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주식시장이 정말 투자 시대를 맞이할 것인가

2016/5/19 10:53:00 28

중국주식가치 투자

지난 금요일에 나는 글로벌 자산 설정에 관한 좌담회에 참가했다.

특히 대다수의 공모, 사모 스타 대다수가 가치 투자를 강조하고 있는 것은 지난해 모두 성장, 신중국, 인터넷 과학 기술, 산업 4.0과 큰 차이가 났다.

그렇다면 중국 주식시장은 정말 가치투자 시대를 맞는가? 그동안 중개주의 사유화에 대해 국내에서 상장, 정향 증발 등 재융자 패턴이 눈에 띄게 조성되고 있다. 아직까지 관련 정책법규가 나오지 않았다.

그러나 시장에 대해 매우 민감한 투자자로서 이미 신속하게 반응하고 있는데, 기존 케이스 자원 주식의 가격이 대폭 반락하고 있다.

그리고

주기주

이미 좌절되었고, 중소성은 지난 몇 년 간 상승폭도 이미 지출을 초과하였기 때문에 저시장 흑자율에 대한 가치주의 배치 비중도 정리에 맞는 것이다.

그러나 이에 따라 가치 투자 시대가 도래한다는 생각에 다소 중점을 두고 있는가? 현재의 현황을 미래의 추세로 보아도 된다.

이것은 여러분이 추세를 판단할 때 자주 저지르는 잘못이다. 현재의 영향 인자를 과대한 권한을 주어도 과거의 영향 인자를 작은 권한을 준다.

현재의 영향 인자가 사람들의 정서적 영향에 큰 영향을 미쳤기 때문이다. 그러나 시간의 변화에 따라 정서가 정상으로 돌아오면 어떻게 해야 할지.

예를 들어 연초 대종 상품가격의 반탄에 따라 많은 투자자들은 새로운 경제 주기가 작동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주기주 대등했다.

그러나 거시경제 데이터가 쏟아지면서 주기적으로 발기하면서 곧 위증됐다.

장기 추세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장기적인 요인으로 단기 조세를 촉진하는 것도 단기적인 요인이다.

투자자와 시장 분석자들이 종종 집단 오판이 발생한 것은 단기 요인으로 장기 결과를 내놓기 때문이다.

거시경제를 분석하는 것도 이렇다. 월간 데이터까지 단기적인 요소로 장기 추세를 반영하지 못하는 것이다.

그리고 트렌드는 일단 형성되면 이어지는 시간이 길다.

그래서 장기 추세는 연역법에 부합돼 단기 반탄에 맞는 변증법에 부합한다고 자주 말한다.

투자자와 학자는 늘 무엇을 맞이하고 싶지만 역사는 당신의 간절한 기대로 그 박자를 바꾸지 않을 것이다.

규제 시장은 주식 발행의 관제로 발행 규모와 발행 가격을 포함해 시장 규제 등을 포함한다.

거래소는 회원제 시행에도 불구하고 20년 동안 회원대회를 열지 않았고 거래소가 성립한 지 지금까지 26년 만이다.

현재 성숙한 증권 시장은 거래소가 대부분 회사제를 실행하고 있으며, 많은 거래소가 이미 출시되었으며, 홍콩 연합거래소, 대만증권거래소 등을 포함하고 있다.

국내 증권거래소가 감시기관의 부하 부서로, 과중한 임무와 직책을 부담해야 하며, 목표적 부담 아래 시장화 정도가 높아지기 어렵다.

예컨대 상장회사 퇴장 제도는 기업의 우승 열패 문제를 해결하는 중요한 제도다. A 주가 일찌감치 퇴장 제도가 있었지만 진정으로 퇴장한 회사는 이례적이다.

중소투자자들의 이익을 보호하는 데 있다.

그러나 이런 보호 는 투기 를 조장할 뿐 투자자 의 환상 ‘ 우계 가 봉황 ’ 을 형성하는 데 이롭지 않다

가치 투자

이념.

또 등록제는 발행 제도를 시장화시킬 수 있지만 미뤄졌다.

개방도 측면에서는 자본 통제로 국내 투자자들이 직접 경외거래소의 증권을 통과해서는 안 된다.

현재 상해 항구만 개통하는 것은 상하이 증권거래소를 통해 홍콩 연합 교소 간의 상호 연결을 통해 거래를 실현하고 있다.

상하이항통이 선출한 투자표의 제한이 있기 때문에, 국내 투자자들이 홍콩 주식에 투자하는 규모는 크지 않으며, 한도는 전혀 쓸모가 없다.

증권시장의 대외 개방도 크지 않다. QFIII는 2015년 말까지, QFIII에 RQFIIIIIIII의 시세 규모로 A 주식 유동 시 규모의 1% 를 차지했다.

한국과 대만 지역에 비해 QIFF 한도 관리를 이미 취소했다.

증권시장의 관제는 가치 투자 이념에 대한 형성이 비교적 유리하다. 또 한정 발행, 한정 발행, 한정 발행이 되면 인당 공급 부족을 초래한다.

지난 26년 동안, 볶고 볶고, 볶고 볶는 시장의 거래 패턴이 장기적으로 지속되면서 시장의 안정적인 사고하의 발행 관제와 관련해 신주 부족, 소시치의 결핍을 단속하고 있다.

시장개방 관점에서 보면 국내외 양방향 개방으로 투자경로가 다양화하고 투자의 선택의 여지가 더 크지 않다. 국내 주식시장의 한 루트로만 과도한 투기를 초래하지 않을 것이다.

현재 인도, 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신흥시장의 주식시장도 높고, 해외 투자자들의 1퍼센트 이상으로, 한국과 인도는 대략 30% 정도 넘는 수준이다.


  • 관련 읽기

A 주 환수율 기고 폭등 폭락 은 상사 이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5/18 21:27:00
37

부의 효과는 중국 주식시장의 다음 길목은 어디에 있는가

업종 주식 시장
|
2016/5/16 10:19:00
21

국영 기업의 개혁 임중도는 주식 시장을 통해 재편되었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5/15 11:48:00
46

A 주식 시장은 이미 정상적인 시장이 아닌 지 조금 더 정신 분열되었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5/13 19:53:00
15

AG는 완우를 영접할 것이다. 이 길은 아직 길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5/12 21:47: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온주시 수출 상품은 4월 당월 구두 수출 동기 대비 6.19% 증가했다

온주시의 주요 수출 상품은 4월 당월 수출 증가에 뚜렷하다.이 중 전기 제품 수출 375004만원을 실현하여 동기 대비 17.05% 증가하였으며, 신발 수출 140169만원, 동기 대비 6.19%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