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지용 최초 한정 연명금 천고양이 기함점 출시 가격 친민
한국 가수권지용8 세코드스와 함께 연명 시리즈를 내놓은 것은 처음이다.패션 브랜드연명 협력은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이에 앞서 권지룡은 주와 크게 연명을 한 적이 있다. 액세서리 가격은 걸핏하면 천에 오르고, 가장 비싼 목걸이의 가격은 더 높다고 한다.비교해 보니 8세컨드스의 연명과 친민들이 너무 많아 보인다.
사실 8'X 지드래곤 시리즈는 2개 부문으로 구성돼 있으며, 권지룡이 디자인한 의상, 다른 부분은 권지용이 특별히 선택한 의상이다.팬들의 눈에는 이 계열의 의상이 디자인이나 디자인 원소로 봐도 뚜렷한 지드래곤의 스타일을 자랑한다. 일반 소비자들의 눈초리로 보면 티셔츠, 스트라이프 셔츠 같은 기본 아이템이 있다. 조종사 재킷 같은 스타일로 유행하는 패턴이 있다. 프린트 프린트 프린트, 슬로건 디자인이 트렌드다.
권지룡은 8세콘드스와 합작으로 대다수의 스타들과 다국적 모델과 비슷하다. 스타는 디자이너가 원하는 스타일을 알려 색채, 프린트 등 장식 디테일에 대해 안배하고 있다.전체 시리즈는 비교적 평범하고 무공무과해 보이며, 총괄적인 아이템은 모두 실용적이며, 짙은 스타 주변의 기질이 잔류되지 않았지만, 눈앞이 밝고 박수를 치는 디자인은 없었다.
이 연명 계열에는 순색 티셔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프린트 티셔츠스트라이프 셔츠, 맨투맨, 데님 재킷, 조종사 재킷, 스웨터, 모직 청바지, 오리설모, 숄더, 핸드백 등 다양한 아이템이다.8'X GD 133 1010대 시리즈의 특색은 성별이 모호한 중성 스타일의 디자인에 있다. 적지 않은 아이템은 남학생과 여성에게 어울리는 사이즈를 동시에 제공한다.상장 부분은 특히 oversize 의 효과를 강조했으며 절대다수 스타일의 최소 사이즈는 13130 /170 /S 를 기록했다.
연명 계열로서 주인공의 개인 프린터는 물론 없어질 수 없다.8 세코드를 위해'DRAGON 'logo, 드래곤의 패턴을 전문적으로 설계했으며, 권지룡 문신 중'Too fast to live, 토오영 투 die'라는 글도 프린트의 형식으로 다채로운 아이템에 장식했다.또 몇 장의 티는 10 10 10 10 10 권 지용 사진을 찍어 몇 장의 사진도 원래의 99위안의 티를 입단하고 몸값을 크게 올려 299원으로 올랐다.
전 시리즈의 가격은 모두 친민, 99원짜리 순색 티셔츠, 199원짜리 오리 캡...그러나 비교적 브랜드의 일반적인 시리즈는 여전히 많이 비싸졌다.흥미를 느끼는 작은 파트너는 8세콘드로 가도 괜찮다
아마 많은 학생들이 8 세콘드스라는 이름을 낯설게 느끼게 될 것이다. 사실 그것은 매우 젊은 브랜드로, 2012년, 올해 5는 10월에야 중국 시장에 정식 진출했다.그러나 출신이나 발전세를 보더라도 8세콘드는 쉬운 캐릭터가 아니다.삼성그룹 소속의 브랜드이며 리우 올림픽의 한국 대표단 의류 스폰서인 베안 (Ben) 벤 (Ben) 은 글로벌 포클이 동문이다.창립기간은 오래되지 않았지만 한국의 자아라, 유니클로즈업으로 여겨졌다.
솔직히,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정확하게 정의하기 어렵다. 브랜드 자체는 스타일에 대해 스타일리시하지 않기 때문이다.그러나 각 집마다 자신의 특징이 있고, 일반적으로 모두 소재 지역의 어떤 스타일을 반영한다.예컨대 유니폼, Forever (Forever)가 21의 미식 등을 비롯해 ‘한식 트렌드 ’ 형태로 ‘세컨드 ’가 가장 직관적인 방식인 것 같다.
그러나 5월부터 천고양이가 중국 시장에 진출한 이후 8세컨드스의 활약은 이상적이지 않다.카카오와 연명 할인 판매가 100원도 안 되는 티셔츠는 여전히 월에 10130여 건에 달하지 않고, 동기 필시샵과 카카카오의 연명 매출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8 세코드스 (Seconds)에게 인기 아이돌의 모델을 부탁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지만,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 진출한 첫 번째 동작은 권지용과 연명으로 연명하는 것은 더욱 두터운 선택이다.연명만 빌려 예쁜 판매 데이터를 가져올 뿐만 아니라 권지룡의 인기도 중국에서 일포로 알려져 있다.더 중요한 것은 모델이 아니라 양측의 이미지를 유지하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이다.한류 가수는 이로써 예술가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냈고, 트렌디한 브랜드는 트렌디한 분위기를 더했다.
- 관련 읽기
- 업종 투석 | 1분기 의류 상장회사 총영업 34억, 31개 기업 탑차트 누가 이긴 거야?
- 시장 시세 | 환경 보호 재료가 스포츠 브랜드 신상품의 중요한 재료의 환경 환경보호 개념이 정말 시장 소비자를 사로잡을 수 있을까?
- 회사 뉴스 | 《POPEYE 》 전 편집장 목효호 감독은 유니폼 브랜드 및 마케팅 담당
- 상회 협회 | 조직 참가 `2018년 방직 업종 직업기능 평가원 및 직업 기능 평가 경기 심판원 훈련 `에 대한 통지
- 패션 브랜드 | 패션 브랜드 H &M 이 짊어진'감당할 수 없다 '
- 시장 동향 | 전기상 거물 아리와 경동, 소녕의 편의점 대약진
- 신발 속달 | 백리가 ‘신발왕 ’의 자리에 다시 오를 수 있을까?
- 패션 아이템 | 빅토리아 공주 신상품이 출시된 124테가 절반 넘게 넘는 사람이 왜 소녀심을 가지고 있지?
- 이번 시즌 유행 | 단비노 여장 이 여름철 너는 치맛당이냐, 바지당이냐?
- 아동복 | 베리애애애의 여름날 친자 시리즈 넌 가장 빛나는 매미