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문 전자상 발전이 급격히 전기상 에 종사하는 의류 기업 이 8000개 를 초과 8000 개 이다
요즈음
전자 상거래
산업원에서 화물을 끄는 차가 아래층에서 경적을 울리고, 10여 개의 택배회사의 창고가 가득 쌓여 화물을 분간하는 업무원들이 손을 멈추지 않는다.
근거
호문
전기 산업원 담당자 웨건군 소개는 이곳에서 고객이 매일 12시 전에 내리는 단지가 당일 발송되고, 정원 안에 젊은이들이 많고 새벽 서너 시에야 잔다.
24세의 샤오장은 이미 호문 전자상산업원에서 주둔한 지 1년이 되었는데, 그는 이미 12시간 이상 근무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제 푹 자고 싶지만, 즐거웠고, 돈을 내야 수확이 있었잖아. 여기서 벌어 버는 돈을 베테랑보다 많이 컸다.”
다크서클을 떠받치고 있는 장 군이 말했다.
호문 본토 브랜드 XY 복식 회사 천고양이 플래그숍 담당 마씨는 기자에게 어제 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이 회사
천고양이
플래그숍은 이미 200건이 팔렸고 평상시 판매량의 3배 안팎이다.
이에 따라 어제의 판매 가격이 평소보다 약 1 /3이 싼 탓이다.
마씨에 따르면 시와이 복식회사의 의류가 전기상 판매 루트에 들어선 지 겨우 1년이 넘었지만 아직 배양 단계에 처해 있지만 회사의 사장은 미래를 전자상으로 발전하는 것을 잘 보고 있다.
“ 우리 회사의 의류 브랜드가 창립한 지 10여 년이 되었는데, 전국의 여러 성 도시에서 모두 실체점을 갖추고 있다.
우리에겐 천고양이, 경동이 옷을 파는 것이 다음 단계로 발전하는 추세다.
말선생이 말하다.
현재 호문에서 시와이 의류회사처럼 전기 상업업무를 전개하는 기업은 이미 소수, 순수 등 전국 유명 의상 브랜드도 자발적으로 인터넷 시장을 개척하거나 일부 대리상 분매를 하는 방식으로 전기업체 업무를 전개하거나 성숙한 실체 전문점의 기초에 인터넷 시장을 주동적으로 개척하는 것은 적지 않다.
현재 호문 전자상업계의 발전은 매우 맹렬하고, 전진은 전자 상거래에 종사하는 의류 기업과 자영업자가 8000개를 넘어 동완시장 의류 기업의 총 1 /9를 차지한다.
지난해 호문 전진은 제3자 플랫폼을 통해 의상 온라인 매출액 295억 원을 실현했다.
- 관련 읽기
- 네 코트는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발목, 발목까지 완성!
- 브라질 광환절 의상 내년 포인트: 전통 깃털 장식이 부족
- 겨울에 거리에서 어떻게 입어요?청량한 문예 계열 의 풍격 이 풍족하다
- 중국 면화 수입량 이 신속하게 내리쬐는 비탈 태세 3대 원인 해석 을 띠고 있다
- 겨울 스트리트 매치와 상큼하고 습격!날씬해 보이면 트렌디할 수 있어요.
- 양질의 면 공급 불균형 결구 효과는 내년 3월 집중 폭발할 것이다
- 가을 겨울 코트가 너무 예뻐요. 밝은 컬러로 피부를 빨아줘요!
- 긴솜 수매 가격 고등 시장 인사들이 긴솜 생산량을 투기?
- 전 채널 구매자 브랜드'수집 '첫 가게는 무림 은태가 선보여 기습을 했다.
- 실체점 안에 남은 카드가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