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항주 국경 전상 의 발전 은 줄곧 전국 상위 에 걸었다

2016/4/29 22:33:00 51

저장 성

전국 최초의 국경 전자 상무 종합 시험지 로서

저장 성

경로전상발전은 전국을 앞서고 있으며, 경로전기상들의 중요 인프라의 해외 창고건설도 한 발자국 전 세계 포석에서 시작된다.

항주시 상무위원회

경로 전신자

해당 관계자는 항저우시가 현재 공공 해외 창고를 건설하는 기업은 주로 세 가지가 있다고 소개했다.

첫 번째는 수출 전기 업체, 자신의 플랫폼 발전에 대한 지탱, 완화

물류 원가

높은 및 압축 배송 시 장 등 요인, 플랫폼 거래량 상승, 해외 창고 배치

두 번째는 본래 국제 화물 세대 물류 기업이 전형된'해외 창고'이다. 이 종류 기업은 전문적인 국제 물류 서비스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경로전상 기업의 해외 업무 포석을 더 잘 도울 수 있다.

세 번째는 전신자 플랫폼 서비스 업체, 글로벌 포석, 해외 창고 설립, 플랫폼 위의 경상전기 판매가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근 항저우시 관련 선두기업이 자신의 실질적으로 해외창고를 건설하고 있지만, 아직 탐색 중이지만 이미 상당한 효과를 거두었다.

관련 링크:

양좌타오 중국 세관총서 정책법규사 부처장 양좌타오 세관은 재정부 등 관련 부위에 맞춰 국경 전상 소매 수입 세수 정책을 제정하는 등 2016년 출범할 방침이다.

베이징대 법학원에서 열린'베이징대 전자상무법발전연구기지 연회'(이하'연회')에서 중국 해관총서 정책법규처장 양좌타오 부처장은 세관이 재정부 등 관련 부위에 맞춰 국제전상 소매 수입세수 정책을 마련해 2016년 출범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 대외 무역 증속 확대 배경 아래, 국경 전상 발전이 신속하고, 미래 수출입 무역 발전의 새로운 동력이 되었다.

중국 전자상거래 연구센터에 따르면 2014년 우리나라 국경전상 거래 규모는 4조2000억 위안, 올해 상반기, 우리나라 국경전상 거래 규모는 2조원, 동기대비 42.8% 증가했다.

그러나 빠른 속도로 발전한 경로전상들은 세수 문제에서 잘 해결되지 못하고 있다.

양좌타오는 경전 업체로 인해 무역파편화, 많은 소소포 수입, 수출, 주파수가 많고, 주파수가 낮고, 품종 잡다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수입과세나 수출세나 세금을 환불로 처리할 수 있다.

법치 주말 기자는 경로전상 패턴을 통해 소매된 상품에 대해 현재 일반적인 물품에 따라 비교적 낮은 우표 세금을 징수하지 않고 화물 수입에 따라 비교적 높은 무역세를 징수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양좌타오는 경로전기상 미래는 B2B2C 모델을 거쳐 보세창고를 설립하는 형식을 통해 경로전자상들이 현재 존재하는 일련의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른바 B2B2C 모드, 즉 경로전상 업무를 전개하는 상인은 중국 내의 보세구로 미리 운송하고, 세관의 선행 검사와 세관의 감시 아래, 소비자들이 구매할 때, 직접 보세구 발송에서 대량 판매 상품을 해외에서 직접 수입한 세관 관리의 압력을 줄인다.

이 패턴은 현재 각 대형 경로상 플랫폼이 채택한 통행이다.

2015년 6월 국무원이 출범 한 글로벌 전자 상무 건강을 촉진하는 지도에 대해 "'글로벌 전자상거래 수출업체를 지원해 해외기업과 협력을 강화해 규범한'해외 창고', 체험점과 배송망 등 모델을 통해 해외 소매 시스템을 융입하여 경영규범화, 관리전문화, 물류 생산집 조약화와 과학화 등을 점검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2015년 10월 왕양 국무원 부총리가 항저우에서 대외 무역 연구를 할 때, B2B2C 를 국경 전상 주공방향으로 삼아야 한다는 것을 명확히 표명했다.

“B2B2C 모드를 통해 미래 감독의 중점은 중간 부분에 위치할 것이며, 즉 크로스 플랫폼이 어느 정도 완화되고, 대량의 사업가와 해양 구매가들의 감시 난이도를 겪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양좌타오

세수 문제를 제외하고는 경로 전기상들의 제품의 품질 문제도 그동안 주목해 왔다.

연회에서 중국 국가 세관 질관 검사총국 법규 사무장 허신건은 현재 국경 전업체의 감시 관리에 직면하고 있으며, 주로 세 개의 곤경에 처해 있다. “ 국제전기상 법률 법규가 건전하지 못해 감독체제가 완벽하지 못하며, 두 번째는 국경 전사들의 각 감독부 문과 시점 도시, 감독관 모드에서 잘 어울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3은 통일 효율적인 정보화 플랫폼이 결여되어 있으며, 국경 전상들의 전면적인 관리를 실시할 수 없다. ” 고 말했다.

허신설 건의, 미래는 전자상거래의 입법을 빨리 가속화하고, 완선된 국제전상 감독 체계를 구축하고, 신규 감독기관제 혁신, 경로전상 주체적 책임, 공유 공유의 정보화 플랫폼을 건설해야 한다.

“개괄, 경로전기 업체에 대해서는 ‘들어오는 것, 빨리, 관리하는 것 ’을 해야 한다.”

허신설.


  • 관련 읽기

절강 대외무역에는 새로운 유전자 (新) 가 생겨 국경 전상인이 좋은 기회이다.

절강
|
2016/4/26 16:11:00
47

해녕 시장은 처음으로 1억 달러의 폭발적 성장 포인트를 돌파했다

절강
|
2016/4/18 10:33:00
20

장쑤 성

절강
|
2016/4/12 21:33:00
32

童装小镇湖州 产业转型升级

절강
|
2016/4/12 11:58:00
33

중국 제1회 방직 원단 B2B 업계 살롱 이 항주 에서 크게 개막될 것이다

절강
|
2016/4/8 15:08: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베트남 투자 기회 와 위험 을 병존 정책 우세 가 두드러지다

베트남에 투자할 기회와 위험은 도대체 어디에 있습니까?잘 찾아야 한다. 다음은 세계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