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G20 정상회의는 항저우에서 강절인염 집단을 열고 분명한 오염 조치를 취하였다.
2016년
G20 정상회담
장절절인 날염 집단 발력'치수 '
항저우 바통을 확정한 2016년 G20 정상 회담 이후 장절지역 인염 산업정산 관련 추측이 빈번히 폭발하고, 권내 미친전이다.
정산, 한산에 대한 모든 풍파가 날염 업체 책임자가 신경을 곤두세우게 하는 셈이다.
사실상 9월 다가오는 G20 정상 회의에 대해 관련 날염 집단이 일찌감치 출병하여 각자의 오수 조치를 명확하게 했다.
소흥코교: 철완 오염 기업이 합해에 모이다
소흥코교 구역 날염 생산은 전국 날염 생산능의 1 /3 이상을 차지한다.
올해 설 전 소흥코교 구역은 64개 날염 업체에 대한 정산 정비를 실시하고 총계 배구량 10.52만 톤에 걸쳐 시작된 지 한 달도 안 된 것으로 알려져 성행이 가능하다.
사실상 소흥시가 날염 산업을 겨냥한 첫 걸음이다.
설날 동안 소흥시 정부는 날염 산업을 증진시켜 생태환경최적화 작업방안을 촉진시키기 위해 업종 지방표준, 산업기금 설치, 기업을 합병하여 강화, 적극적인 육성업체와 환경감 측정 강화 등 임무를 강화하고, 인염기업의 전형 업그레이드 지원도 강화, 소흥시 정부의 생태환경개선을 다짐했다.
이외에도 일전에 열린 날염산업집합 업그레이드 프로젝트 추진 대회에서 브리브리지구 정부가 선포했다.
십삼오
코브리지는 빈해공구 외에도 다른 지방에서는 인염 기업을 보류하지 않는다.
내년 말, 콜교 전체 날염업체가 빈해인염 집회지로 옮길 계획은 현재, 소흥 지역에는 이미 36개 날염 업체가 통합 의사를 달성하고 정부가 이끌고 기업이 자원하는 원칙 아래 9개 대형 날염 그룹을 구성할 계획이다.
항주 소산: 좀비 기업 정비
방직 날염으로 유명한 항주 소산으로 인근 G20 정상회의에서 지항주 오체박람성을 개최한다.
G20 정상회의가 열리는 시간이 다가오면서 정비 작업도 소산 날염 공업 앞에 놓여 회피할 수 없는 초점이 됐다.
올해 새로 출범한'소산구'135 '공업오염 방치계획'에 따라 2016년 말까지 소산은 370개 오염기업을 폐쇄하고, 1628개 기업이 정치될 예정이며, 그중 관련 인염기업은 적지 않다.
한편,'2016년도 천기업의 전형 업그레이드 프로젝트 (제1차) 출로, 11대 총 1591개 항목이 눈에 띈다.
지난해 천 기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프로젝트에 비해 올해 명단은 처음으로 소산에서 좀비기업을 처리해야 한다.
처리 범위에 들어간 ‘좀비 기업 ’은 방직 날염 등 전통업에 집중됐다.
"소산은 전략협력, 재결합, 빠른 파산 등 효과적인 경로를 채택할 것이다. 특히 양질기업을 합병하고 재결합해 좀비 기업을 인수한다"고 말했다.
소산경신국 관계자가 말했다.
이 밖에 소산은 공업오염 감시, 감시 프로젝트를 신설해 관아 전진 인염 집합 지역의 여러 방직 업체에 분포한다.
유효한 모니터 단지 주변 VOC 배출을 위해 환경공기 VOC 모니터링 장비 및 조립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시설도 설치할 예정이다.
호주 오흥: 에너지 절감 퇴출 야만생장 거부
최근 오흥구의 남태호 고신구에서 총 10억 위안의 모래 세탁 인화산업원을 1기 발돋움해 현재 19개 모래세탁과 171개의 프린팅 업체를 흡수하고 있다.
이와 함께 주변 인화업체가 200개 가까이 중단됐다.
{page ubreak}
"'엽기적 성장'이 형성된 전통 방직이 모이면 고오염, 고에너지 소모 현상이 나타나 환경에 위협이 된다"고 말했다.
고신구 관계자는 말했다.
이를 위해 오흥은 지난해부터'장사단완'의 결심과'과학지취'의 계획으로 이 산업에 혁명을 가졌고 일손을 잡고 탈락을 정비하고, 주전장은 고신구에 있다.
추측에 따르면 모래 세탁 인화업체가 정원에 집합한 후 하수 집중 처리로 매년 오염수 17만7000톤을 줄여 COD 배출량 32톤을 줄이고 아미소 배출량 5.5톤을 줄여 하망수체에 들어가는 오염물질을 극대화시켰다.
동시에 정원은 집중 공급, 광복 발전시설을 채택해 고효절전 석탄과 연진 배출을 실현할 수 있다.
원1100여 개의 모래 세탁 인쇄 업체 용지는 약 66만 평방미터로 집합 후 토지 46만평방미터를 절약할 수 있다.
가흥동향: 발포'방법'이 산업 최적화 촉진
동향시는 동향시 《동향시 날염 조지제를 발표했다.
화학 공업
대대적인 관리 방법.
‘방법 ’은 동향시 날염 등 종목은 ‘절강성 날염 조지 제혁 화공 등 업종 정비 향상 방안 ’(이하 ‘방안 ’) 등의 관련 요구와 관련해 신축, 확장, 개축 프로젝트 시행 연심제도를 시행하고, 항목은 총량통제, 오염물 배출은 시 총량에 부합해야 한다.
종목'상마 '후, 끊임없이 공예 장비를 향상시켜야 한다.
‘ 방법 ’ 은 신축, 확장, 개축된 날염 화학 기업은 반드시 《 방안 》 등의 관련 공예 장비 요구에 이르기까지 신공예, 신장비, 신기술 개발 응용을 가속화하여 공예 장비 기술을 선진 수준에 이르게 해야 한다.
“새로 출범한 ‘방법 ’은 날염 업종의 개선을 공고히 해 업무의 효율을 높여 업계 관리에 대한 상태화를 실현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동향시 환경보호국 관계자는 시환경보호국에서 감독의 힘을 한층 더 확대하고 장효작업 메커니즘을 완비하고 날염 산업의 최적화 업그레이드를 촉진시켜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견실한 기초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영파북륜: 제3의 더 전문을 집중적으로 다스리다
최근 영파북륜구 편제 《녕파경제기술개발구 공산오염 집중 수집 처리 환경 오염 제3자 치리 시행 방안 》이 국가 발전과 개혁위원회의 회복 동의를 받았다.
이번 시험점은 영파경제기술개발구 청치 공업구와 주변 지역을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구역 내규 공업업체는 19개, 날염 등 3대 업종으로 연간 폐수 배출량은 1765만 톤이다.
북륜구 발개국 관계자는 이 구역 내 공업업체가 채택한 것은 ‘ 기업 예처리 납관 집중처리 배출 ’ 모드 위주의 공업 오수 치료 패턴, 오수 처리 부족 규모의 효율, 처리 효율이 높지 않다는 것을 소개했다. 그러나 지역 내에서 시설 기초 조건이 비교적 완벽하고, 업계는 상대적으로 집중적으로 집중하여 공업 오수 제3자 치료 조건을 초보적으로 갖추고 있다.
시점 초기에는 기업과 오물 퇴치 기업이 자발적으로 협력하는 방식을 채택해 비용 규제 기준이 정부가 제정된다.
북륜구 발개국 부국장 부국장은 제3자 치리를 통해 전문적인 회사를 통해 전문적인 일을 하고 정부 감독 부서는 제3자 처리회사를 집중적으로 처리할 수 있으며 오수 처리 효과가 더 좋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판매량이 초내크의 중국 스포츠 브랜드가 그것이라니?
- 2016 상해 CHIC SHIC SHIC SUNGHIC SUNGHIC 공식 카페 미팅
- 심천 패션 주최 촉진 국내 패션 산업 을 상업 +디자인 의 베스트 플랫폼
- 아리2016년도 매가대회: 미래 타오보의 3대 방향
- 영국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Byford 경염 이 중국 국제 패션주 를 선보였다
- 인터넷 + 방직: 호수 신경제 창립
- 선마복 발표 2015년도 보고서: 이윤 동기 대비 23.53% 증가
- '국내 첫 의상 브랜드 '피곤해.
- 제15회 중국 인터넷 대회 개최 시간: 6월 중순 북경 국제 회의 센터 에서 개최
- 2016 중국 면화 선물 포럼 회의 일정 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