 있고, 탄력성이 떨어지거나 신축성이 떨어진다. (우리쪽이 부드러운 소가죽을 말하는 것은 다른 측면에서 테스트해야 한다. 딱소가죽은 인성이 아니라 강성도 물론 신축성이 아니라 적용된다)
3. 3관은'날림'이다. 이 관문을 통과하면 기본적으로 90% 이상의 두층의 소가죽을 검증할 수 있기 때문에 다시 소개한다.
때문
참가죽
신축성이 있어 손으로 살짝 누르면 가슴의 주름이 생길 수 있다.
여지 가죽이라 손가락에 살짝 힘을 주어 주름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이 머리는 소가죽이 꽉 끼어 기본적으로 주름이 보이지 않지만 모공 광택을 통해 탄력을 분간할 수 있다.
여기에 우리는 딱딱한 소가죽의 감별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이 딱딱한 소가죽은 겉모양의 모공은 잘 보이지만 다른 공예 표면을 사용하면 별도의 무늬가 없다.
일부 중연도의 소가죽도 일반적으로 지우지 않으면 식별할 수 있다.
표면의 광택은
가피
갖지 않는 것은 물론 소가죽 표면의 광택도 뚜렷하지 않고 ‘빚 ’을 적용하지 않는 방법 (물론 모공이 또렷하다), 우리는 ‘접어 ’를 채택할 수 있다.
이 가방의 한쪽 모서리는 가볍게 안으로 접어주면 가늘고 가는 불규칙한 무늬를 볼 수 있으며, 껍질이나 2층 가죽은 흔히 구김이 없을 뿐만 아니라 매끈매끈하다.
물론 가죽의 단면을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좋고, 머리층 가죽이 눈에 띄게 짜여진 단면 조직을 볼 수 있으며, 반대쪽은 대부분 모면이다.
자, 이제 좀 볼게요.
소가죽 돗자리
겉모습은 일반적으로'빚다'도 안 된다.'접어'는 다른 소가죽 제품의 두께가 다르기 때문에 소가죽 돗자리가 두꺼우면 두꺼워 표면의 소가죽 특징을 볼 수 있다.
이렇게 큰 면적의 소가죽 돗자리는 표면의 타투 모공 등의 특징을 쉽게 볼 수 있고, 물소 가죽 돗자리는 보통 12년이 넘는 늙은 물소가죽을 사용하여 만든 것으로 알려 줄 줄 아는 사람은 문로가 깊을수록 더 깊어진다. 소가죽이 늙을수록 단단해진다.
이것은 딱딱한 소가죽으로 무늬가 비교적 얕다.
모공 무늬는 모두 매우 또렷하다.
또한 소가죽이 비교적 드물게 보이는 것도 ‘접어서는 안 된다 ’는 것은 일반적으로 유랍 공예를 거쳐 표면이 작은 비늘이 광택이 있을 수 있다. 이 머리층의 소가죽은 일반적으로 얇고 고급스러운 가죽은 모공과 다음으로 말하고자 하는 마지막 관문 을 식별할 수 있는 방법이다.
4 ‘듣 ’ 인조혁의 맛은 비닐의 자극적인 냄새가 난다.
진피의 맛이 비교적 특이해서 우리는 먼저 진피를 가지고 맡아볼 수 있고, 어떤 사람은 냄새라고 말하며, 어떤 사람은 맑은 향기라고 말할 수 있다.
다른 냄새를 맡는 것은 각자의 미각 시스템의 차이, 맛의식에 따라 형성된 것이다.
우리 우선 진피의 향긋한 맛이라고 말하자.
하지만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어떤 가방은 냄새를 자극하는 풀을 사용하기 때문에 미각의 판단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두층의 소가죽이 아닌 몇 가지 예를 들어 구분한다.
이 가죽은 누르면 확실히 주름이 없는 것이지만, 사실 이것은 2층 소가죽 표면에 코팅된 원단이다.
이 문신은 여지 무늬 같지만 모공도 있는 것 같지만 눌러도 주름도 없고 표면이 매끄럽지 않아 두층가죽도 아니다.
그리고 이 한 조각은 광택과 무늬가 있었지만, 주름을 누르고 모공이 없었기 때문에 아닙니다.
얇은 주름의 중연도 소가죽처럼 보이지만 모공은 뻔하고 표면이 규칙적이며 촉감도 떫고 매끄럽지 않고, 만져보니 도토리 같다.
이 식별은 좀 난이도가 있다. 이 누르면 주름은 있지만 주름은 매우 규칙적이며 주름은 ‘균열 모양 ’을 나타낸다.
그리고 내 손가락의 방향에 주름이 많아 내 손가락의 주름이 적고, 사실 내부 구조와 관련된 것이다.
- 관련 읽기
- 재경 요문 | 지급 보스 무료 현금 현금 종결 은행'보강'력 을 다투다
- 구두시장 | 2016년 보전시업 발전고봉 포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 복건 | 자본시장 의 ‘ 천주 판자 ’ 는 이미 초보적 으로 형성되었다
- 협회 동태 | 중국 피혁협회가 펼친 친환경 사찰 업무는 중국 모피 업계에 주목하고 있다
- 국내 데이터 | 신화 가격은 2016 /17년도 전 세계 면화 생산량을 2331만 톤으로 추정했다
- 패션 메이크업 | 가을 앤리 패션 메이크업 판빙빙의 입술 컬러와 매치하면 완벽해요.
- 구두 | 짧은 부츠를 신는 가을에 날씬해 보이는 기질.
- 겉감 | 신면은 방직기업이 생산을 연장하는 중요한 원원이 되었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맨노 비비 2017 여름 신상품 발표회가 성대하게 열렸다.
- 금융재테크 | 자신에게 맞는 투자 재테크 방식은 인생의 정상을 향해 나아가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