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불산: 쌍11 후 반품 모드 개시

2015/11/20 15:53:00 35

불산7일 반품 이유 없이


예년에는 ‘쌍십일 ’이 바쁘게 소품하고 있는데, 올해는 오히려 환불하느라 바쁘다.

택배원이 세 번 팔로 몸을 뺄 수 없어 반품 수취품이 4 ~5배로 늘어나면서 보배의 도착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또 반품 모드를 열었다.

지난주부터

불산

각종 택배회사가 물류 배송을 맞이하는 춘운기.

기자는 불산시 우체국 에서 11월 11일부터 18일까지 불산시파의 택배가 1580만80만8000건에 달해 5일만에 1000만건을 돌파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동안 불산시 택배원이 총 652만3000부를 보냈다.


하지만 아이에게 입고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또 반품 모드를 열었다.

반품 이유는 다양하다.

무엇보다 새로 수정한 소비자 권익보호법 (소비자 권익 보호법)이 반포한 이후 첫 번째'쌍십일'이다.

있다

7일 동안 반품할 이유가 없다

‘ 소비자 보호법 새 조항 ’ 을 통해 일시적인 충동혈을 일으킨 시민들은 ‘ 후회 ’ 의 권리를 가져왔다.

업계 인사들은 "쌍십일" 이후 반품 붐이 나타나 소비자의 위권의식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반영하고 있으며, 한편으로는 소비자들이'쌍십일'에 대한 충동심은 "소비자 반품은 모두 온라인 상점의 경영과 상품의 품질을 규범에 유리하다"고 말했다.

개운하다

시민:

소품 충동 반품 이성

규밀권'싫어하는 거 많이 사세요 '

예년

쌍십일

"청소하느라 바빴는데 올해는 바빴다.

'쌍십일 '기간 선성시민 소청은 전기상 플랫폼에서 단숨에 3000원 가까운 옷, 신발, 화장품을 사왔다. 최근 친구권에서 글쓴소리를 내며 그녀의 이 단숨에 반쯤 물러났다.

소청은 "옷과 신발을 받고 색깔이 다르거나 상체 효과가 좋지 않다는 것을 발견하고 택배원에게 즉시 반품한다"고 말했다.

소청은 이런 단번에 ‘여러 가지 구매를 하고 좋아하는 것을 남기고 싫어하는 반품 ’을 소비하는 방식이 그녀의 규호에 유행했다고 밝혔다.

"반품이 편리해서 한 번 입어보는 체험"이라고 말했다.

소청은 일반적으로 쇼핑을 할 때, 많은 주문서는 모두 기본적으로 구매한 운송비 보험을 청구할 수 있으며, 최고 25위안을 배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반품은 신경을 많이 쓰는 것 외에 너무 많은 돈을 낼 필요는 없다."

지치다

택배원:

팔에 몸을 뺄 수 없다

반품 수품 4 ~5배 증가

어제 인터넷 쇼핑몰 한 구두를 반품하려고 했던 아리는 친숙한 택배원에게 주문을 받아 계약을 했지만 약속시간의 12시부터 질질 끌었다.

평소에는 전화를 한 시간 정도 걸릴 수 있다.

그러나 어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여전히 사람의 그림자가 보이지 않았다.

어제 한 신통의 택배원 미사부는 기자에게 "이틀 동안 방문을 예약한 손님이 평일보다 훨씬 많다"고 말했다.

쌀사부는 평소에는 매일 오전에 부품을 보내는데, 최근 하루 종일 부품을 배달하느라 바쁜 나머지, 팔뚝이 바쁘다고 한다.

운다 택배회사 루빈은 "쌍십일"기간 하루 반품 인원수가 4 ~5배 늘어났다.

“평소 매일 가장 많이 받은 반품 택배는 3 ~4건으로 오늘 20여 건의 반품으로 4 ~5배 증가했다.”

루빈은 외출한 포장봉투를 다 썼다고 말했다.

"받은 반품 속품이 늘어나서 매일 78시 퇴근 후 2시간 동안 인터넷 쇼핑몰을 하고 반품하는 택배를 배달해야 한다."

반품은 무엇입니까?

방문:

옷과 신발을 위주로 하다

어떤 분이 90%의 상품을 환불해 주셨어요.

과연 어떤 상품이 반품 상품으로 이어질까? 많은 택배원이 인터뷰에서 반품 상품은 주로 옷과 신발을 위주로 한다고 밝혔다.

순덕에서 온 주양은 올해 자신의 ‘쌍십일 ’ 쇼핑 상황을 참혹하게 볼 수 없었다. ‘산 물건은 90% 다 물러났다.

기본적으로 품질 불합격, 그림이 좋아 보이는데, 결과적으로 화물의 실제 상황은 사진과 차이가 너무 크다.

그녀가 퇴출한 물건은 기본적으로 옷이다.

"품질 문제라도 사이즈가 문제죠."

남해의 미스 리 양도 신발 사이즈가 너무 커서 반품했다.

신통 택배원 미사부가 며칠 찾아와서 환불 요구를 요구하는 택배 중 대부분이 옷과 신발이다.

또한 윤달 택배 송장 노빈 역시 오늘 받은 20여 건의 반품 택배 중 옷과 신발이 그 중'주력'이라고 밝혔다.

전문가:

반품 에너지 는 상가 경영 을 규범 할 수 있다

'퇴퇴'는 왜 흐름이 됐을까? 업계인들이 보기에 소비자 소비 시기가 충동적 으로 구매할 필요가 없는 제품들을 반영하고 있으며, 한편, 온라인 상점의 품질의 차이를 반영하고 있다.

하지만 소비자 반품은 모두 온라인 상점의 경영과 상품의 품질을 규범에 도움이 된다.

불과원 장희평 교수는 “무조건 반품 ”이라는 명문으로 소비자에게 반품할 권리를 규정하고 있다. 이는 인터넷 상점 경영자들에게 예전의 ‘열왕으로 충실하다 ’는 패턴이 이미 이 인터넷 쇼핑플랫폼에서 발전해 경영 모델을 바꾸기 시작했다.

반품은 어디예요?

1. 물건은 판넬에 실망하여 퇴각한다.

물건값이 싸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전기 상가 플랫폼 쇼핑을 선호하는 원인이다.

그러나 저가 중에도 품질이 의심할 만한 물건이 적지 않다.

기자가 종합 10여 개 인터넷 반품 경험이 있는 시민의 경우, 반품은 주로 옷, 신발 사이즈가 맞지 않기 때문에 실물과 인터넷 쇼핑몰 사진에 차이가 있기 때문, 제품 자체에 품질 문제가 있다.

"상품이 할인되거나 할인되는 것을 보고 상품을 자세히 보지 않고 샀거나 품질이 좀 문제로 인정했다"고 말했다.

시민 왕 양은 현재 쇼핑 플랫폼이 이렇게 많아 가끔씩 동가까지 할 수 있으므로 하자물에 대해서는 절대 용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시민왕 아가씨의 이 쇼핑 관이나 차세대 쇼핑족의 진실한 사진이다.

2. 충동 사고 후회

올해는 새로 개정된 소비자 권익보호법 (소비자 권익 보호법) 이 생겨 많은 인터넷 쇼핑 장인들이 찬사를 시켰다.

이 며칠 동안 시민 미스 이 씨는 여러 방송상 플랫폼에서 구입한 상품이 속속 집으로 배달되었다.

"당시 나는 큰 브랜드의 패딩이 반값에 500원밖에 안 되는 것을 보고 설렘 으로 한 장을 찍었다."

이 양은 나중에 자세히 생각해 보니 같은 패딩은 이미 두세 벌을 가지고 있으니, 한 벌도 더 살 수 없다.

"그래서 큰 카드라도 퀄리티, 디자인이 좋으니, 이를 물었습니다."

이 양 은 일부 브랜드 플래그숍'7일 무이유 반품'을 잘 해 반품 을 클릭한 후, 고객 은 직접 신청 을 통해 직접 우송 할 수 있다.

이 양은 이 ‘후회약 ’의 추진이 충동 일족의 맹목적인 쇼핑 원가를 줄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3. 가격은 과단퇴했다

반값도 반값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쌍열 ’ 기간 동안, 소씨는 한 방송상 플랫폼을 통해 최신형 펌프 세탁기를 구입하고, 전일 세탁기가 입고된 후 바로 반품을 택한 이유는 ‘값이 비싸다 ’는 이유다.

"더블 십 일 가격은 2800원, 플래그숍 겨우 2500원 정도."

이 가격을 정말 받아들이기 어렵고 외곽 상자도 뜯지 않고 단호하게 노동자에게 연락하여 반품했다.

반품 어렵지 않아요?

거래 기록 유보 주의 환불 규칙

7일 안에 반품할 이유 없는 등 조항의 실시는 인터넷 쇼핑인들에게 좋은 소식이다.

하지만 많은 판매가들이 반품 과정에서 일부 문턱을 설치해 이 정책의 실시가 시행되면서 많은 할인을 받고 있다.

어떻게 자신의 권익을 보호하러 왔습니까?

업계 관계자는 사진 찍기, 캡처 등을 통해 거래 기록을 보류하고, 매가와의 대화 메시지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소비자는 연보 서비스 계약과 관련 어음을 잘 보관해야 한다.

일단 연보기간에 소비분규가 생기면 중개상과의 협상을 적시에 해결하거나 현지 소위를 통해 해결해야 한다.

또 많은 후난 타오바오가 이런 상황에 직면한 뒤 바이어는 제때에 ‘내 타오바오 ’에 등록해 구체적인 거래 ‘환불 /반품 ’을 찾아 상대방과 협상을 하지 못하면 사흘 후 고객 가입 신청을 신청할 때 타오바오 고객이 개입 처리를 도왔다.

  • 관련 읽기

은태의 ‘ 아리미 ’ 는 갈수록 짙어지고, 누군가 느끼는 것은 개의치 않는다

지방 핫점
|
2015/11/19 16:47:00
49

만다 가속'백화점 가서'의 큰 동작은 업계'떨기'를 가속화시켰다.

지방 핫점
|
2015/11/18 22:34:00
40

LV 관 광저우점 GUCI도 꺼야 돼. 도미노 골패?

지방 핫점
|
2015/11/17 22:18:00
42

전기 상업 충격: 도시 상업 증후군

지방 핫점
|
2015/11/17 20:15:00
25

인터넷 여성 주주 가 돈 을 써서 주대복 의 비둘기 알 을 샀다

지방 핫점
|
2015/11/16 21:51: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남은의 양복을 이렇게 입어야 멋있어요.

양복은 남자로서 공식석상에서 필수 의상으로 남자들의 품위와 지위를 드러내고 있기 때문에, 남자들은 일생 동안 자신의 양복을 입고 어떻게 자신의 개성과 특색을 선보였는지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하며, 작은 편집을 따라 양복은 어떻게 자신의 아이템을 입고 왔는지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