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방직 기업이 노동자를 모집하여 새로운 상태 방직 남공이 더욱 맛있다
보편적인 일자리와 기술공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일부 기업의 용업 연령은 몇 년 전 35세 상한에서 45세로 높아졌다.
최근 즉멕, 레시와 성양 등지의 채용회에서 적지 않은 노면들이 등장했다. 일부 70 후 농촌 노동력, 심지어 65 후의 구직자가 잇따라 지원했다.
중소기업이 사람을 모집하지 못하기 때문에, 취업 연령제한을 완화하고, 일부 기업의 포장공, 후방 근무 등 직무연령을 늦추고 50대 정도 완화할 수 있다.
많은 기업 사장은 이 70 후에는 상대적으로 침착하고 일도 세심하고 관리도 어렵지 않다고 말했다.
기업 모집이 급격히 일자리를 구하는 것이 매우 정직하다.
설령 시인사국 시장관리과 책임자는 절전 생산형 기업에 대해 철저히 조사한 결과 절후 약 만 명의 일자리 부족자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일선 노동자와 기술공은 더욱 잘 팔린다.
명절 후 외래로 노동자들이 돌아오다.
청도
실제 인원수가 변화하고 8할의 구직자는 모두 현지인이다.
기자는 인터뷰에서 다수의 즉석 기업의 일선 직원이 부족한 것으로 알고 있다.
중형 이상인 기업 결공업은 보통 100에서 400명 사이로 일반 규모의 기업은 개별 특수 인재를 제외하고 필요한 일선 직원들도 최소 20명 정도다.
즉석 일가
복장
회사는 올해 100명 정도의 조작, 창고 등 일선 직원을 채용해야 하는데, 이 기업은 300여 명의 직원이 있으며, 명절 전에 귀향한 사람은 100여 명이다.
기자는 잉크와 레시 등지의 채용시장을 발견하고 기업의 요인과 긴급한 심경과 달리 다수의 구직자가 모두 매우 충실하고, 대다수가 두 개 이상의 기업을 초빙하고 있으며 가장 많은 구직자가 6개 기업에 지원했다.
“지금은 몇 년 전 같지 않아, 명절 후반의 공작시장은 이미 완전히 구매자 시장이다.”
많은 채용업체 직원이 소개하는 경우 반드시 남자 직원이 필요하지 않으면 여직원이 안정적이기 때문이다.
구직자 한 명은 면접 때 어떤 기업의 대우가 좋고 작업 환경이 좋다는 것을 보고 싶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일부 기업은 작업장에 에어컨, 환경이 깨끗하지만, 어떤 기업은 환경이 어지럽고 환경도 업무의 심정에 영향을 미친다.
나이를 늦추어 공장에 들어가다
명절 후 청도 각지에서 열리는 채용 현장에서 많은 연령의 노면들이 나타났다.
청도에서 새로 빚어진 포장 공장의 곽 사장은 몇 년 전이라면 대령구직자들을 상대하면 기업이 받을 수 없다고 소개했다.
그러나 일선 노동자들이 일자리가 부족하기 때문에 기업이 상대적으로 연령제한을 완화하고, 나이가 많은 직원이 비교적 안정적이며 상대적으로 관리를 하고, 일을 하는 것은 청년보다 못한 것이 아니다.
올해 그녀의 기업은 40대 정도이며, 심지어 45 ~50대 중년도 있었다.
“일선 직원이 찾기 어려워서 일선 젊은 직원들이 더 찾기 어려워.”
즉석 시와 중흥 공공공망 공장의 담당자 범옥연은 기자에게 채용한 것은 기계공인 채용을 요구하여 반응이 민민하고 손발이 빠르다고 요구하고, 그렇지 않으면 산재사고가 쉽게 발생할 수 있다.
3년 전 이들은 35세 이하의 청년 직원을 초빙했으나, 몇 년 초인난으로 45세로 올릴 것이다.
올해 40세인 장 선생은 즉석 노동자로, 그동안 외지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나이가 많아지면서 올해는 집에 돌아가고 싶어 했다.
그는 현재 현지의 기업 모집 연령이 완화되고 구직 기회도 많고, 의류 업계 급여도 낮지 않고, 다년간의 업무 경험으로 적합한 기업을 찾기 쉽다고 소개했다.
장 씨는 이런 나이에 기업의 발전공간을 더 중시하고 정규 기업을 찾고 싶다며, 자신의 나이는 어리지 않지만, 현재의 몸상태로 10년 동안 해도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남자 재봉공
기자는 취재하여 청도에서 많은 복장을 알게 되었다
니트
종류 기업에서는 이전 여공 일통천하의 국면이 바뀌었다.
즉석 현지의 다수의 민영 니트 업체는 거의 각 작업마다 남자 재봉공도 있고, 수량이 매우 큰 비율을 차지했다.
명절 후 몇 차례의 대형 채용회에서 많은 의류 기업들은 모두 남녀 불한을 포함해 근로 요건에 포함했다.
설령 잉인사국 시장관리과장 강길량 양은 방직 의류 기업이 여공 모집에 직면하여 많은 남자 재봉공 을 출산 했다.
남자 재봉공 체력이 좋아서 여공보다 인내력이 있다. 특히 일부 남자 재봉공은 세밀하고 손재주, 속도와 품질이 조금 차이 지 않아 보통 월급은 여공보다 훨씬 높다.
특히 지난해부터 즉석 의상 업체들이 남자 재봉공을 대량으로 모집하기 시작했고, 일부 기업들은 예전 남성이 여공 비율을 초과할 수 없는 요구를 깨뜨렸다.
명절 몇 장 채용회에서는 이미 천 개의 방직 기업이 남자 재봉공을 대량으로 모집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역시 절후 공모난의 국면을 어느 정도 완화시켰다.
- 관련 읽기
- 종업원 천지 | Pomellato 의 새 CEO 불타는 부임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중국 시장은 사치품이 대신 사는 수출국으로 변할 것인가?
- 철금 부재료 | Jimmmy Chooo 주가가 낮은 건 액세서리 업종 때문에?
- 제화 설비 | 아디다스 는 로봇 을 생산시키거나 인공 이 너무 비싸게 해야 한다
- 산업 투시 | Thakoon 배후 김주께서 패션산업의 개혁을 뭐라고 하시나요?
- 신발 속달 | Kurt Geiger 가 Cinven 에 의해 3.72억 달러로 매수되었다
- 즉시 뉴스 | 상황이 빈번한 Vince 는 어떻게 난관을 극복해야 합니까?
- 패션 아이템 | 格子大衣清新搭配 你的气质可以很脱俗
- 여성집 | 스웨터 +치마 코디를 매치하면 마음이 편하다
- 찬란한 장식계 | 부품으로 스타일리시한 스웨터 모자를 매치하면 틀림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